그것은 불꽃놀이엿다. 어두운 밤하늘을 아름답고 화려하게 수놓고는 이내…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었지. 바보! 달무리가 지면 비가 오는거야. 그럼 불꽃놀이따윈 할 수 없잖아. 비는 내리고 어둠에 휩싸인..
의료 봉사를 하는 아버지를 따라 보육원에 간 주리는 유비와 친구가 되었다. 주리는 유비에게 매년 겨울방학 때마다 보육원에 오겠다고 약속을 하는데…
재주많은 백수 건달 여자를 엄청 밝히다 드뎌 제대로 임자를 만난다. 그 임자가 바로 오연주 프로 복서로써 엄마와 함께 한번 잘 살아......
고아로 자라나 고아의 슬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 타고난 펀치력으로 링에 올라 고아원을 지어 고아를 돕는 것이 그의 꿈! 날제비는 꿈을 위해 오늘도 링위에 오르는데....
인생은 도박이다! 한순간 내기라도 목숨을 걸면 승부가 된다. 끝내 이겨야 하는 게임! 표정을 바꾸지마라. 방심하는 순간 그곳이 바로 나의 무덤 믿을건 오직 자신뿐 당구의 승부수를 던져라!!
내 모든것을 건다! 인생은 도박이다. 냉혹한 승부의 세계에 무승부는 없다. 한 순간이라도 목숨을 걸면 승부가 된다.
무엇엔가 스트레스가 콱 쌓였을때 무엇인가 시원함을 찾아본다. 시원함이 없을땐 뭔가 마음속 모두를 뻥 뚫어줄 소리라도 외쳐본다. 빵야!빵야! 그 맛을 보려고 빵야 빵야를 제목으로 잡아본다..
숏다리 농구와의 기적같은 이야기! 천방지축으로 항상 잘난 사나이. 농구 천재로써 고교 최고의 괴물 롱다리 서정웅의 타도를 외친다... 농구를 반대하는 엄마의 눈물겨운 사연은 날제비의 농구 인생을 어..
당구의 신 날제비 그가 떴다! 시카고 미모의 반장 스위커! 그녀는 이미 나에게 뿅 갔어!으히히히! 시카고 조직들과의 한판 승부!......
슈퍼엔젤 유비 전설로 남지말고 신화가 되어야 한다!
보수적 일본의 고위 관료들은 한국을 눈의 가시로 여긴다. 불과 반세기만 해도 자신들의 국가에 지배를 받던 나라가 모든 면에서 추월을 하고 이제는 앞서 나가니 과거의 자존심이 구겨진다고 생각을 한다...
공부는 낙제지만 싸움실력만큼은 일품인 성일이. 좋아하는 애희의 마음을 잡기 위해 권투선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이거야..
198X년 복싱 신인왕전. 전시합 KO로 모두 승리를 장식한 성일, 하지만 주최측의 음모로 인해 최우수 신잉왕은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고 결국 체육관에서도 나가야 하는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데…
당구의 명인 형사 날제비. LA 경찰청 검사가 취한체 날제비에게 덥볐다가 망신을 당하자, 오하라 검사부장은 날제비의 특기인 당구로서 승부를 내자고 제안한다. 오하라 검사부장 역시 일본에서 손꼽히는 ..
청각 장애 소년 히오카 닷페이. 그는 초인적인 거리 감각을 지니고 있었다. 자산가의 아들 사와 쇼이치. 그는 천재 소년 골퍼에게 명성을 지니고 싶어했다. 골프를 싫어하는 소년과 단순한 놀이라고 생각..
젊음이 흐른다...스피드와 함께! 쾌적한 젊음이 난다. 꿈과 함께 난다. 싱그러운 젊음, 끝도 한도 모르고 난다.
16강을 쏴라!! 난 축구에 살고, 축구에 죽는다!
만화계의 거장! 허리케인 죠의 치바 테츠야가 돌아왔다!! 치바 테츠야 걸작선 하리스의 바람 디지털 대공개! 제일 싫은 것은 공부와 설교, 제일 좋아하는 것은 먹는 것과 싸움인 성질이 급하고,..
축구를 안 해본 사람도 지원이 가능하며 원하는 보수대로 지급한다는 축구선수 모집 광고. 이를 본 수많은 사나이가 모여들었지만 고된 시험으로 대부분 낙오되고 네 사람만이 합격했다. 신풍, 구갑..
브라질에서 전학 온 그 녀석! 폐부 직전의 한강고 축구부에 구세주가 떴다?! 축구의 나라 브라질에서 온 유태웅을 영입하라! 폐부 위기의 한강고 축구부에 희망에 보인다. 전학 온 첫날, 태웅이가 보여..
축구는 단순한 구기종목이 아니다, 인류 화합의 스포츠이다. 월드컵의 역사를 알아보자.
펭귄도 하늘을 날 수 있다!!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16세 우메다 하루키. 닉네임은 하루. 극도의 고소공포증을 가진 하루는 신임교사 오자키를 만나 스키점프를 알게 된다. 처음에는 점프대 위에..
[거장 코이케 카즈오 스페셜 컬렉션] 어느 날 필드의 한 캐디에게 기회가 찾아들었다. 프로 골퍼로 데뷔할 수 있도록 스폰서가 나서준 것. 그러나 그녀에게 병 든 남편이 있었다. 사랑과 출세의 기..
농구천재 ‘제트’와 친구들의 제멋대로 농구묘기 경연대회를 비롯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농구만화. ‘제트’는 NBA에 들어가 마이클 조던과 시합하는 것을 꿈꾸는 중학교 소년. 키는 작지만 놀라..
시카의 명가 하나미가는 삼대에 걸친 모계의 집. 그런 가정에 100년만의 남자가 탄생했다! 그 이름은 하나미 만타로! 엄격하게 자란 만타로에게 약혼자가 있었다. 그녀는 마츠다이라 고가츠 대대로 남자..
내가 휴식을 취할때 이 세상이 이러한 것들을 위할때 세상이 미치도록 좋아질 것이고, 경멸하고 격정에 휩싸인 자가 아직도 마지막 용기를 가지고 분투하며 불가능한 꿈을 꾸며 도달할 수 없는 별을 향해 ..
축구판이 웬 무협판?! 무협 같은 황당한 축구판에 파워와 세기의 정통축구가 나간다!! 전방지축 호색남? 아리까리 순정파? 아무튼 여자와 축구는 내 세상을 외치는 축구연가!!
학생 수 단 1명인 도이 나카노 고등학교를 살리기 위해 시작한 ‘갑자원에 나가 학교를 선전하자’ 작전! 하지만 전국에서 모여든 야구 소년들은 문제투성이…?! 야구만화 사상 가장 갑자원에 못 나갈..
만화계의 거장! 허리케인 죠의 치바 테츠야가 돌아왔다!! 치바 테츠야 걸작선 소년이여 라켓을 잡아라 디지털 대공개! 테니스는 힘보다 머리!! 큐슈 지역의 스포츠 명문 사립 후타바 학원 테니스부에서 ..
만화계의 거장! 허리케인 죠의 치바 테츠야가 돌아왔다!! 치바 테츠야 걸작선 캡틴 디지털 대공개! 약체팀 스미야다이니 중학교에 야구 명문 아오바 학원에서 전학생이 입부한다. 많은 기대와 더불어 그를..
고교 축구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벼르고 있는 신풍. 그는 지역 예선전에서 창성고와 만나지 않는다면 전국 대회 첫 출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창성고보다 더 어려운 상대를 만났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날의 경기.. 그곳에 단 한명의 한국인이 뛰고 있다. 그 이름은 노격수. 그는 명문 맨체스터를 뒤흔들고 골을 넣고 일약 스타로 뛰어오른다. 그 시각 한국에선 노격수의 활약을..
명성과 신화가 숨쉬는 한국 축구만화의 불멸의 걸작!! 붉은 악마의 뜨거운 함성과 국민들의 2002년 월드컵에 대한 열기가 이 작품 속에 녹아 흐른다
누구도 못말릴 기상 천외한 놈들이 왔다!? 대도 그룹의 후계자이자 강남의 짱인 하태수. 하지만 그는 자신의 힘이 아니라 할아버지의 돈으로 짱이된 것을 알게된다. 오로지 장학금을 위해서 달려간 막강체..
한국 프로야구 제8구단! 매년 꼴찌를 헤매던 적토마가 우승을 차지하기까지 펼쳐지는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
창단이래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는 「신의 구단」 레드데블스팀. 이 팀은 선수 양성 및 전술 훈련 장소가 그 어디에서도 목격되지 않아 베일에 싸여 있었다.
과거의 슈퍼 미식축구 선수였던 이 사람... 그런 그가 모든 것을 잃고 한 팔마저 짤리게 된 사연.. 그리고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안 돼! 내가 축구부에 들어가고 싶어한다는 게 밝혀져선 안 돼. 내 과거가 밝혀져서도 안 돼. 나는 당당하게 축구를 다시 시작하고 싶단 말이다!
내게는 어머니의 사랑이 전부였다. 천하장사가 되어서 어머니의 병을 고쳐드리고 행복하게 해드려야해!!
올해의 마지막 대회... 이 가을도 곧 가고 말꺼야. 어쨌든 또 한 게임. 이 게임의 승패에 따라 저 아이들의 운명은 결정지어 지겠지..!
가장 뜨거운 남자들이 펼치는 아이스링크위의 사투! 사투에서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강해일..과거의 추억들은 하나둘씩 머리를 스쳐가고...
최고의 인기 복서이자 낚시 도사 날제비…
그것은 링위의 우연한 사고였다. 투지의 화신이라고 불리우던 강인철...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싶다던 소박한 꿈도 이루지 못한 채... 링 위에서 하늘로 날아가 버리고 말았다. ..
날자, 한 번만 더 날자꾸나! 트러블메이커 유학생 김하랑은 야구 경기 도중 사고를 치고 자격정지를 받는다. 그런 하랑에게 농구 및 치어리더 장학생 기회가 찾아오고, 소꿉친구 지수와 함께 새로운 꿈..
자타가 공인하는 이 시대 최고의 건달. 멋대로 인생을 살지만 오연주에게 반해 삶의 승부를 마라톤에 걸어 본다.
불패! 영원히 꺼지지않는 신화.. 무궁화구단의 신기에 가까운 게임! 허리케인과의 시합은 어찌될 것인가?!
한국 프로복싱의 마지막 유망주. 고아출신으로 주먹하나에 인생을 건다. 허나 꽃뱀의 유혹이 뭐길래. 그의 꿈은 서서히 수렁에 빠져드는데…
LA강력계 형사로서 너무나 잘 알려진 사나이 날제비. 당구신 중의 신인 그가 볼링에 미쳐버렸다. 과연 당구처럼 볼링에서도 신이 될수 있을런지…
강릉의 작은 시골학교인 바다고교로 전학을 온 송영이. 역시 바다고 선생으로 전근을 오게된 언니와 함께 살고 있다.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나병태는 집을 구하는 선생님과 영이를 자기 집으로 안내한다..
이름도 성도 모르는채 버려져 고아원에서 자란 소년. 작지만 엄청나게 힘이 좋다. 날제비란 애칭이 붙어 진짜 이름이 되어버리고 마음이 착하고 레슬링으로 성공하여 꼭 부모님을 찾겠다는 꿈을 가진 이의 ..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농구스타 기정수. 하지만 시즌 후반 혜성처럼 등장한 우뢰의 멋진 플레이로 자존심에 상처를 받게 된다. 고교시절부터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 사이를 좁힐 수 없는 또 다른 이유는 ..
한국의 슬램덩크! 흥미진진한 게임과 농구역사 더 나아가서는 스포츠의 역사도 한번에 꿰뚫을수 있다! 흥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정낙원 작가는 역시 농구박사였다!!
인간의 소망은 젊고 건강하게 사는것이다. 그리고 젊고 아름답게 살고픈 욕망을 꿈꾼다. 즉, 건강자체가 자신이요 모든 만능 물질을 갖게할 의욕이니까..
좀 뺀질뺀질하고 뻥 잘치고 여자를 밝히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녀석 날제비. 이런 날제비를 사랑하는 울보 가연이. 허나 그녀도 폭발할때가 있다…
미 프로복싱 최고인 날제비의 K.O행진은 어디까지일까? 쿠바 최고의 복서 애니깽은 하드펀치 전율을 느끼게 하는 살인펀치로 날제비를 저격한다
복싱 챔피언을 목표로 하는 쇼리와 복싱에만 빠진 생활에 반발하는 켄은 아버지와 대립하고 있던 어느 날 아버지가 짠 무모한 경기에서 쇼리는 목숨을 잃게 되고 …
5전 5패의 형편없는 실력의 복서 태풍. 유경이 그와 함께 하기 위해선 태풍이 다음 시합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데...
멕시코로 농업이민을 홨으나 중남미의 권투계로 뛰어든 성일! 실력 향상과 함께 중남미 선수들을 1회연속 KO로 물리쳐 나가면 인기스타로 부상해 나가는데…
음료회사를 경영중인 구판수 회장은 회사의 경영난을 타개하기 위해 거액의 상금을 걸고 이색체육대회를 개최하는데…
94년 보물섬 연재작품. 한국인 고아로서 어릴때 발렌티노 부부에 입양되어 미국에서 자란 아이언, 이후 고1때 다시 가족 모두 한국으로 돌아와 헤비급 프로복서가 된다. 과연 그가 역사상 전무후무한 동..
세계프로복싱 역사상 아직까지 4체급을 석권한 슈퍼스타는 없다. 3체급을 석권한 위대한 복서는 8명이나 되는데.. 과연 4체급 복서는 인간 능력으로서 역부족일까? 만일 태어난다면 프로복싱사상 가장 위..
카케가와 고등학교 신입생 하루타카는 입학 초 동급생 마이코에게 한눈에 반한다. 배구부 매니저인 마이코는 하루타카의 재능을 알아보고 어떻게해서든지 부원하려고 온갖 고생을 하는데… 어떤 스포츠건 금방 ..
착하고 또 착한 엄마를 사랑하는 권투선수이나 왕고집통 의붓아버지로 인해 마라톤에 미쳐 버린다.
주인공 성일은 한국 태생으로 아버지를 따라 멕시코로 농업 이민을 왔으나 그는 농사일 보다 권투를 하고파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중남미의 권투계에 뛰어들며 1회연속 KO로 물리쳐 나가며 인기스타로 ..
천하장사 제26회 프로씨름대회. 19세의 처녀출전한 성일은 단 한판도 빼앗기지 않고 결승까지 올라 상대를 이기지만 시합종료와 함께 상대 선수를 때려눕혀 장사 타이틀 획득에 실패하고 그런 성일에게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