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제대 후, 복학 대신에 가정 형편상 취직을 선택한 강건우. 태백산 탄광 막장애 취직했다. 그대 일어난 지진으로 더 깊은 땅속에 매몰된 강건우. 하지만 거기서 이미 백골이 된 차원이동자..
우리집 지하실에 던전이 생겨났다. 역사상 단 한 번도 나타난 적 없는 SSS+등급의 초대형 던전이.
- 나는 신경외과의사다. 조금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직 아무도 오르지 못한 탑 98층에 표류했다. 그런데…… 굴러다니는 돌멩이가 최상급 마나 스톤이라고?
뫼달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영업사원 김유빈' 국내 중견제약회사인 백서제약의 영업사원 유빈. 성실하게만 살아왔던 그에게 억울함과 함께 찾아온 건 ERP(조기 퇴직 프로그램). ‘아니야
과잉진압 전문 경찰 신해수, 60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다. #드라마 #범죄 #액션 #경찰
명부의 실수로 죽은 드라마 작가. 그가 저승상점 회원권을 손에 쥐고 돌아왔다. 그런데… 빙의한 몸이 좀 심상치가 않다?
누명을 쓰고 회사에서 쫓겨나 막장 인생을 살던 중 자기 집 장롱에서 차원의 문을 발견한 강준우. 통일보다 더 대박인 차원이동을 얻게 된 준우의 미래는???
전 세계 최고 최강의 개망나니 주인공.
지구로 돌아갈 그 순간만을 그리며 20년을 버텼다. 정의, 명분, 도리… 그것들을 지키면서 싸우는 게 좋다는 걸 모르지 않았다. 모르지 않았는데… 그게 별로 도움이 안 되더라. 그러다..
위에 있던 놈들은 바닥으로 끌어내리고, 바닥 인생들이 사회시스템 꼭대기로 올라가는 거야. 인생을 걸어보기에 참 멋지지 않아?
[생존 확률이 0.00000992퍼센트로 낮아져 특성 스킬 ‘생명을 위한 은총’이 시동됩니다. 시스템을 초기화하시겠습니까? 시스템 초기화 시 생존 확률 보정 작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개미, 주식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를 지칭하는 은어이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내 김진수. 가족의 삶을 지탱하기 위해 작은 공장의 직원으로 무의미한 삶을 전전하는, 꿈도 희망도 없는 우리 시대..
K.F.C. (a Knight of Frontier Corps. 변경 군단의 기사) 필센 제국 변경 제8구역의 멕 나이트 파일럿 루산의 이야기. [메카닉] [기사] [경영] [정치] [일상]
본디 현대에서 킬러로 활동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무림으로 넘어가 무림지존이 된 종오. 절대자의 삶은 허무한 법. 종오는 세상을 등진 채 은거하며 무공 연구에만 몰두한다. 하지만 지존에 등극한 이..
거친 연예계 바닥에서 배신과 실패의 연타를 맞고 세상의 뒤안길로 사라졌던 인생. 게임 세상 속 전사의 강한 힘을 갖고 회귀한 그가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뒤집어 버린다. #매니저 #연예 #엔터테..
한 번 했던 걸 두 번째라고 못 할까? 오히려 더 쉽지.
양성그룹 막내손자 뒷수습 담당 김팀장. 회귀해서 양성그룹 막내손자의 몸 속으로 들어오다.
20년 전으로 돌아왔다. 이번엔 내 차례다. 받은 만큼 되돌려주마!!
검사 결과지를 받아들었다. [재능 없음] 오늘따라 재능 없음이라는 글자가 좀 아려왔다. 내가 노력이 부족했던 걸까. 아니면 재능이 없는 걸까. 그도 아니면 둘 다 없는 걸까. 이렇게 살고 있는 ..
레벨로 모든 게 결정되는 이상한 세상. 시작은 레벨 0부터! 이 현실 내가 알던 게임인데? [환생][생존][시스템][성장][귀요미 펫]
강유진. 투신의 힘을 계승하다. 남들 다 아등바등 올라가는데, 시작부터 EX등급이다.
미래에 벌어질 범죄를 예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찌 하겠는가? 범죄를 예방하는 방범의 전문가가 여기 있다. 그 어떤 범죄라도 낱낱이 파헤쳐 법앞에 무릎꿇게 하는 심판자가 여기 있다. 이..
“나에 대해서 쓰는 건 어떤가?” 엄마를 잃은 어린 주혁에게 마을 어른들은 추악하기만 했다. 남은 거라곤 타고난 힘과 천재적인 능력뿐. 가족이 된 친구마저 잃은 주혁은 아픔을 딛고 세기의 작가로..
가짜와 진짜가 혼재된 고미술 시장. 그리고 그 사이에서 세계 최고의 감정사가 되려는 해진. “어르신 골동 구매해 보신 적 없으시죠? 골동이라는 건 말입니다. 한 번 내 손에 들어온 물건은 절대..
천하일인자를 넘보던 궁귀. 무림공적으로 몰려서 죽고, 다른 세계에 환생한다. 기사들이 칼만 쓴다고? 왜? 칼로만 오러를 쓸 수 있다고? “그럼 내가 다 씹어먹지.
헌터들이 귀족으로 급부상한 뒤틀린 세계 몬스터 폐기물을 처리하며 살아가던 하이에나 나경철, 프리서버 시스템으로 각성하다! [독재자 서버 배율은 경험치 100배, 젠 30배, 아이템 10..
한없이 망가진 몸. 통장 잔고 0원. 차가운 시신으로 돌아온 여동생. 진수에게 남은 것은 절망뿐이었다. 고통의 끝자락에서 찾은 마지막 기회. 세계 유일의 흑마법사 이진수. 이 세상은 그를 중심으로 ..
천년 동안 게임 속에 갇혀있다가 로그아웃이 됐을 때 현실이 게임 세상으로 변해있었다.
혈혈단신 검 한 자루로 중원을 통일한 사내. 무림 역사상 가장 강하다는 평가를 받는 사내. 현 무림의 최고 존엄, 천마. 평생 친우에게 뒤통수 맞고 편돌이 나태수 놈의 몸으로 환생하다! 근데 이..
은하전자의 낙동강 오리알. 조 대리가 돌아왔습니다.
복수 하나만 보고 달렸다. 대륙을 지배하는 단일 국가인 툴칸 제국을 무너뜨렸다. 나는 쟁취했으며 항상 승리했다. 모든 목적을 이뤘고, 만족했다. 그래서 다가오는 죽음을 겸허히 받아들였다. 살아갈 이..
D급 각성자, 평범한 강사였던 이민우. 눈을 뜨니 무림 세상으로 와 있었다! 그렇게 30년이란 세월이 흐르자, 그는 무림지존 천마가 되었는데... 다시 돌아온 지구에선 고작 3년밖에 흐르지 않..
특별한 휴가를 마치고, 약간 돌아서 돌아왔다.
몸 속에 나노칩을 주입했다. 그 때부터 내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B급 헌터 선우영. 쫄딱 망하다. 9년의 짐꾼 생활 끝에 [스킬 융합]을 깨닫고 이제 좀 살만해지는데. <게이트 사태 종료!!> <평화의 시대 개막> 뭐? 게이트가 사라져? 이제 헌터는 필요
인생의 황혼기에 들어서서 죽을 날만 손으로 꼽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다.
간신히 회귀해서 복수할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었는데. 뭐? 여고생이라고?
텅 빈 상태창. 이 탑의 모두가 가지고 있는 스킬 하나 없이 탑을 올랐다. 하지만 어떤 노력으로도 텅 빈 상태창은 채워지질 않았다. 그렇게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했을 그 때. [탑이 사용..
악당 재벌 일대기. [깽판물][재벌물] [일상물]
[내 상태창 2개] 염비의 신작! 검 하나로 대륙을 통일하고 마왕을 토벌했다 평화 속에서 편히 여생을 보낼 줄 알았던 검신은 어느 날 1,000년 뒤 후손의 몸에서 깨어났다 『1000..
영지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한다! 집사 출신 공작님의 독한 영지 부흥기!
썩은 라인을 타 본 적이 있는가?! 이십 년 동안 개처럼 일한 회사가 준 건 개죽음. 하지만 그가 돌아왔다. 20년 전 27살의 패기의 신입사원으로. 그리고 펼쳐지는 라인들의 오색찬란한 향연들!!..
부조리에 대항했지만, 돌아온 것은 내부 고발자 취급이었다. 하지만 나에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다. '바꾼다, 모조리!' 효명세자로서 내가, 조선을 전부 바꿔 나가리라. 하나도 남김
음악이 있는 곳에 악이 있을 수 없다. - 세르반테스 동키호테 - 33세 강희민 실패를 거듭한 음악인생 좌절과 후회, 막대한 가산탕진 예상치 못한 사고로 차원을..
화학자 나성민 조선시대로 가다.
오랜 기다림, 위대한 초인의 탄생! 인간으로 태어나 도시의 초인이 되다! [도시의 초인] 부러울 것 없었던 의학도 성현 의료 봉사 활동 중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다. 그리고 만난 꿈속의 기연! ..
과거로 떨어진 최신예 잠수함 SS-083 도산 안창호함 그들이 과거를 떠돌면서 알아낸 한 가지 희망은 바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 “우리는 기필코 집으로 돌아간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마계대공 연대기>, <21세기 대마법사>의 김광수 작가의 신작! 제2의 IMF가 휩쓸고 지나간 2020년의 한국의 노량진. 증권맨에서 고시 낭인으로 전락했던 장태산은 아이를 구하다
12명의 마왕을 혼자서 죽인 대영웅 로안 펄스타인. 인류 최초로 그랜드마스터에 올라 신에게도 인정받았던 그는 결국 한평생 사랑했던 여인에게 배신당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떠보니... 갓난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