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 제32대왕 우왕. 백여 번의 질기고도 질긴 환생 끝에서 같은 해에 태어난 노국대장공주의 아들 왕준으로 다시 태어난다. 지나간 삶의 통한을 씻고 백룡이 되어 비상한다.
꿈에서 절벽위에서 떨어졌다. 23살에 드디어 제 3차 성장이 오는구나. 설렌 마음으로 일어나 보니. 이세계 뒷골목이었다. 살려줘....
제국이 쇠락한 혼란의 시대. 영웅의 꿈을 꾸던 농투성이 소년 아인이 제국군에 입대한다. 그곳에서 직면한 현실은 누구도 거스르기 힘든 절망의 나날. 영웅의 꿈을 가졌으나 그저 그런 군 인생을 살..
구울과 스켈레톤, 그리고 압도적인 소환체로 무장한 1인 군단이 온다! 최악의 캐릭터 운 하나 노가다, 또 노가다 그리고 노가다로 얻어 낸 스킬로 무장한다! 염습하기, 장묘 그리고 위령..
한국 농구를 이끌어갈 천재 가드였던 강태윤. 갑작스레 큰 키 때문에 약골 센터로 전락해 버린다. 이대로 농구를 포기해야 하나 고민에 빠졌는데... 그런데 그런 그에게 신의 가호가 내려졌다?
부활의 주문서. 절대자 이한은, 오직 그것 하나만을 위해 지금껏 달려왔다. 세인世人들은 이한을 세상을 구한 영웅이라 칭송했지만, 이한에게 그런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그가 목숨을 걸고 ..
글쓰기를 접으려던 날 찾아 온 기적. 그의 상상을 초월한 성장이 시작된다.
제작사의 방치로 망해가는 게임 노르드 월드. 어느 날, 갑자기 이벤트 공지가 떴다. [몬스터 침공 이벤트 사전 예약을 진행합니다.] [수락할 경우 대기실로 이동, 거절할 경우 로그아웃됩니다.] [..
수영 선수로서 정상에 오른 올림픽 메달리스트 서하진.가족을 꾸리는 것만이 인생의 목표였던 그가 이혼과 함께 은퇴를 선언하고 사라진다.도피하듯 떠난 여행지에서 우연히 접하게 된 가상현실 게임 사라진 ..
대륙을 호령하던 7서클 대마법사가 리치가 되면서까지 이루고자 했던 꿈, 생 명 연 장. 검술과 마법을 종횡무진 펼치며 대륙을 활보하는 그의 일대기, 뉴하트! 공의 판타지 장편 소설 『뉴 하트』 ..
어느 날, 인류 최강이 되었다. 격투게임 스트리머의 이야기.
마나 불능이라는 특성 탓에 짐꾼으로 살아야만 하던 하준. 어느날 그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나와 계약하겠는가.] '좋아, 계약하지.' 우연히 얻게 된 정령의 힘과 특별한 시
로보트 타고 열심히 싸웠지만 우주가 망했다. 그래서 시간 돌아가서 다시 싸우려고. 이번엔 이긴다.
고난과 역경 앞에 물러서지 않았던 비틀린 천재의 폭풍 같은 성장기. 돈이 없다면 도전하지 마라. 머리가 나쁘다면 꿈도 꾸지 마라.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게임에 뛰어든 수학자 최고의 영예, 필즈..
재능이 없는, 그러나 근성과 열정으로 축구 감독 제의까지 받은 김선태. 어느 날 갑자기 자고 일어나니 20살의 새로운 몸으로 눈을 뜬다. 새로운 몸의 주인은 바로 평행세계의 김선태. 그런데, 이곳..
깨어나 보니 들어 본 적도 없는 이상하고 낯선 세상이었다. 시간이 지나며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하는 기이한 법칙들! 리멘은 이를 이용하여 빠르게 성장한다. 그리고 여러 사건과 부딪치며 세상 이면..
해군에서 복무 중 폭발사고로 정신을 잃어 눈을 뜨니 2차대전 직전 프랑스 해군 장교가 되었다. 왜 하필이면 프랑스 해군이야?! 2차대전 대서양부터 태평양까지
15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사령술사 태성. 그런데 웬걸. 그의 고향은 좀비의 창궐로 폐허가 되어 버렸다. 졸지에 고향을 잃어버리게 된 태성. 시체들이 가득한 도시에서 사령술사가 일어선다. 고향을 ..
살수가 되고자 한 적은 없었다. 살인을 하고자 한 적도 없었다. 그러나 나는 살수가 되었다.
"오감을 뛰어넘는 감각, 그 이상의 경험을 만드는 것이 연주자가 해야 할 일이다." 신분의 한계를 뛰어넘지 못한, 비운의 천재 피아니스트 이안 로크실트. 그가 나의 전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유사지구를 찾아가기 위한 거대 우주선 아크K호. 그 안에서 벌어지는 각성자들의 이야기. '우주에서 각성자가 살아남는 법(우살법)' 지금 시작합니다. #각성#우주#생존#괴물#비밀단체#무가
누구나 잊지 못할 기억들을 안고 산다. 난 그들의 기억과 생각이 들린다.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제작한 온라인 게임. 삽시간에 세계를 열광시켜 버린 가상현실 일루젼. 정체불명의 가상현실을 접하게 된 건영은 그 특유의 자신감으로 모든 직업을 선택해 버린다. ..
자신의 이름과 달리 ‘강한운’은 늘 운이 나빴다. 오죽하면 각성한 후에 처음 상대해야 할 적이 이계의 마신이었을까. 하지만, 그 만남으로 인해 ‘강한운’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뀐다.
“살아남기 위해서 이 길에 섰다!” 난이도 최하위. 아무리 쉬운 전투에서도 넝마가 되는 E급 헌터. 최약체 중 최약체인 용주에겐 이명이 하나 있다. [좀비 헌터] 쓰러질 듯 쓰러..
[해당 유물은 '진품'입니다.] 유물, 화석, 디자인. 내 눈에는 그 가치가 다 보인다.
30년 연구원으로 비참하게 삶을 마감했다. 이번 생은 세계 제일의 재벌이 될 것이다. #미래기술 #천재 #재벌 #헌터 #요괴
"뭐야? 이놈 뉴비야?" "구라치지 마라. 우리 차원에 뉴비가 들어오는 일은 없잖아?" "이거 하나 주면 알겠지." 삐까번쩍한 아이템을 몸에 두른 사람들
재벌 회장이 뒷산에 금을 파묻었다. 난 그곳이 어디인지 알고 있다.
의화단사건 이후 북만주를 점령한 러시아와 이를 경계하는 대한제국. 북만주를 놓고 벌이는 두 강대국의 패권다툼. 최후의 승자는?
이사이다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스펙의 신』 어쩔 땐 냉혹한 킬러, 어느 땐 유능한 수색대원, 거기다 최고의 몬스터 헌터까지! 책에서 얻은 능력으로 현실을 살고 미래를 개척하는 이도진. 그가 바로 ..
“당신이라면… 가능할 겁니다. 그 누구보다도 무자비하고 냉철한 사람이니까. 그러니 부디… 이 난세를, 이 한(漢)을 구원해 주십시오.” 작은 울림이 내 머릿속을 울린다. 그리고 잘게 떨리는 ..
소년, 한 폭의 캔버스 속에 세상을 그리다.
내가 선을 넘자, 판이 달라졌다.
2019년 3월. 대변혁의 시발점이 된 퍼스트 드림(Frist Dream). 그리고 인류로부터 명명된 거대한 등대 파렐(Pharel)이 눈앞에 나타나다. 2030년 11월. 퍼스트 드림의 마지막 ..
은퇴한 킬러가 사망 후, 지적장애를 가진 젊은 이세혁의 몸에서 깨어난다. 이후 이세혁은 킬러 때의 능력을 이용해 쓰레기 인간들을 청소해 나간다.
살고 싶다면 그 누구도 믿지 마라!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다! 반드시 살아서 저주에서 벗어나겠다! 이플렌시아와 현실을 넘나들며 생존을 건 사내의 처절한 사투! 현실 이면에 감춰..
몬스터와 던전, 게이트가 넘쳐 나는 시대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어가 나타났다! 『소설 쓰는 플레이어』 천공의 벼락을 부리며 신조차 베어 버리는 용사 세계를 멸망시켜 신세계를 창조하는 필요악..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인생 역전 매니징 시스템에서 실시한 대상자 선발 공모전에서, 최종 대상자로 당선되셨습니다.] “하하, 진짜 된 거야?”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기력한 생활 가..
검과 전쟁을 주관하는 신의 사도가 되었다.
*Shopper :[명사] 물건을 사는 사람 내 능력은 비싼 물건을 살수록 강해지는 것이다. 그것도 아주 많이.
현대 그룹 재벌총수 왕 회장, 1967년 박 대통령으로 회귀했다! 권위주의와 관료주의에 찌든 대한민국을 능력 본위 (주)대한민국으로 뜯어고쳐 봅시다!
[계약 조건 : 죽음] [계약 조건이 달성되었습니다.] 마검, 아데스와의 계약으로 회귀했다. 앞으로 검빨로 살아보자…! [‘아데스’의 히든 스킬, ‘대부활’이 발동되었습니다.] [계약의 리스크로..
조선 최강의 정통성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수양' 당해버린 왕 단종이 되어버렸다. 보여주지. 정통성 최상인 조선왕이 얼마나 강력한지.
동방대륙의 약선 성유진, 서방대륙의 로랑 마이어로 환생한다. '엄마, 이번 생엔 꼭 구할게요!' 약제학이 존재하지 않는 서방대륙에서, 로랑은 어머니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한다.
일제강점기에 쓴 소설이 대박이 났다.
전장을 지배하는 거대 병기 타이탄. 타이탄 앞에 무릎 꿇은 카린 왕국 국왕 필리온. '그저 내가 원망스럽도다! 어찌 한 기의 타이탄도 보유하지 못했단 말인가?' 비참한 죽음의 순간, 한 줄기 희
차원의 경계가 허물어지던 날, 또 다른 세상이 시작되었다! 여러 개의 차원이 이어진 대변혁의 날 이후의 세계. 모든 것이 변해 버린 세상에서 은밀하게 진행되는 거대한 음모! 차원과 차원을 잇는 ..
꿈은 있었으나, 재능이 없었다. 노력을 해도 결과는 없는 삶. 그런데 교통사고를 당하고 눈을 뜨니, 전에는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인다? 만년 일일 단역 김준영의 천만 배우 도전기.
교수임용에 실패한 시간강사 김윤우. 좌절한 그의 앞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남자는 다시 한번 기회를 주었다.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고, 썩어 문드러진 사회를 개혁하려는 윤우의 도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