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널 기억할 거야. 끝까지!" 소녀의 손에서 넘겨받은 노리개와 소년이 내민 오죽(烏竹)으로 만든 피리. 짧은 인사와 눈물로 이루어진 작별을 한다. 아버지와 죽음으로 두번째 이별을 한
막대한 물자와 장비를 실은 대형 선단이 사라졌다. 그들은 1894년의 조선에 모습을 드러내고… 가슴 아픈 역사를 지우기 위해 격동하는 역사 속으로 뛰어든 창성. 조국을 위해 간웅의 길도 마다하지 ..
주인공 임주호는 아버지가 갑자기 병으로 죽고 어머니와 아픈 이별을 하게 된다. 임주호는 어머니 와 이별하고 강서 성도 남창에 있는 등왕각에서 일하게 된다. 그곳에서 임주호는 남창무관에 다니는 등왕각..
산서 성도 태안의 부상서 대감집에서 종살이 하던 유강한은 그가 모시는 상전 담철상의 호의로 학문을 익히고 모종이 사건으로 담철상도 가출하고, 유강한도 목숨이 위태해서 가출한다. 그러다가 북검문에 ..
마수 신무협 장편소설『무당학사』제1권. 방헌학관의 엄친아, 호현. 무당을 오르다. 무당파에서 날아든 한 장의 협조 공문. 그 한 장의 종이가 무림의 역사를 바꿔놓았다. 이제 우리는 경험해보지..
눈을 뜨니 보이는 뻥 뚫린 천장. 그리고 옆에 있는 건, “……핸드레이크?” 모든 게 돌아왔다. 상황도, 나이도, 사람들도. 그리고 나는 이 모든 것을 지켜 내야 한다. “제가 녹색마탑의 당..
가늘고 길게 평범하게만 살았던 한 야구 선수가 과거로 돌아가 불세출의 에이스가 되는 이야기! REBIRTH ACE
배화교의 몰락과 함께 죽음을 맞이한 교주 태무천, 삼류 문파의 골칫덩이로 눈을 뜨다. 더 이상 과거는 묻지 않겠다. 하지만 배신의 대가는 받으리라. 희대의 기물 아수라혈천갑을 입고, 새롭게 만든 ..
20년 차 내과 전문의 이강인, 어느 날 다시 인턴이 되었다. 세상에 없었던 천재적 능력을 갖추고.
#헌터 #몬스터 #탱커 #각성자 #레이드 쪼렙 헌터가 RPG게임 등에 사용되는 치트키를 주워, 세계 최고의 헌터로 거듭난다! 약 30여 년 전 세상이 변해 MMOGPG 게임처럼 각성자와 몬스..
실적에 치이는 ‘나루상사’의 만년 영업사원, 오비환. 어느 날, 폐던전을 발견한 그는 무언가에 이끌리듯 발을 내디디게 되고… [헬론의 수호자, 밀라문트의 의지를 이어받습니다] 졸지에 이세계의 ..
게이트 폭주로 세상이 멸망하기 직전, 가장 믿었던 친구이자 영웅에게 배신당한 한수호. 죽음의 문턱에서 사람을 마음대로 개조할 수 있는 스킬을 얻고 정신을 잃는다. 눈을 뜨고 보니 17년 전의 어린..
2008년, 그대의 심금을 울리는 또 하나의 무협! 작가 신명이 진한 무협의 향기와 함께 의와 협을 논한다. 의검신화(義劍神話) 누군가를 지키는 일. 그것은…… 새로운 소명이다. 금의위의 맹룡..
무림의 절대미녀들 강호의 젊은 군웅들의 우상이자, 꺾여서는 안 되는 상징들 이들에게 장가가겠다, 공공연히 선언한 자들이 있었으니, 흑룡과 그 형제들이 주인공이다 다소 엉뚱하지만 사내의 기상을 간직한..
권태로운 삶에 회의를 느끼던 절대자, 깊은 잠에 빠져들다! 『반천무쌍』 갑작스런 고통에 두 눈을 뜬 순간, 그는 더 이상 절대자가 아니었다. 과거 속 절름발이 거지 소년이었을 뿐! ‘전생에 저..
최근 떠오르는 W그룹의 뒤에는 젊은 역술인이 한 명 있었다.
가늘고 길게 사는 것을 꿈꾸던 짐꾼 최국수는 오랜 시간 꿈꿨던 집을 사고, 마지막이라 생각했던 던전행에서 가장 의지하고 믿었던 헌터 강경호에게 살해를 당한다. 가장 믿었던 사람의 배신으로 죽음을 ..
얼떨결에 부하의 몸으로 환생한 가주, 적비연. 그런데 잠깐, 나만 아는 비동에 내 본체가 남아 있다? 가주가 사라진 가문을 무림 정점에 세워라! 환생불사 적비연의 예측불허 무림 종횡기..
전신이라 불리던 사왕 동방고진의 아들, 무이. 그가 출생의 비밀을 안은 채 할아버지의 뒤를 이어 무림맹의 말단 위사가 되었다. 동방무이! 현상금 사냥꾼의 무정팔비도를 수반하고, 천하제일자객의 첨사독..
몰락한 검제가문의 구양천, 그의 몸에 천하제일인이 빙의했다.
황실 직속의 극비임무조직 천부(天覆). 그곳의 개로 살아가던 진율. “여동생을 위해서라면…….” 진율은 지옥에서 돌아와 천부의 수장에 오르고, 가족을 찾기 위한 무림기행을 시작하는데…..
죽었다 눈을 떠보니… 꿈이야 현실이야? 자폐증에 버림받은 재벌가 서자의 껍질을 깨고 써내려가는 위대한 신화. [기업, 경영, 일상]
산동악가를 부흥시키기 위하여 평생 동안 노력해온 악청운. 갑작스러운 부마도위 간택 소식에 그는 다급히 황실로 향하게 된다.
금건영의 신무협 장편소설 『마신검존』정의를 수호하는 천하제일검객을 꿈꾸었을 뿐인데, 어째서 눈 감았다 떴더니, 내가 마교 교주가 되어 있냐고. 그럼 내가 죽인 게 마교의 후계자였던 거냐. 하필이면 ..
초대 기업 송상그룹의 막내 사위 황철수.믿었던 장모님의 계략에 의해 죽음을 맞이한다.그 후 그는 전생의 기억을 그대로 가지고8살 어린아이 시절의 몸으로 환생한다.자신을 죽인 장모에게 복수하겠다는 일..
난 여인을 사랑했지만, 내가 진정 사랑한 것은 오직 하나 끝없는 자유뿐이다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재벌의 신화, 그 여정을 걸어가는 한 사나이의 전설
박신호의 신 무협 장편 소설 도편수는 목수들의 우두머리로 공사의 책임자다. 사천의 최고 갑부의 아들로 태어났지만 집안이 망하고 도편수가 되었다. 이젠 무림의 최고 강자가 되겠다!
절망의 구덩이에서 살아나온 소룡 천하를 삼키다!
실패한 드라마 보조 작가 7년. 노가다 생활 5년. 이런 나를, 여배우들이 원하기 시작했다. #작가물, #연예계물, #드라마, #영화, #재벌
[왔다! [병검서생]의 작가 정현이 펼치는 감성 무협의 진수 천살성(天殺星)의 기운을 타고나면…… 당현히…… 살성(殺星)이 되는가? 이것이 내가 품은 의문이자 숙명이었다. [소림마도(少林魔刀)..
그날 나는 죽었고 모든 것은 변하기 시작했다! 오 년 전의 싸움으로 내공이 전폐되고 목숨보다 소중했던 자하신공과 자하구벽검을 잃었다. 저주처럼 심장에 틀어박힌 구마련주의 마정을 품은 채 ..
최고 구속 120Km를 던지던 똥차 언더핸드 투수 백건우. 어린시절로 회귀해서 사상 최강의 언더핸드 투수로 부활한다.
20세기 후반, 단 3번의 투자로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되었다. 피코 왕국을 세운 후, 일본, 중국과 벌어진 전쟁에서 승리하고, 21세기 동아시아에 대제국을 건설한다. 인류 역사상 가장 넓은 땅을..
재능이 없던 내 몸에서 알고 보니 엄청난 피가 흐르고 있었다.
공작가의 음모로 가문이 몰락한 제론은 그로 인해 얻게 된 빈털터리 유적에서 초고대 문명의 정수가 깃든 숨겨진 유적의 주인이 된다. 그 유적의 비밀을 하나씩 파헤쳐 가며 기간트 라이더로 활동하면서 ..
정재계를 쥐락펴락하는 집안의 자손인 줄도 모르고, 평생 천애고아 흙수저로 살았다. 한 번 죽고 나서야 알게 된 진실… 그리고 기회. 날 이렇게 만든 놈들, 더러운 세상! 모조리 씹어먹어 주마.
어느 날 갑자기 이계에 떨어진 평범한 직장인 민석은 자살한 로엔 왕국의 역사학도 ‘클레인 모레티’의 몸에 빙의한다. 근세 유럽과 닮은 이계에는 마법과 신비학의 힘을 이용해 이능을 손에 넣은 ‘..
쓸쓸히 죽은 작가 지망생, 고려시대의 소년 병사, 회생(回生)으로 다시 태어나다!
경락을 보며 기혈을 조정하는 흙수저 한의사 인생역전 빌드업이 시작되었다.
마흔다섯 강소천 가망없는 무림맹 하급무사 평생 기연을 꿈꾸며 검을 휘둘러왔건만, 그때는 몰랐다. 자신이 진짜 기연의 주인공이 될 줄은.
實戰武藝의 신비를 벗긴다! 천년 동안 오직 일 인으로만 비전(秘傳)되는 실전무예 무쌍류(無雙流)…… 그 신비(神秘)를 좇는 노가살수문(路家殺手門)의 유일한 생존자 노독행(路獨行)의 처절한 일대기(..
‘태극(太極)’이란 곧 만물의 가장 완벽한 상태를 뜻하는 것이 아닌가? 누구라 해도 원하기만 하면 태극문의 제자가 될 수 있다. 또 누구라 해도 원하기만 하면 태극문에서 탈퇴할 수가 있다. 하지만..
힘을 바탕으로 한 으뜸인 패(覇)는 세상을 뜻대로 움직이려는 욕망의 실현이다. 여기 그 길을 가려는 자가 있으니, 그에게 천명을 묻지 마라. 그런 그에게도 명분은 있으니, 패도(覇道)는 그의 칼..
평범한 임씨 집안의 볼품없는 소년인 ‘임동’. 뛰어난 걸 꼽으면 노력과 집중뿐이요, 모자란 걸 꼽으면 열 손가락이 모자라던 소년에게 어느 날 심상치 않은 비밀이 찾아온다. 여느 때처럼..
[성장형 헌터] [올라운드 플레이어] 세계 최초의 더블 타이틀 헌터로 각성한 이시우! 하지만 그런 그가 ‘괴물 공포증’이라고? 그러면 정말 쓸모없는 헌터잖아? 아니! 나는 너희에게 복수하기 ..
응? 우리집 앞마당에 던전이 생겼네? 뭐? 이벤트 던전이 뭐야? 먹는 거야? 22년을 바보로 살아온 정권호에게 새로운 운명이 펼쳐진다.
억울하게 죽은 것도 서러운데 고블린으로 환생해야 된다고? 그 따위 X같은 환생의 룰은 거부한다! 내 환생은 내가 결정한다! [생존][유일 재능][환생][시스템]
오로지 자신의 경험을 이용해 성장해 가는 기업물.
불세출의 고수 무림 오왕의 진전을 모두 이은 엄청난 놈이 나타났다. 그 이름 하여 절대신룡. 마법사가 되어 부자가 되겠다고 가출한 케니스는 엉뚱하게도 초절정의 무림고수가 되어 귀환을 하게 되었..
아군의 미끼가 되어 목숨을 잃은 문정. 죽기 전 발견한 천하제일의 무공은 아무 도움도 되지 못했다. 그리고 죽기 직전 보인 황천. 그리고 새로운 삶. 문정은 무능한 장수들 때문에 죽은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