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빛 하나 못 보는 광부의 삶에서 이계의 삼류 용병으로, 그리고 끝내 세상을 지배한다! 작은 왕국의 시골에 있는 허름한 집에서 태어나 먹고 살기 위해 선택한 전쟁용병의 길. 그저 삶을 부지하기 ..
“왜, 왜 죽였습니까?” “짜증이 나니까.” “겨우 그런 이유로 일국의 왕을 죽인단 말입니까!” “천마는… 그래도 돼. 왠 줄 아나?” “……?” “천마니까.” [초극강 먼치킨] [복..
소설 속 비루한 평민 집안의 장남으로 빙의했다. 재능은 개뿔, 집안도 별 볼 일 없다. 하지만 이렇게 죽을 순 없다! 예로부터 세상을 지배하는 건 권좌가 아닌 금융이라 했다. 그래, 여기 금융은 ..
"울 아빠는 지구를 지켜요!" "정말?" "네! 몬스터도 때려 잡고, 테러범이나 암살 조직도 물리쳐요!" "아빠가 뭐하시는데?" &quo
눈 떠보니 판타지 세계였다. 영주의 망나니 아들로 빙의했는데 영지가 망해가고 있었다. 빚을 갚으려면 돈을 벌어야 한다. "방법은 하나. 현대의 발명품을 만드는거다!"
좌완 파이어볼러, 메이저리그를 넘어 HOF까지, MLB를 제패한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중원으로 오기 전 나는 공작령의 확실한 후계자였다. 단순히 내가 아버지의 외아들이라서가 아니었다. 무려 이 년 동안 전장에 나가 있었고, 거기에 더해 삼 년 동안 작은..
물질 간섭. 세상을 간섭하고, 나아가 자신마저 간섭하는 힘. 그가 힘을 드러내자! 세상은 공포와 경외를 담아 그를 이렇게 불렀다. 팬텀 제로! 대정전 이어진 대변혁. 무공..
10살 때부터 글을 썼다. 서른을 코앞에 두고도 작가가 되지 못했다. 그런 나에게 글 쓰는 재능이 전무(全無)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러고도 글을 놓지 못하는 내 앞에, 새로운 세상이 열렸다..
E등급헌터 이병기. 찌질하게 살다 죽었다 생각 했는데 갑자기 각성전으로 회귀했다. 그런데…… 나만 회귀한 게 아니다? “그냥 천마라고 불러라.” 내 안에 천마가 들어왔다.
저주받은 영지의 주인, 색정광, 노름꾼, 최악의 둔재, 이혼남 등등 내가 만든 쓰레기 설정 캐릭터에 빙의했다. 믿을 것은 오직 힘뿐이다.
위대한 가문의 천재로 태어나 대륙을 뒤흔든 대검호, 로만가의 검공 이야기.
극강의 마법사. 세상을 손에 쥐고 흔들며, 황제들을 무릎꿇려 세계전쟁을 종식시킨 마법사. 그가 환생했다. 가슴속에 강력한 마나홀을 품은채
어느날, 자신이 죽으면 회귀할 것임을 알게 된 유재원. 남은 인생을 회귀 후의 새로운 인생을 위해 투자했고, 기적은 이루어졌다. 돌발적인 회귀와는 다르게 철저히 준비된 회귀자의 거칠 것 없는..
만렙 귀환자는 바쁘다. 돈도 벌어야지, 맛집 투어도 해야지, 가족도 챙겨야지.
Q. 스타를 키우는 비결이 뭔가요? A. 천재를 주우세요. 그리고 또 다른 천재를 주우세요. 그럼 새로운 천재가 나타날 겁니다.
세상의 끝에서 모든 전쟁을 끝냈던 인류의 정점, [마도 명가]의 장남이 회귀했다. 못 이뤘던 복수. 막지 못했던 재앙. 살리지 못했던 인연. 모두를 죽였던 전쟁. 전부. 모조리 씹어먹어 주겠다.
#중산국(中山國) 출신 상인 소쌍(蘇雙) #184년 #싸이코패스 #무쌍 #정사기반#통일멸시
[나야, 나! 내가 기적의 수호성 라일루카야. 수호성으로 환생했어.] ㅡ뭐? 헌터가 사회의 중심이 된 헌터의 시대. 수호성과의 계약 적합률이 0에 가까운 이준호는 헌터가 될 수 없었다. 15년 전..
[사이다] [이세계] [시스템] [어비스] [생존] [999999999999P] [소제목값함] 나에게 주어진 기회 따위는 존재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력함 속에서, 비참히 죽었..
고교시절 야구유망주로 불리던 최민성. 주변의 권유로 쌍둥이 형과 함께 메이저리그에 도전했지만, 형과 달리 한계에 부딪혀 만년 트리플A 선수로 머물게 됐다. “이건 내게 주어진 마지막..
세상엔 나쁜 놈들이 너무 많다. 헌터에게 동생이 무참히 살해당한 이수현. 하지만 범인은 고위 헌터라는 이유로 어떠한 처벌조차 받지 않았다. 절망에 빠져있던 그때 찾아온 기적 같은 기회. [능력을..
평행 차원 너머의 내가 보내온 선물. 온갖 미래 지식을 탑재한 우주 전함의 주인이 나란다.
10년여 동안이나 지속되었던 악몽! 그러나 그건 시련이었다!
고아 출신 선우는 어느 날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전셋집에 이사한다. 이사 후 며칠을 휴가 차 쉬던 중 외계인들 간의 전투 현장에 우연히 도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한 외계인을 만난다. 그는 적을 죽이..
전설을 이야기하는 작가, 탁목조 그가 말하는 새로운 전설! [마나법사] 감히 위를 바라볼 수 없는 노예족, 키안 고대 비전에 의해 '마나법사'로 부활하다! 암투 속에서 부모를 잃
이 나라의 정점에 올라간다. 그리고 고려를 먹어 버리겠다. 미륵을 참칭하는 미친놈이 될지라도.
군대 전역 날, HQ라 불리는 다른 세상 '좀비 랜드'로 소환된 강찬. 졸지에 '플레이어'가 되어 숨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좀비 속으로 던져진다. 주어진 도구라곤 잠시간 몸을
에르먼의 퓨전 판타지 장편소설 『권왕귀한』 검과 마법이 지배하는 세계를 두 주먹으로 평정한 사내의 서사. 지구의 무술과 지식으로 무장한 이한성, 생존을 위한 그의 투쟁을 지켜보라. 무의 끝을 보기 ..
믿었던 이들에게 배신당해 죽은 우진. '어차피 넌 제물에 불과했다.' 그가 불사의 존재가 되어 돌아왔다. 복수를 위해, 정점의 자리를 위해.
두 번의 꿈을 꿨다. 한 번은 서초패왕 항우가 되었고 한 번은 사자심왕 리처드 1세가 되었다. 유난히 아니 한없이 길었던 꿈에서 깨어나니 뭐? 로마? 로마제국이라고?
조직의 넘버 7이었던 도성탄.커다란 욕심도 없고, 강해 보이지도 않았던 그는.사실 1300년 전에 무림을 공포에 떨게 한 천마였다.
황족? 귀족의 자제? 대환관의 양자? 아니, 농부의 아들 휴고다.
나는 최강이 될 수 있다. 살아남기만 한다면..!
세 번째로 천마의 이름을 물려 받은 자. 무림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가장 제멋대로인 천마. 적월천마. 그런 그가 갑자기 사라졌다? 그가 눈을 뜬 곳은 바로 대한민국 서울의 한 외각! 무..
영웅은 그만뒀다. 이제는 악마로 살아가겠다.
[흔하디 흔한 IT 재벌 소설이 아님] "인간의 뇌는 마치 축음기가 주변의 소음을 모두 기록하는 것처럼 자신이 지각하는 모든 것을 기록하며, 이 모든 것이 마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자료처..
나는 무엇이든 빠르게 익히고, 누구보다 잘한다 그게, 신과의 계약조건이었다.
오만했던 천재가 과거로 다시 돌아왔다. 더 큰 재능을 가지고. #작가물 #소설가 #일상 #예고 #힘숨
돈 앞에서 추악한 본성을 드러낸 사람들. 하율은 믿었던 이들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지는데…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 돌아온 하율! 그리고 인생 역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천조를 ..
체격도, 체력도, 구속과 구위, 그리고 멘탈까지 전부 다 괜찮지만, 단 하나 하필 제구력이 꽝인 우완 정통파 오버핸드 투수 신수호. 22살 겨울에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난 18살 회귀한 소녀 ..
“내 이름은 헤라클레스다.” “저는 이민혁입니다.” “이름이 왜 그 모양이냐?” “이름이 왜 그 모양이세요?” “…발칙한 놈이군. 당장 덤벼라.” “선공은 양보하겠습니다.” 나는 홀로..
[No.666 마지막 튜토리얼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실패 시 페널티 – 멸망] 100년 동안 이세계에서 구르며, 600개가 넘는 튜토리얼 퀘스트를 클리어한 ‘최한’. 665번째 튜토..
현대인이었지만 중세 판타지 세계를 살아가야 하는 주인공
“이번에도 떨어졌구나...” 명문외고를 졸업했지만 4수 고시낭인 신세가 되어버린 최현성, 네 번째 고시에서 면접탈락의 쓴맛을 본 그 날, 현성은 불의의 사고로 죽었고... “미친, 수능 다시..
어느 날, 내 눈에 슈팅 궤적이 보이기 시작했다. #골키퍼물
비활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비정상 헌터』 모든 기준을 버려라 당신의 상식을 파괴할 신개념 현대 판타지! 폐쇄 지역의 유일한 생존자, 민도현. 자그마치 4년간의 지옥 생활을 깨고 드디어 그가 세상으..
방금 뭐라고 했어요? 시간을 판다고요?
‘방출… 되겠지? 식당이라도 차려?’ 만년 벤치 멤버, 돈 먹는 하마 이창룡. 그런데… 그에게 우연히 '날아와 맞은' 공! '엥...? 이 골이 왜 들어가?' '…진
모든 것을 잃은 절망 끝에서 회귀라는 희망을 잡았다. 그러나 세상에는 공짜가 없는 법! 가족을 구하는 김에 세상도 한 번 구해보란다. 모든 것의 시작이었고, 모든 것의 끝이 었던 던전! 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