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했던 야구의 꿈. 딸이 준 선물이 시작이었다.
알 수 없는 단체의 습격으로 어머니를 잃었다. 어머니의 유언을 따라가서 만난 스승님도 잃었다. 복수심으로 가득 차 있던 소년 소운학은 화산파의 검황 진영호를 만나 제자가 된다. “활인무도..
향시 장원 출신인 서문영, 이른바 향공 서문영이 무예를 익히고 무림의 일에 개입되어 시련을 겪으며 조금씩 강해지고 그 속에서 깨달음을 얻어가는 이야기.
어디 보자. 이번 생에는…… 좋아, 군대로 간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잣집에 들어왔다
대마군 파천혈마의 피, 단혈. 그것이 내 심장에 스며들었다. 나는 흑천. 천하는 나를 일러 흑천신마라 했다.
험난한 이세계에서 100년만에 지구로 귀환. 돌아와 보니 어째 지구가 더 이상해졌다? 가족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강의 능력을 드러내기 시작한 강태성의 이야기.
어머니를 여의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집을 떠난 장일. 사파제일세, 천사혈교에 납치당하고 살인기계로 키워지다
1997년 환생한 내게 처음으로 들린 목소리. [신께서 감동해 당신께 치트키 능력을 부여합니다] "맙소사." 믿을 수 없는 현실이지만, 정한은 떨리는 손으로 정면에 생성된 키보드에
재벌 아들로 태어났지만, 난 맨손으로 재벌 그룹의 회장이 될 것이다.
좋아하던 사진을 포기하려던 그에게 다시 찾아온 기회. 표절작가란 오명에서, 최고의 사진작가가 되기 위한 태윤의 두 번째 인생 이야기.
신의 반지를 얻었다. 내 앞에서 갑질하지 마라. 이제부터 헬조선은 내가 쥐고 흔든다.
강동의 패주 청룡장. 백도와 마도를 아우르며 천하제일장으로 뻗어 나간다. 각자의 신념과 정의가 맞부딪치는 전장. 소천의 일검은 하늘을 가르고 나를 베며 나아간다.
명의 무사 이진석은 불로불사가 되었고 600년이 흘러, ‘혈랑’이라 불렸다. ‘혈랑’이란 이름으로 중국 함흑가를 떨게 했던 이진석. 평범한 사업가의 신분으로 어머니의 나라 한국에 첫발을 디였으나 ..
누구나 살다보면 앞이 딱 막힌 것처럼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가 있다. 서른일곱의 내가 그랬다. 그리고 그때 이십년의 시간을 거슬러 과거로 돌아갔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 의사, 백강혁. 의문의 그림을 만지고 난 후 조선에 떨어졌다.
다섯 개의 능력을 쥔 내가 무엇을 할 것인가? 대기업을 소유하고, 악인을 처단하고, 약자를 도울 것인가? 내 욕심을 실컷 채울 것인가? 역사도 바꿀 수가 있는 내 능력, 그러나 신(神..
『무한리셋』의 작가 다울 이번에는 『던전리셋』이다! 던전의 함정에서 죽어 가던 정다운 이제 진짜 끝인가 싶었는데……. [생존자 완전 회복] [던전이 리셋됩니다.] 던전 시스템의..
우연히 목격한 교통사고에서 부정선거 의혹이 담긴 투표함을 발견한 무영! 본능적으로 투표용지를 숨겼으나 의문의 사내들에게 억울한 죽음을 당하고… 그대로 인생을 마감한 줄 알았던 무영은 일주일 ..
검마공(劍魔功)과 천룡무(天龍武). 그는 제자의 두 눈을 바로 보며 말했다. “선택해라. 무엇을 익히겠느냐?” 천하제일의 무공으로 불렸던 두 무공. 고민하던 무결은 손을 뻗었다. 거침..
때는 19세기 말, 제국주의 시대. 강자가 약자를 병탄하는 걸 당연하게 여기는 약육강식과,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존재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여겼던 적자생존의 시대. 1880년, 완화군 이선..
그는 초인이었고, 무적이었다. 그는 힘을 과신하며 암흑가에 군림했다. 하지만 결국 후회만을 남긴 채 쓸쓸히 죽어갔다. 그리고 신은 그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주었다. ‘여기는 어디지?’ ..
2025년, 망국의 한을 품은 채 1905년으로 회귀한 시간의 망명자들. 간도 지역 한 모퉁이에 자리를 잡고 세력을 키워가며 나라의 기틀을 다시 세우기 시작한다. 몇 차례의 큰 전투 끝에 남..
헌터가 되었다. 그런데 몸이 초미세먼지급으로 작아졌다.
검제의 비무행으로 우내십존 중 셋이 중상을 입고, 칠절 중 셋이 죽었다. “혈혈단신으로 본교의 문을 두드린 것도 모자라, 날 상대로 생사결을 청하다니? 피아의 역량차를 모를 만큼 아둔한 자도 아닐..
악당을 원망하지 말고 당신들의 탐욕을 저주해. 내 복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너희들의 죄악을 돌아봐. 복수는 거기서부터 시작됐으니까. 개과천선은 개나 하는 거다. 돈 버는 일은 뭐든 한다. 돈에는 양..
10조 달러. 미국 유명 빅테크의 합산 가격이다. 그거 내가 살게. 내가 빅테크에 좀 맺힌 게 있거든.
일생의 운을 끌어모아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 그런데…. “왜 또 1등인데…?” 행운이 끊임없이 몰려든다. *이 소설은 실재하는 인물, 지명, 단체, 배경, 설정, 사건, 그리고 기타 등등의..
한밤중 의문의 여인에게 납치된 민혁. 정신을 차리고 보니, 서울도, 경기도도, 충청, 전라....전부 아니라고? “그럼 어딘데요?” “환도(丸島)지.” “환도요? 처음 듣는데요.” ..
2년 전, 던전과 각성자들이 튀어나온 비상식투성이의 세계. 그곳에서 유일한 초능력자로 각성한 강현수! “더 ……더 강해져야 해!” 상식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세계를, 비상식적인 단련으로..
소중한 누이를 죽음으로 몰고 간 범인들을 찾아내어 끝내 살해하지만, 출동한 관군들에게 붙잡혀 옥에 갇히고 만 무성. 그렇게 옥에 갇혀서 하루하루 사형 집행일만을 기다리던 그에게 어떤 낯선 남자가 찾..
기연을 헛된 꿈이라 치부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무림인이라면 한 번쯤은 그것에 대해 막연한 환상을 품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나 역시 마찬가지로 당장이라도 뒷산을 파해치면 숨겨진 전대 고수의..
로또 1등 당첨금 44억과 인생의 선택을 도와주는 신비한 동전 ‘옵타티오’를 얻은 평범한 직장인의 인생 업그레이드 리얼리티 판타지. 회귀X, 빙의X, 환생X, 상태창X
어느 날 갑자기 땅속에 있는 황금과 보물이 보이기 시작했다.
“NG!” “한유수 배우. 아니 한유수 씨! 그거 하나 표현을 못 하시면 어쩝니까?” 카메라 울렁증으로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연기. 죽음과 함께 찾아온 전생의 기억과 회귀. 이제 무신의 기억..
마교가 무림을 통일한 지 10년. 교주가 죽었다. 뒤이어 일어난 후계자 싸움. 피가 난무하는 나날 속, 교주의 숨겨진 제자 엽무백은 삼공자의 부탁을 받고 교를 떠나게 된다. 그러나 그..
폭행 사건에 휘말려 유명 대학 입학이 취소. 축협에서 제명 조치까지 당한 김천호 2년 동안 폐인 생활 끝에 돌연 영국행을 결심한다. 그의 목적지는 1부 리그인 프리미어에서 2부 리그로..
만약 당신이 10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오른 손목에 흑청사(黑靑蛇) 문신이 있는 자를 찾아 죽여라!” 열다섯, 누나의 유언을 따라 천하방랑을 시작했다. 천지무쌍쾌(天地無雙快) 고금제일도(古今第一刀) 삼라만상비(森羅萬象飛) 쾌도비! 그의..
유틸천재 야구선수, 에이스들의 사랑을 독식한다.
16세의 소년 용병 레이. 역사상 최고의 대마법사 아르디우스 던전의 수수께끼를 풀고, 마나 연공법과 마법을 익혀, 부모님의 원수들을 찾아가는 12만 4천 킬로미터의 여정.
이번 생을 이렇게 빡세게 살 생각이 없었는데…. 한 어린아이를 구하려다 봉고차에 치여 과거로 되돌아왔다. 이루지 못했던 것에 대한 후회, 내가 해내야만 하는 사명. 하나하나 이뤄가며 편안하게 살..
남궁세가의 방계로 태어나 정도제일검(正道第一劍)의 자리에 올랐다. 수년에 걸친 정마대전의 끝자락에서 천마의 목을 베어냈지만, 모든 것을 잃었다. 가장 가까운 친우들을, 평생을 함께 싸워온 전우들..
환생자인데 출생의 비밀이 재벌 3세? 인생 이렇게 다시 시작하는 거야~
대륙제일의 무인, 무황제 수혁 무림을 일통한 그가 차원을 넘어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런 그의 눈앞에 펼쳐진 건 무수히 많은 괴수들과 스텟창! 최강의 무신이 레벨업을 시작한다!
군 제대 후, 복학 대신에 가정 형편상 취직을 선택한 강건우. 태백산 탄광 막장애 취직했다. 그대 일어난 지진으로 더 깊은 땅속에 매몰된 강건우. 하지만 거기서 이미 백골이 된 차원이동자..
우리집 지하실에 던전이 생겨났다. 역사상 단 한 번도 나타난 적 없는 SSS+등급의 초대형 던전이.
- 나는 신경외과의사다. 조금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인류의 축복 '초인 각성'. 그 속에서 나는 무능력자인 줄로만 알았다.하지만 뒤늦게야 깨달았다. 내가 [EX]랭크의 특성 보유자라는 것을.그런 나에게 다시 한번 더 기회가 주어졌다.[회귀하였습니다.
아직 아무도 오르지 못한 탑 98층에 표류했다. 그런데…… 굴러다니는 돌멩이가 최상급 마나 스톤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