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허망하게 교통사고로 죽어버린 민수는, 영혼인 상태에서 구천을 떠돌던 중 신의 대리자인 헤네이즈를 만난다. 그렇게 헤네이즈를 만나 새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된 민수는, 너무나 기뻐..
장인은 장비를 탓하지 않는다. 그것이 저격이라 할지라도.
다시 필드를 달릴 수 있다면… 모두가 그에게 한결같이 축구 인생이 끝났다고 할 때 귀하게 얻은 또 한 번의 기회. 이번에는 그 누구보다 높이 필드 위를 날아라!
하청의 재하청 듣보잡 용병 미국도 철수한 아프간에서 각성하다
아버지와 형은 내게 국가급 군사력을 선물했다.
받은 만큼 갚아준다. 선의는 10배로, 악의는 100배로!
소국의 소심한 왕자, 얀. 나라가 멸망했을땐 복수를 다짐했고 대륙이 멸망했을땐 눈앞이 깜깜해졌다. 가족같은 사람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마주했을 땐. 무섭다거나 슬프기보단 화가났다. 시간을 거슬러..
파격적인 변혁을 꿈꾸다가 장로들에 의해 유폐당한 곤륜파의 이단아 벽력존자. 육십 년의 분투 끝에 반로환동을 경험하고 귀환했을 때는 이미 곤륜파가 마교에 의해 멸문 당한 뒤였다. “고작 이런..
시한부 판정을 받은 검성, 마르틴 아달베르트 그는 가문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웠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배신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시 눈을 뜨자 7년 전의 과거..
“꼭 전향자, 약탈자들이 죄짓기 전에 미리 단죄하시고, 게이트는 터지기 전에 클리어해 주세요. 몬스터는 말 안 해도 잘 처리하시겠죠?.” “……누구한테 얘기하냐?” “지금 대화를 듣고 있을 20..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대치동. 강사들은 1타가 되기 위해 욕망의 땅을 밟는다. 초라했던 수학강사 장도전의 성공기.
"키워! 키우라고!" "키, 키우겠습니다." 스타의 아우라, 내 눈엔 그게 보인다. 항상 옳은 걸그룹을 육성해보자.
캬방1 챠쟈작! (대충 벼락 맞는 소리) 이거 뭐지? 뭔데 보이지? 머릿속 신경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옛 고구려 땅에서 발견된 영고대. 세상의 중심이길 원하는 중국이 탐욕을 드러내고, 권오성에게 회수 명령이 떨어진다. 시간을 거슬러 고구려에 떨어진 오성. 고구려의 멸망은 일어나지 않는다...
영신 그룹에서 알아주는 망나니 지태훈. 야망으로 가득 찬 큰형의 계략으로 교도소까지 가게 된 그는 결국 화병으로 죽고 만다. 그런데 이게 웬 걸? 눈을 뜨고 보니 구단 대표 이사가 되기 직전으..
[게임판타지] [주몽] [궁수] [한국은 역시 활이지!] 조선 시대부터 가문 대대로 전해져 온 궁술을 갈고닦은 청년 상혁. 해외 순방을 마치고 아버지가 운영하는 활터로 돌아온 상혁은 아버지와 활을..
관심병사, 이등병 강성재. 그의 성공기!
어느 날, 전설의 도예가가 내게 왔다. 5년차 공시생이 포기했던 도자기를 다시 시작한다. [인간은 납으로 금을 만드는 건 실패했으나 흙으로 보석을 만드는 것만은 성공했다. 도자기는 인간이 유일하게..
극한의 게임재능을 가진 시우가 다 해먹는 이야기.
역사가 중국을 낳기 전에 진시황을 처치하겠다. #본 작품은 환단고기 등 위서의 내용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더블 코어] 남들에게는 하나도 귀한 능력이 두 개나 허락된 몸. 최고의 재능인 줄 알았으나 정작 각성한 것은 쓸 수도 없는 쓰레기 능력이었다. 그래서 버려졌고, 각성 전의 과거로..
두개의 달은 협잠행기의 2부에 해당합니다. 물론 1부(협잠행기)를 읽지 않았더라도 두개의 달을 읽는데 큰 어려움이 없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협잠행기를 시작 하였을때부터 무협과 판타지를 염두에 ..
권마 유태성, 마도백작가의 천덕꾸러기로 환생하다! 엑스트라 중의 엑스트라였던 시리온. 물론 그것은 어디까지나 지금까지의 얘기일 뿐. ‘다시 기회를 준다고 했겠다?’ ‘그 기회, 고맙게..
이 세상에 있는 수많은 전문가들. 그들 모두가 내 멘토다. [계승을 시작합니다.] 노가다 일꾼 김유한의 흙수저 탈출기!
녹슬어버린 총화기.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괴물들. 유일무이한 군벌 세력의 지구 정복기!
소설의 끝에는 말이야. 주인공이 지구를 구하느라 뼈 빠지게 구르다가 끝에는 결국 엄청나게 센 적을 죽이는 데 성공해. 그리고 세상은 평화가 찾아오지. 그 후에 주인공은 여자주인공과 함께 알콩달..
일류 연금술사인 아버지의 뒤를 이어가고 싶었다. 재능 또한 충분히 이어받았다. 하지만, 시스템은 나를 외면했다. 각성 시 부여받은 [마력 결핍]의 부작용. 마나를 얻을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린 나는 ..
만약 원하는 대로 언제든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삶을 살 것인가? 신과 같은 능력을 얻게 된 최현승의 찬란한 인생 이야기가 시작된다!
중간계에서 버림받은 소년이, 절대자가 되어 귀환한다.
친구도 아내도 배신했다. 남은 건 막대한 빚과 소중한 딸뿐. 실낱 같은 희망도 없이 밑바닥을 전전하던 그런 성윤에게 마지막 기회가 찾아 온다. 달의 미궁을 탐색하는 '심장이 뛰지 않는 자'로서
천애고아로서 산전수전 끝에 만물상을 하며 집을 사게 된 택중. 새로 이사한 집에서 설레는 첫날밤 이후 그의 앞에는 다른 세상이 펼쳐져 있었다. 하나밖에 없는 헤어진 여동생과 함께 살기 위한 한 남자..
최영웅의 인생 스토리에 관심이 있는 성좌가 시험의 탑으로 최영웅을 초대합니다. - 시험의 탑에 들어오시겠습니까?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영웅에게 뜬금없이 들려온 메시지. 그렇게 특별한 기..
평범했던 25살의 남자 강지혁. 그는 매주 생사의 경계선, 게이트에 입장해야하는 처지에 놓이게 되는데. 한 남자가 미지(未知)의 대적자로서 살아가는 이야기.
배달의 민족에게는 아주 오랜 전설이 있었다. ‘천부경 여든한 자에는 전지전능한 불멸의 힘이 있으며, 천부삼보를 손에 넣는 자는 천하를 지배할 힘을 얻을 것이다.’ 이는 배달의 자손에게..
평범한 스무 살 대학생 최강수. 어느 날 꿈속의 이세계 용병, 페이든으로 빙의된다. 이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 중 발견하는 마법 그리고 또 하나의 사실. “페이든과 최강수를 왔다 갔다 할..
2041년. 인류는 귀환자에 의해 멸망했다. 나는 이 모든 것을 막기 위해, 회귀의 반지를 이용해 20년 전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돌아간 곳은 20년 전이 아니었다. 그리고 지구도 아니었다.
내 이름 고판석(高判磶) 그래 난 신림동 고시촌에서 사법고시에 청춘을 바쳤다! 그시절의 난 젊었고 포부도 컸다. 항상 머릿속에는 푸른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거듭된 낙방 속에 신림동의 주춧돌..
마운드를 떠났던 유망주, 대학생이 되어 다시 마운드를 밟는다.
밑바닥을 전전하던 소년, 배우의 재능으로 비상하다.
하루 20시간, 주 7일 근무. 휴가는 명목상으로만. 최악의 블랙기업 아이언 제국 정보부 부장 리온은 제국의 멸망과 함께 단두대 위에서 영원한 휴식을 누리게 된다. 하지만 편안한 휴식..
화풍객 퓨전판타지 장편소설 『천마선인』 제3권. 천마 혁련광, 그의 파격적인 행보가 시작된다. 세상에 나와 이십 년 만에 육신의 한계를 느끼고 등선하다. 등선은 끝이다? 아니, 등선은 새로운..
헌터랭킹 1위. EX급 스킬 보유자. 최초의 탑공략자. 최강헌터 김지훈, 빙의하다. [성장형][중세판][망나니]
김도하! <마왕의 능력>으로 연예계를 평정함.
흙수저에 노름당구나 치던 밑바닥 인생. 고난과 절망에 익숙해져 있던 그가 마이클 조던이나, 타이거 우즈를 넘어서는… 세계 제일의 스포츠 스타이자 재벌이 되는 인생역전의 일대기.
전생을 기억하고, 그림자를 다룬다는 특수한 능력을 지닌 이, 아르덴트! 그에게 있어서 15세까지의 기억은 흑역사! “지금의 내 꿈은 가족들과 함께 평범하게 사는 거라고!” 하나 자고로 자기 마음대로..
삼국지 원소의 장남인 원담이 되었다. 그런데 이 원담이 내가 아는 것보다 많이 세다……?
다시 살게 된다면 인생의 모범답안은 어디에 있을까? 바로 회귀소설이야! 회귀소설 덕후인 내가 32년 전으로 돌아왔다. 인생의 치트키가 잔뜩 담긴 회귀소설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서 연예인..
검과 마법이 지배하는 세계의 엘론드 왕국. 그곳에서 태생의 비밀을 가지고 태어난 루이. “루이야. 너를 만나 행복했었다.” 전장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맞이하고, 루이의 목숨마저 위협받는..
“팀 필요 없어, 너랑 나, 1대1로 해.” 오로지 실력으로 노래하던 시연오와, 돈과 빽으로 무장한 성민재. 실력 이외에 아무것도 가진 게 없던 시연오에겐 가능성이 없어 보였다. 그럼에도 포기하..
9서클이라는 지고의 경지에 오른 규격 외의 마법사 테오도르. 테오도르는 일생을 7명의 마왕이라는 강대한 적을 상대하는데 쏟아부었고 끝내 그 목표를 완수하며 숨을 거둔다. 그러나 다시 눈을 떴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