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살아남거라! 어린 조선공이라 목공이던 초운악. 살아 남기 위해, 의조부의 복수를 위해 그는 자객의 길을 걷게 된다. 친인까지 죽이게 만드는 백야회의 비정함에 그는 불가능 할지도 모를..
끝내 승천하지 못하고 추락한 용과 가진 거라곤 순수함뿐인 남자 왕무적의 위험한 거래. 왕무적은 자신의 순수함을 이용하려는 속셈은 알지 못한 채 철석같이 용과의 약속을 지켜 나가는데……. ..
압도적인 재능을 타고났으나 환관이 될 수밖에 없었던 소년, 유마 평생을 후회하며 제국에 헌신하지만 찾아온 건 잔혹한 죽음뿐이었다 “이번 삶은…… 최고의 자리에 앉아야겠다.” 최후의 순간, 과거..
가문에서도, 사문에서도 버림받은 삼류 말단 정보요원 유현! 죽음 직전에 회귀한 그가 얻게 된 능력은, 바로 천마의 권능이었다!
“여기가 마계라굽쇼!” 모태솔로의 저주를 풀기 위하여 눈물겨운 투쟁을 벌이는 강찬우. 벼락 맞고 갑자기 소환된 마계에서 만난 최상급 마족 미소녀 세를리아의 소환수 1호가 되어 벌이는 좌충우돌 ..
두 번의 회귀, 그리고 마지막일 줄 알았던 삶에서 세 번째 회귀 네 번째 삶에서 정마대전을 계속 막아야 하는 회주의 자리를 또 맡으라고? 싫다! 남의 눈치 따위 안 보고 멋대로 살아줄 테다! 풍류..
누가 감히 천하제일을 논하는가. 천하제일의 가문이 무너지면서 새로운 가문이 일어나니, 그 이름은 신기제일 구양세가. 하지만 연이은 실종사건으로 드디어 그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프라임 남작 가문의 막내아들이자 서자 클라우스. 가문에 무시당하며 살길 18년. 유일한 아군이었던 어머니가 돌아가신지 3년. 드디어 복수의 칼을 뽑는다. 바꾸기 위해, 바뀌기 위해 금기에 손을 댄..
천유성은 헌터로 각성하지만 최하급 헌터로 각성해 헌터로서의 일을 시작하지 못하고 공사판에 전전하며 힘든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던 중 D등급 네크로맨서로 2차 전직을 하게된다.
사출업을 중심으로 하는 가족 중심 중소기업 한성에서 과장으로 재직 중인 이경민은 과도한 업무와 가족 중심으로 돌아가는 회사에 실망한 후, 같은 사출공장 태성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과장의 전직으..
살기 위해, 살수 수업을 받으며 그 모든 것을 몸에 녹인 적월. 살인전막 삼백 년 역사에서 불과 두 명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천급 살수, 나아가 재림 살수 전설이 된다. 적월은 살업의 길을 걸..
여기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다. 최대 장점은 정숙. 누구도 신경 쓸 필요 없는 나만의 공간. 나는 이곳에서 한 달 동안 휴가를 즐긴다. 내가 최애하는 이 공간을, 사람들은 '지옥의 독방'이
법의학의 역사를 바꿔주마 ! 사인규명 100%에 도전하는 신참 부검 명의의 폭풍 행보 !!
15년 넘게 다닌 회사가 폐업해서 실직자가 된 강석호. 폐업을 준비하는 동안, 망한 회사 출신의 신임대표는 직원들은 나 몰라라 하고 자신만 챙긴다. 대표라고 떠들어댔던 놈이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
평소 감전이 잘되던 강민성. 비오는 어느날 몬스터와 같이 번개를 맞는다.
하마, 뚱보, 괴물이란 별명으로 불리던 소림 속가제자의 성공 드라마
포탈이 열리고 선발대로 포탈에 들어갔다 돌아온 남자의 이야기.
1933년 1월 1일. 호주에 남한이 붙었다.
산천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꿈만 꾸면 강해져』 전교 1등. 게임 1등. 꿈을 통하면 뭐든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그의 삶에 변화가 생겼다. [미션을 완료하셨습니다. 보상으로 본래의 차원으로..
천하를 뒤집었던 마존의 목을 치고 천하제일인이 되었다. 구대문파, 오대세가조차 자신의 발아래에 있었다. 그러다 문득 찾아온 공허함. 말년이 되어서야 등선에 뜻을 두었고, 등선의 기회를 잡았다...
귀환병사의 요람 작가 신작!!! 십중팔구는 죽어나간다는 뢰주의 군영. 그곳에서 마도가 태어났다. 『마도 진조휘』 남들은 살고 싶어 몸부림칠 때 그는 복수심에 몸부림쳤다. 처절하게 울부짖다가 죽길 바..
"드디어 돌아왔드아아아!" 강호에서 40년을 보내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온 천마 이성호! "아버지! 어머니! 드디어 아들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이 아들이 꽃길만 걷게 해드릴게요!"
[경험치를 획득하였습니다.] [경험치를 획득하였습니다.] 이젠 나도 내가 무섭다. 나는 숨만 쉬어도 성장한다.
‘전생의 문’을 열 수 있는 귀서.구천비록(九天秘錄).부하 1,500명을 도살하고 자살을 했던 암림의 림주 파천신마(破天神魔) 우학.단명의 숙명을 극복하기 위해, ‘전생의 문’을 열어야 했던 명왕신..
강화전투복 실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현대의 군인 김건우. 타임 슬립으로 고려의 북방 여진 지역에 떨어지다! 후두부에 각인된 Printed AI, 누리! 누리의 도움으로 여진과의 전쟁에서 ..
타고난 전투감각을 지닌 최강의 왈패 단소룡. 의리와 책임감에 목숨까지 거는 북경의 신룡이 무림에 나선다.
지구와 무림을 오고 가게 되면서 나는 이렇게 천재 헌터가 되었다.
무림의 절대 권력을 넘어 황실의 위용까지 압도하는 최강의 문파, 팔극천. 무림의 절대자 앞에서 돈독 오른 영약사 금오의 엽기 행각이 시작된다.
못 생기고, 성격도 안 좋고. 딱히 특별하게 잘난 것도 아닌 내 인생이 반지 하나로 전부 변해버렸다. [모든 것을 이루어주는 반지를 당신이 물려받았군요.] [원하시는 게 뭔가요?] 놀랍게도 그 ..
공돌이, 고려 말에 떨어지다. 남에서는 왜구가, 북에서는 홍건적이 고려를 침략한다. 안으로는 음흉한 공민왕에 맞서, 도탄에 빠진 백성을 구하라! 혼란한 난세에서 변혁을 준비한다! 고향집 ..
발할라 대륙의 악마라 불리던 고유 플레이어 이산. 20년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이 세상이나 저 세상이나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었다. 천사와 악마, 선인과 악인, 세상의 중심에 서게..
『암군귀환』의 작가 용우가 선보이는 중원무림의 새 역사 『동천마검』! 전쟁의 끝자락에 전해진 편지 한 통.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어린 시절부터 핍박을 받으며 자라 온 가람. ..
조직의 넘버 7이었던 도성탄.커다란 욕심도 없고, 강해 보이지도 않았던 그는.사실 1300년 전에 무림을 공포에 떨게 한 천마였다.
좋아하던 사진을 포기하려던 그에게 다시 찾아온 기회. 표절작가란 오명에서, 최고의 사진작가가 되기 위한 태윤의 두 번째 인생 이야기.
[본격 기업 소설] 강남 최고 역술인 박판수는 구건호에게 물었다. “삼성그룹 창업주 이병철 회장 책상 뒤에 있는 액자의 글씨를 아는가?” [부동산] [주식투자] [기업경영] [기업 M&..
역천검귀 진군휘, 신비문파의 대사형으로 환생했다.
강호의 변방에 있는 점창파의 무공을 계승한 소년이 천하제일의 고수로 성장해 가는 이야기.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인간의 탐욕에 맞서 홀로 정도(正道)를 걸어간다.
죽지 않고, 늙지 않으며, 상처 입지 않는 자. 세상은 그들을 ‘사로상 삼불자’라 부르며, 그들은 유일무이한 무갑의 주인이었다. 어느 날 갑자기 삼불자의 길을 걷게 된 김태훈. 그에게 주..
5년 만에 깨어난 그의 머릿속엔 천 년의 경험이 축적되어 있다.
사고로 머리를 다쳤다. 그때부터인가, 기묘하고도 멋진 능력이 생겼다.
낙이라고는 모바일 게임이 전부였던 밑바닥 인생 김동준. 그러던 어느 날 그를 찾아온 놀라운 현상! 띠링! [등급 확인 : 백금] [일일 보상이 지급됩니다.] 매일 눈앞에 떨어지는 게임 아이템들...
천룡(天龍)이 지상으로 내려왔다. 구름과 바람과 영웅들이 모여든다. 운종룡풍종호(雲從龍風從虎). 천룡이 가는 곳에 구름이 가고, 범이 가는 곳에 바람이 간다. 천룡은 구름과 바람을 일으켜 대중..
전생의 기억으로, 성공한 정치인이 되자!
내 나이 한 살. ‘우리 아버지’ 가라사대. 일 년이 넘도록 죽지 않았으니까 이제 이름을 지어 주마. 지금부터 너는 악무유다. 내 나이 다섯 살. ‘그 인간’ 가라사대. 일하지 않는 ..
던전과 괴물이 나타나는 세상, 강하진은 마지막 던전에서 동료들의 배신으로 죽음을 맞이한다. 그 순간, 어떤 일인지 다시 과거로 돌아가게 된 강하진. 과거와 다른 결과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복수를 ..
인류의 희망, 아만티움! 자원고갈에 직면한 인류에게 아만티움은 신이 내린 선물이었다. 그러나 이는 또 다른 비극을 불러왔으니……. 과거라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던져진 3형제 백호, 청룡, 현무. 그들..
마도천하(魔道天下)의 시대. 명문정파 비검문의 유일한 계승자인 설화를 보호하기 위해 해결사를 찾아갔는데… “헤헤, 돈 좀 주셔야겠는데요?” 강호가 혼란스러울 때마다 나타났던 전설의 ..
마수의 신무협 장편소설 『학사주역』 제1권. 천재 학사 유신은 회시를 보기 위해 북경 일류 입시학관 천문학관에 입관을 하게 된다. 하지만 처음부터 일이 꼬이니 무식하기 이를 데 없는 막군의 ..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을 살리기 위해 사채에 손댄 동하. 소중한 사람과 이별하고, 세상 모두를 잃은 것만 같던 그는 끝내 바다에 몸을 던진다. 그런데, 갑자기 등장한 선연인지 악연인지 모를 인연...
[신입사원 재벌총수 프로젝트] 대기업의 개로 살았다. 회사에서 잘리고 가정도 개박살 났다. 주식만 하면 쪽박, '붉은 신호등'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하지만... 회귀 후 다시 기회가 왔다.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