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되기 위해 길을 떠났던 학사, 마현. 행방불명된 지 십 년 만에 중원으로 돌아오다!
낙양의 천재서생이었던 금혁비는 천양단절맥이라는 특이 체질을 이유로 납치 당해 2년 간 혈천교 연구원에서 생체실험 17호로 모진 생체실험을 당하게 된다. 그는 생체실험 결과 목이 뚫려도 죽지 않고 재..
『내 상태창 2개』, 『1000년 만에 귀환한 검신』 염비의 야심작! 『2레벨로 회귀한 무신』 [NO. 4212.’인류’, 강등전 패배.] [인류의 삭제를 시작합니다.] 최종 미션을 실패하고 ..
미래전략실의 충실한 사냥개로 살며 모든 것을 잃고 죽었다. 과거로 되돌아와 다시 얻은 기회, 이번엔 다르게 살겠다.
천무지체, 하북제일검의 외동아들, 권왕의 외손자. 바로 나, 천운성을 두고 하는 말이다. 부럽다고? 네가 내 입장이 되어 봐라. 매일 같이 흙투성이로 연무장을 구르고 뙤약볕 아래에서 마보 자세로 한..
외과의의 삶을 살아왔던 김영태. 교통사고로 쓰러졌다 깨어나고 보니 아이의 몸에 환생하다! 천천히, 그렇지만 차곡차곡 새로운 삶에 대해 받아들이며 나아가기 시작하는 이운현이 된 그. 기를 연구하고 이..
나는 로또 1등 번호를 기억하고 있다. 이제는 내가 원하는 글을 실컷 쓸 수 있게 되었다.
검은 바람이 휘몰아친다! 마교제일의 타격대, 흑풍대(黑風隊). 그 흑풍대 사상 최연소 대주, 유월(柳月). “위급한 일이 생기면… 반드시 그에게 의지해라.” 강호서열록 가(假) 서열 56위… 강..
황금 귀를 얻은 음악 천재 이야기
밤은 괴도 풍류향의 시간이었다. 하지만 천씨 세가에서의 마지막 도둑질로 인해 죽기 직전, 60년간 살아온 그의 시간이 거짓임을 알게 된다. 죽기를 각오하고 훔친 천씨 세가의 불가사의한 인피지를 삼..
그 아이를 찾아야 해!
[스킬 : 패시브 - 스탯이 두 배(SS)를 획득하였습니다.] [최초의 SS능력을 획득하였습니다.] 다시 돌아온 지금, 이제는 그 누구의 손에도 휘둘리지 않겠다. 지금까지는 존재하지 않았던 최강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꼭 1등을 해야 행복한 건 아니다. 나는 그걸 증명해보겠다.
조실부모하고 관직에 오르기 위해 학업에만 매진하던 평범한 서생, 맹호. 그는 어느 날 절벽에 매달려 있는 친구를 구하려다 젊은 여자 수도사에게 납치되어 고산종의 잡일꾼이 된다. 하지만 타고는..
「게임 폐인의 리셋 라이프」의 작가 한길 그가 선보이는 새로운 이야기! 『회귀 경찰의 리셋 라이프』 악바리로 소문난 지능범죄수사대의 팀장, 최종혁 그는 거대한 범죄 조직의 존재를 깨닫고 그 뒤를..
절망의 화신이자 중원무림의 재앙인 무신 남궁천우가 현대에 각성했다. 무신이 해야 할 현대인의 100가지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치고, 고단하고, 힘든 일상은 가라. 무신의 통쾌한 일상이 시작된다. 막..
극적인 순간, 신체가 재구성되고 미래기술로 만든 슈퍼아이템을 얻었다. 나를 이렇게 만든 연놈들, 각오해라. 지옥이 기다릴 것이다. 내 원하는 삶은 역대급 재벌도 현대판 제왕도 아니다. 익명 속에서 ..
환청이 들렸다. 땅이 갈라지는 소리가 들려오면 나는 그대로 굳어 버려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결국, 사고가 터져 버렸다. 전방십자인대 파열. 나는 그렇게 선수 생활을 마감해야 했다. ..
사랑했던 사람들, 온몸을 던졌던 불꽃같던 삶 그리고 직장에서의 성공이야기
판타지 세계에서 환생을 한 나, 게임 시스템을 얻다? 그렇게 게임시스템을 사용해 장인으로 이름을 높이던 중 마족들이 지상계로 침공하고... 마족들의 침공에 대비하지 못한 인간들은 뒤늦게 발악하..
믿었던 형들의 배신으로 어머니 배 속에 있던 동생이 죽은 후 자신마저 살해당한 사천당가 삼공자 당소월. 용서할 수 없는 것은 다른 누구도 아닌 나약했던 자신이었다. 그 자신을 벌하기 위해 그가 다..
천마로 살았지만 난 허수아비였다. 하늘이 왜 나에게 다시 돌아가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이번에는 다를 것이다. 내 의지대로, 내 뜻대로, 가로막는 건 모조리 부숴 버리겠다.
홀어머니 밑에서 힘들게 자라난 축구 천재 서우진. 근데, 실은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수저였다고?
아비의 시신을 태우며 자식이 불렀던 노래, 어미가 죽어가면서 불렀던 노래, 광풍가(狂風歌) 그 광풍가를 들으며 한과 분노로 만들어진 광혈지옥비. 열두 자루의 붉은 비도들이 허공에서 춤을 추고 있다..
대한민국 특작부대 팀장 한신 뛰어난 신체 능력은 물론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최정예 전투병. 동생의 복수를 위해, 재벌가 일원이 되었다. “내 동생, 죽인 새끼는 다 죽는다.”
「귀검무영」의 작가 미리혼 그가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의 신작! 『적가상방 개망나니』 가문이 멸문하며 온갖 치욕을 겪어야만 했던 소문난 망나니, 적풍백 그는 살아남기 위해서 무엇이든 ..
어느 날 가방을 하나 주웠다.
고등학교 시절, 어머니께서 세상을 떠나던 날, 아버진 빚만 남기고 사라져버렸다. 하지만, 포기를 모르던 나. 꾸역꾸역 살아남아 대학에 진학했고, 국내 가장 큰 은행에 취업했다. 그랬더니, 뭐?..
대한민국을 넘어 메이저리그를 제패하는 투수 이강찬의 일대기 그의 퍼펙트게임이 이제 시작된다
-신병이기를 만들려면 야장들도 무공을 익혀야 하오. 한낱, 꿈에 불과하다는 신병이기에 일생을 바친 야장, 광야공(狂冶工). 환생한 그에게는 무공이 보인다.C7
[죽은 줄로만 알았던 검귀가 반로환동으로 부활!?] 무림 백대고수 출신의 검귀(劍鬼) 자신의 딸과 손녀를 죽인 녹림과 전쟁 도중 우연히 발견한 무공, 선무도법(仙武道法)! [으드득! ..
재벌가의 삼남이자 사생아 김유성. 창업주의 유언에 의하여 기회를 얻다. 계열 분리를 받아 10년간 고군분투했으나 남은 것은 계속되는 실패와 절망뿐.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그때, 시간은 거꾸로 돌..
지옥의 지하 1층부터 9층까지. 1만 년에 걸쳐 겨우 돌아온 지구. 지옥에선 해골이던 내가, 돌아오자 육신을 가지고 있다! 콰아앙! 귀청을 찢을 듯한 소리. 바깥에는 몬스터가 있었고, 죽어가는 사람..
천하제일미녀를 얻기 위한 천무쟁화전 은거기인 흑룡 적무한의 기행이 강호를 폭풍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북미혼 신무협 장편소설 『표국천하』 천하제일좌의 주인, 적하린. 궁극지로에 오르려는 그를 가로막는 마지막 한 조각, 뒤바뀐 유년의 기억. “도대체 이 기억은 뭐지?” 잃어버린 ..
무림의 생활을 꿈으로 경험하고 난 후 무림의 서준후가 나인가. 현대의 고등학생인 서준후가 나인가. 고민이 되었다. 결로은 그 둘 모두 서준후 그 자체. 그리고 놀라운 사실은, 비록 무림만큼은 ..
세상 물정 모르는 천하제일인의 중원 여행 아무도 접근 못하는 남해 먼 바다 흑암도에 세 명의 절대자에게 무공을 익히고 세상에 나온 검령. 이 어마무시한 절대자의 전인 검령이 중원에 나와 처음으로 하..
죽음 직전 찾아온 또 한 번의 기회. 그것은 축복이었을까, 다시 시작된 지옥 같은 삶이었을까. 하지만 무엇이 찾아오더라도 할 일은 오직 하나였다. 지킨다. 끝까지. 그녀가 반생을 곁에 있어 주었던 ..
황산 제일봉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된 순간. 마지막까지도 버리지 못한 것이 있었기 때문일까. 검 한 자루를 벗 삼아 강호를 종횡하던 기억을 품고. 검황은 과거로 돌아왔다. 그곳에는 사부..
한때는 전설로 불리던 자연인이 죽음과 함께 회귀했다. 군인, 용병, 경호에서 최고로 꼽히던 강수. 평생 찾지 않던 아버지는 재벌 2세, 평범한 줄 알았던 돌아가신 어머니는 비밀로 가득했다. ..
투자의 메카 월가에서는 펀드매니저 ‘한결’에 대해 이렇게 평한다. ‘여의도에는 펀드왕으로 불리는 투자의 신이 살고 있다‘ 투자의 신, 한결은 생각한다. “내게 귀신이 붙었다는 건 아무도 모르겠..
파리 날리는 한의원 원장 이허준. 기연을 얻다.
불의의 사고로 머릿속에 수많은 정보가 들어찼다. 그것들의 정체는 한 시대를 평정했던 '혈마'의 진신절기. 혈마의 기억들은 별 볼 일 없던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기 시작한다.
『낙향무사』 『천년무제』 『낙오무사』 거침없는 필력의 성상현이 돌아왔다! 『망향무사』 북방군 특수부 십번대 대장 소천호 십년전쟁을 끝장내고 귀향하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건 변해..
영약도 찾고 은거기인도 만나 절대 무공을 배워, 무림제일고수가 되서 삼처사첩도 거느리고 싶었는데... 이게 뭐야! 회귀를 했는데 제대로 기억이 나는 것이 없다!! 아오, 이 빡대가리!
봉명제국 최고의 강자 용천소의 아들 용진. 하지만 아버지를 내몰기 위한 제국의 계략에 그는 어렸을때부터 영근이 파괴되어 수련조차 할 수 없게 된다. 그렇게 폐물 취급 받던 용진에게 어느 날 단수..
어느 외진 어촌, 한 통나무집 앞에 화려한 마차와 칼로 무장한 검은 옷의 기사들이 찾아온다. 석목은 그렇게 하루아침, 금씨 가문의 큰 도련님이 된다. 진정한 무인이 되길 꿈꾸는 소년, 석목...
2059년, 인류는 멸망했다. 나는 서문세가의 총관 아들로 2회차 인생을 살게 됐다. 그런데 혼자가 아니다. 미르가 함께 왔다.
맹세의 신무협 장편소설. 붉은 가면의 전설, 적룡이 죽었다. 그리고 나타난 건 왕씨네 둘째 아들, 왕이(王二)? 그래! 왕이(王二)야. 왕씨네 둘째 아들. 그게 나야! 유들유들한 건지, 소심한..
열다섯 나이에 북방으로 끌려갔던 사내, 진무린 십오 년의 징집을 마치고 돌아오다. 하지만 그를 기다린 것은 고아가 된 두 여동생, 어머니의 편지였다. 그리고 주어진 기연, 삼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