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 인생을 걸었던 청년, 정판세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실패뿐이었다 모든 것을 잃고 눈을 감은 그때 판세에게 찾아온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 뭐? 지금이 1992년도라고? 오늘만 살 것처럼..
고교 탑급 유망주 박승호. 하지만 프로에 와서 성장이 멈추었다. 은퇴를 고민하던 그에게 토템이 나타났다. “너 내가 메이저리그 보내준다.” 타구를 휘게 만들고, 수비 범위를 늘리고… 서서히 드러..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마이클 신. 한국인 소년의 몸으로 눈을 뜨다.
"그렇게 말고, 이렇게 하라니까!!" 평생 훈수충으로 살아왔다. 그런 내가 주인공이 되버렸다고? [훈수두기에 성공 하셨습니다.] '어라?' 내 훈수가 특별해졌다.
첫 번째 삶에서는 순응하며 살았다. 두 번째 삶에서는 악동으로, 내 재능을 모두 보여주며 살 것이다.
투수 김찬용. 그의 귀에 갑자기 ‘딸깍’ 소리가 들려온다.
재앙급 빌런 흑갈 가온. 수십 명의 히어로와 치열한 전투 끝에 목숨을 잃고 히어로를 지망하던 과거로 돌아와 버렸다. 음, 취직이나 하자.
마케도니아 대륙의 대마법사 아칸! 마법실험 실패로 대한민국에 떨어지다! 그리고 10년 후... 이면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상이 변하기 시작했다.
마법 문명이 지배하는 테라, 과학 문명이 지배하는 지구. 그리고 두 세계를 자유자재로 오갈 수 있게 된 한 청년, 한얼. 그가 두 세계에서 기적을 경영한다!
오빠 밖에 모르는 시아. 시아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우의 따뜻하고 가슴뭉클한 이야기. "오빠 체고." #힐링물 #일상물 #작가물
“오래 사는 건 축복이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어요. 오히려 저주에 가깝죠.” 마계 공작의 실험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많은 차원의 영혼들이 고통 받았다. 그 중 마지막 삶을 테세나의 영주로 살..
골 넣는 골키퍼가 되고 싶었지만, 현실은 출전 기회조차 못 받던 강주혁. 그런 그에게 벼락이 떨어졌다. “너무 느려.” 신체 능력과 정신적 능력 활성화. 벼락에 맞고 최고의 골키퍼가 ..
필력이 검증된 작가 ROHRAN 그가 전하는 신개념 현대 판타지 『레벨만 높으면 다냐』 레벨도 없다 랭크도 없다 랭크와 레벨이 전부인 세상에서, 단 한 명뿐인 0레벨 에이전트 ..
2군에서 퇴물 투수 소리를 듣던 최강토. 데뷔 8년 차에 받은 방출 통보. 그런데 이제 메이저리그에 도전을 한다!
강진우는 웹소설 작가가 되고 싶은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하지만 현실은 냉혹했다. 힘들게 쓴 소설은 독자들의 외면을 받기 일쑤고 급기야 학교에선 괴롭힘을 당하기까지……. 우울한 일상에 모든 걸 ..
던전 출몰로 레이드가 가능해진 세상. 그 세상에서 인생 역전을 꿈꾸던 김도연. 전투 능력을 원했던 바람과 달리 ‘차원 지배자(次元 支配者)’로 각성하게 되는데… “이딴 폐급 능력을 어..
우연히 죽을 뻔한 사람을 살리고 대신 죽은 나 그 대신 이세계로 전생하게 된다. 하지만 인간이 아닌 여우로 전생하게 된다. 힘든 이세계 생활이 예상되는 나에게 이세계의 신이 준 유니크 스킬 ..
집 밖은 위험해.
범상치 않은 추리력의 신출내기 왕궁마법사 말론. 평화로운 크로크서셋에서 벌어진 왕녀 납치 사건. 도움을 요청받은 왕궁마법사 말론은 그 사건의 처리를 위임받게 되는데...
대한민국의 평범한 회사원, 준영. 멸망을 앞둔 고려의 적법한 왕의 후손이 되다! 이성계의 왕씨 몰살을 피하기 위해 고려가 아닌 서쪽으로 향하고 중앙아시아의 정복자, 티무르를 만나는데……. 살아남..
가상현실게임에서 돈도 재능도 없는 놈이 회귀해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네크로맨서를 키우는 것밖에 없다.
신과 영웅에게 선택 받지 못해 짐꾼 인생을 전전하던 종현. 던전 폭발에 휘말려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그는 간절히 기도했다. "제발, 신이 있다면, 영웅이 있다면 이 하찮은 목숨 한 번만 살아..
제구는 기본~ 강속구 장착! 그럼 인생 역전-! 내 인생 마지막 불꽃은 강속구와 함께!
나는 남들보다 잘 치고, 남들보다 빠르다.
평범한 삶이었다. 죽기 전까지는… 그런데 이제 특별해진 것 같다. 영혼이 되어 자유롭게 세상을 여행했다. 다시 사람이 되어 세상의 중심이 되었다. 수백 년에 걸쳐 펼쳐지는 대모험기.
쓸쓸히 죽은 작가 지망생, 고려시대의 소년 병사, 회생(回生)으로 다시 태어나다!
우주력 3210, 변방 행성의 광산 노동자인 주인공은 언제나 우주 개척을 꿈꾼다. 하지만 현실은 가진것 하나 없는 맨손인생. 그러던 어느날 그에게 놀라운 일이 생기는데…
중원의 절대자 자리에 위치한 남궁용민. 깨달음의 극의를 깨우쳐 그의 성신이 육체를 떠나 하늘을 날아올랐다. 우화등선. 신선이 되어 선경에 오르기 직전 그는 작은 상념에 빠진다. 나는 정말 ..
거대한 비행선. 그리고 지구연합의 폭격소리. 비행선에서 들린 두둥이라는 소리와 함께 정신을 잃은 주인공. 눈 떠보니 이곳은 전혀 처음보는 세상이었다. 왼팔에 부착된 액정같은 화면과 그것을 통..
“태어날……, 세계를……. 잘못 골랐어…….” - 크흠, 자네. 태어날 세계를 잘못 고르셨다고? 죽기 직전에 들린 노인의 목소리. 다른 세계에서 새 삶을 시작한다! #대기만성 #만..
갑작스럽게 세상이 아포칼립스로 변했다. 그런데, [당신은 아포칼립스 로또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특전으로 포인트 획득량이 30일간 10배 상승합니다.] [특전으로 상점창이 개방됩니..
그렇게 소변을 보기 위해 소변기 앞에 섰을 때에야 나는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난 지 알 수 있었다. 소변기 앞에 조그맣게 붙어있는 거울에 비친 모습이 내가 기억하는 내 모습이 아니었으니까. 물론 ..
종국에 패배를 맞이한 나는, 부활의 알로 새로운 기회를 얻었다. 이번엔 좀 다를 거다.
전설급 힐러가 되고보니 살리는 것보다 죽이는 게 더 쉽더라.
이제 진짜들로 세상을 칠할 시간이야
자신이 만든 가짜 제우스 월드 안에서 지존의 장비를 만들고 진짜 (주)비전이 제공하는 제우스 월드로 넘어간다. (주)비전의 경계 대상 1호 루멘, 제우스 월드에서 극악의 활약을 펼치다!
실험체라고? 웃기지 마라! 나는 너희들의 장난감이 아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게임 속이다. 그것도 남들 다 가진 마력도 없는 무능력자. 근데 생각보다 할 만한데?
행운의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만렙 아이돌 도전기. 옥탑방에서 쫓겨나기 일보 직전이었던 서도하. 돌연 유체이탈 후 과로사를 의심하던 그때, 신비한 양 한 마리가 나타났다. 그리고 그 양이 서도하를 데..
단우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2032년, 대한민국은 멸망했다. 모국 대한민국으로부터 버림받은 남자 홍탄영. 미국인으로서 세계 제일의 금력과 권력, 명성을 거머쥐지만 가슴 속에서 씻어..
밥먹다가 죽을뻔해서 전생에 어떻게 죽었는지 알았다. 그때부터 갑자기 보이는 상태창. 그런데 직업이 이게 뭐야? 스마트폰 영주라고? 이렇게 된거 스마트폰으로 가능한한 꿀을 빨아보겠어!
미래, 통일된 한반도… 살수이기보다 자객이고 싶은 한 남자가 야만과 폭력이 난무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 ‘살수는 손(手). 머리가 시키는 대로 할 뿐이다. 하지만 자객은 스스로의 판단으로 사..
언젠가 성좌가 될지도 모르는, 성좌 후보생들이 모여드는 학교. 헬리오스 아카데미. 그곳의 교수로 환생했다.
내 성좌가 과묵하다. [탑][성좌][시스템][헌터]
아버지의 유품이었던 휴대폰 우연히 사고와 함께 얻게 된 능력 어플마스터 노력하여 학습하고 보유어플을 늘려라 그게 너의 능력이 되어 줄것이니깐
세상이 멸망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답은 간단하다. 네크로맨서가 되면 된다.
우직한 실력파 번역가 기서준, 죽음의 순간, 그의 눈으로 빛가루가 쏟아지고 눈을 떠보니 18년 전으로 돌아왔다. 예전에는 묻혔던 책과 작가들이 그의 손에서 빛을 보고, 서준은 출판계의 미다스 ..
동네 고물상부터 시작된 성공신화! 그 파라만장한 인생을 산 한 남자의 일대기! 삶의 끝에서 운명처럼 찾아온 단 한 번의 기회! 그 기회를 붙잡은 한 남자.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만년 유망주로 은퇴한 투수 선명원. 회귀와 함께 얻은 능력으로 성공 신화를 시작한다.
중원을 공포로 떨게 만든 희대의 악마, 혈마존. 그의 영혼이 기억을 잃은 채 차원을 이동한다. 기억은 지워지고 싸가지없는 본성만 남았다. 욱할 때마다 튀어나오는 살벌한 말투와 그의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