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드래곤에게 소환되어 가디언 계약을 맺은 36세의 독신남 정후! 5백 년 동안 드래곤의 입맛에 맞는 수많은 물건을 만들어냈고, 그는 17서클 유저에 그랜드 마스터가 되었다!! 결국 다..
멸망한 미래에서 인공지능이 과거로 왔다. 그 인공지능은 자신의 주인을 위해 주인의 선조와 만났다. 인공지능은 그를 재벌로 만들어서 미래를 바꾸려고 한다. “이렇게 보니까 주객이 전도된 기분..
100번째의 시련이 종료되면 인류는 해방된다.
restore time. (시간을 되돌린다.) 어느 날 싱크홀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 안에서 좀비들이 기어 나온다. 세상 사람들은 이제 끝이구나 생각했다. 각성자, 그들이 나타나기 전까..
나는 약사다. 운이 더럽게도 없는. 세상에 나보다 더 운이 없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죽어가고 있는 이 상황이 되어서야 각성해버렸으니까 말이다. 【 각성을 축하합니다! 】 전생의 업으로 인한 SS..
가난한 생활을 하던 기태. 전생에 무림지존이었다? 전생의 기억을 떠올려 무공을 익혀 몬스터를 사냥한다!
무에타이로 복싱, 킥복싱, 입식 격투는 물론 종합 격투기까지 모조리 씹어먹는 역대급 천재가 나타났다.
가끔씩 기회는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찾아온다. 28살 평범한 직장인 강대용의 인생 역전 프로젝트. "그래서 네 스킬이 뭔데?" 내 능력은 매크로다.
부상으로 실패한 축구선수. 모든 대머리들의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기연을 얻다.
내가 쥐고 있던 모든 것이 빼앗긴 날. 그날 이후로, 내 눈에 사람들의 정보가 보이기 시작했다. [연예계물] [시스템] [복수] [매니지먼트]
짐꾼, 모두를 쩔쩔매게 만드는 불량짐꾼이 왔다!
일본발 바이러스가 퍼진 대한민국. "말도 안 되는 소리라는 건 아는데… 아무리 봐도 좀비 말고는 생각나는 게 없어." 감염자들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좀비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이 지옥 같은
권력은 총구에서 나온다.' 러일전쟁 직후의 혼란스러운 러시아제국! 권력을 잃는 것이 죽음으로 직결되는 혼란기 속 세상.
피로 얼룩진 길을 걸어온 사내, 알렉스. 국가의 배신으로 허망하게 죽게 된다. 차가운 바다에서 다시 눈을 뜬 그는, 이제 복수를 시작한다.
어느 날, 좀비 세상으로 바뀌어 버렸다. ‘이렇게는 못 죽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그 순간, [능력 : 쉘터를 획득하셨습니다.] 좀비들로 가득한 세상에, 유일무이한 쉘터의 주인이 되..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상대의 속마음을 읽는 특수한 능력을 얻은 순간, 평범한 월급쟁이 기자였던 주인공의 삶은 변한다.
친구가 쓴 탑 등반물 소설이 현실이 됐다. 그리고 난 그 소설의 유일한 독자다.
한국 전쟁 6.25 전 환생 한 주인공이 전생의 잘못을 깨닫고, 감정의 변화를 겪으며, 사람의 관계를 이해하면서 돈 버는 성장 스토리입니다.
초월자의 개입으로 인해, 게임과 같이 변해버린 세상. 종말과도 같은 상황 속에서 남들이 목숨을 걸고 사투를 벌이고 있을 때, 나는 꿀을 빨겠다. 복슬복슬하고 탐스러운 엉덩이를 뽐내는 요망..
운명에 맞선 한 남자의 거대한 신화가 시작된다!
적어도 무가치한 충성 따위는 바치지 않는다.' 사냥꾼이 부리는 사냥개에서 사냥개를 부리는 사냥꾼이 되어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무명 싱어송라이터 류시한. 다리에서 떨어진 뒤, 눈을 떠보니 10년 전? 거기다 다른 사람의 능력을 베껴올 수 있는 재능까지 생겼다. 직접 보고 듣기만 해도 실력이 오른다고? 보컬도, 악기 연주도 ..
환생의 끝없는 수레바퀴 속… 언제 이것이 시작되었는지는 모른다. 다만 전생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생을 시작할 뿐. 그런 존재가 이번엔 대한민국의 귀머거리, 벙어리 김춘추로 다시 태어났다. 과연 이..
*돈을 버는 건 기술이고, 쓰는 건 예술이다. *예술가에서 사업가로, 사업가에서 세계 재벌을 꿈꾼다. #예술 #음악 #미술 #재벌 #흙수저 #신동
세계 최고의 클럽에 나타난 세계 최고의 유망주
내 안에 몬스터 있다. 그것도 많이 있다. 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도저히 이어질 수 없었던 차원과 공간이 이어지며 세 남자가 만났다. 무신우문백, 초고룡 칼슈타인 그리고 이산. 서로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살아가는 세 사람의 꿈속만남. 그 만남은 결국 전혀..
평생을 전쟁터에 내몰린 카림. 죽기 직전 기적처럼 빛덩이와 계약하고 돌아왔다. 전생과는 다르게 살고자할 뿐이었는데 세상은 그로 인해 더 빠르게 변화하는데…
천재로 불렸지만 신분 탓에 꽃 피우지 못하고 스러진 노예. 21세기 대한민국 재벌로 환생하여 그 재능을 만개하다.
좌완 파이어볼러, 메이저리그를 넘어 HOF까지, MLB를 제패한다!
돈도, 연인도 다 잃은 남자 박동수. 밑바닥으로 치닫던 그 때, 이계의 탐험가 ‘플레이어’가 되다!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기회! 이계의 힘과 자원을 손에 넣고, 최강의 ‘플레이어’가 되어라!
“콘크리트 펀치? 작명 센스하고는. 공구리 주먹이야, 자식들아!” 희망을 놓지 않은 삼류인생에게 찾아온 실낱같은 기회!
우주 최악의 교도소. 눈 없는 노인은 64년을 어둠 속에서 살았다.
1592년. 한국인이 아닌 고려천자가 되었다. 진정한 고려천자를 보여주마. [내가 바로 고려천자다]
마력 없는 헌터, 반푼이 각성자, 퇴물. 갖가지 꼬리표에 질려 은퇴한 뒤, 고향으로 내려가 조용히 농사나 지을 생각이었는데… “말도 안 돼! 전설의 약초가 이런 허접한 화분에!” “우리 사업하자니까..
10년 차 은퇴 아이돌 강지원의 고군분투 엔터 육성기. “마이더스의 손이요? 아뇨. 저는 스타가 될 친구들을 찾아낸 것뿐입니다.” [떨어진 별은, 달을 꿈꾸고.] [어린 꿈들은, 밤하늘 별을 ..
빙의(憑依)와 회귀(回歸) 둘 중 하나만으로도 다이내믹한 상황. ‘그런데…….’ 한때는 넘치는 재능으로 잘 나가던 운동선수. 하지만 안타까운 부상으로 평범한 샐러리맨의 삶을 살아야만 했던 백준수...
시나리오 작가 출신 전업투자자가 재벌집 아들로 회귀했다. 엔터테인먼트의 황제가 되어 보란 듯이 복수할 것이다. 그런데 자꾸 내 시골집에 연예인들이 찾아온다. 내 집이 강제로 힐링캠프가 되었다.
백보신권, 이기어검, 반탄강기, 천마신공.. 모든 무공 다 내 거!! 격투 대전 게임 무패 신화의 주인공, 무신(武神) 진강호. 대전 게임의 몰락과 함께 모두에게서 잊혀졌다. 하지만 ..
「사이킥 위저드」, 「마검전생」의 작가 김재한! 그가 그려내는 새로운 액션 히어로가 찾아온다! 모든 것을 잃고 복수마저 실패했다. 최후의 일격마저 막강한 레드 드래곤 앞에서 무너지고, 죽음을 앞에..
이능력을 둘러싼 음모에 가족까지 잃은 강진우 모든것을 잃고 버림받은 최강의 군인. 불사의 포식자로 부활하다! 혼돈에 빠진 세계 강진우, 유일한 구원이 되다!
몬스터가 등장하기 시작한 시대. 그 시대에서 최초의 헌터였던 김태훈의 이야기.
주인공이 되고 싶었다 하지만 그럴 수 없음을 뼈저리게 느꼈다 지구의 종말이 시작되고 10년 살아남기 위해서 처절하게 몸부림쳤고 거대한 운명의 앞에 무릎을 꿇었다 "만약 내게 한 번의 기회가 더 ..
‘AI 생체 컴퓨터’를 뇌 속에 가지게 된 배달라이더가 SSS급 개발자가 되어, 일과 사랑 모두 ‘인생 역전’에 성공하는 세컨드라이프 이야기. (대단히 느린 전개와 호흡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평범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꿈에서 누군가를 만나기 전까진
석유왕 록펠러, 철강왕 카네기, 철도왕 밴더빌트, 금융왕 모건 그들이 있던 1860년대 미국 그 나라를 집어삼킨 조선인이 있었다!
마도공학의 발달은 오토기어(Autogear, 自動機械)라는 기계 기술을 빠르게 진화시켰다. 그 결과 나타난 바탈리온(Battalion, 機械人形)이라는 거대 오토기어. 이 뛰어난 병기의 사용으로 대..
몬스터의 발생과 이계에서의 침략. 그로 인해 수많은 사람이 죽어 간다. 국가는 무너졌고, 세계는 연합하여 대항한다. 그리고. 복수를 위해, 생존을 위해. 민혁은 연합군에 ..
성한 곳 하나 없는 몸으로 꿈을 포기하게 된 내게, 온몸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졌다.
프롤로그에서 마왕이 죽고 마계가 멸망하는 소설, 『마왕은 죽었다』 나는 그 소설의 '마계 왕자'가 되었다. ...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