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천 년의 꿈이 깨어났다. 천 년 전의 영화는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제국의 발아래 엎드린 왕국 코린티안. 코린티안의 기사였던 아레인에게 다가온 천 년 전의 강대국 쿠리안의 위대한 유산. ..
호루라기를 쥔 한 명의 개인, 대기업의 숨겨진 비밀을 세상에 밝히기 위해 거인이 되다.
「삶의 의미를 알고 싶나요?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원하나요?」 이 물음표가 당신의 컴퓨터 화면에 뜬다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반복되는 일상, 무의미하게 시간이 흘러감을 따분하다 ..
220년 전, 전설로 남은 용마전쟁에서 사악한 용마족의 왕, 아테인을 쓰러뜨리고 전쟁을 끝낸 영웅 아젤. 인류를 구원하였으나 그 대가로 저주를 받아 죽어가던 그는 대마법사의 제안으로 삶을 얻기 위해..
암흑시대라 불리던 대통합전쟁의 시기. 암흑가의 수장에서 대륙 통합의 열쇠가 되었던 영웅의 일대기가 지금 펼쳐진다.
오직 성공만을 위해 목숨 건 영주 크루거. 그의 영지는 인세에 재림한 지옥이었다. 하지만 잘(?) 나가던 시절도 한철이었으니…. 젠장!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라고 소드마스터 되어 막 성공하려던 인생에 ..
슈퍼문(Super Moon)이 뜬 날, 갑작스레 벌어진 연쇄추돌사고. 그리고 괴생명체. 사고 이후 수상한 마을로 이송된 태식은 그곳에 격리되는데……. "여기는 자네가 살던 곳이 아니야." ..
세계 3차 대전이 끝나고, 일시적인 평화가 찾아온다. 대한민국의 비공식 특수부대 이레이저(Eraser). 그곳의 S랭크 요원인 코드 명 사신(死神)! “뭐? 이번 임무는 게임이라고?” 세계최초의 ..
“화가가 되고 싶어.” 하지만 절망에 빠졌다. 가정교육? 조기교육? 그런 건 의미 없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재능’이었다. 삶의 의욕이 사라진 상태. 진학은 포기했다. ‘앞으로 뭐 하고 살지…..
잘 나가는 몸으로 환생했는데 저주라니, 성자 양반 그게 무슨 소리요? 손아귀 힘이 강해졌다. 검도 여자도 못 만질 정도로.
유사인간 씰, 씰은 자신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자가 접근해오면 봉인에서 풀려나 깨어난다. 거대한 물고기 페세테르의 뱃속에서 오랜 시간 잠들어있던 의문의 미녀가 작은 마을 키오네의 요리사 줄리탄에..
신의 변덕을 모두 모아 놓은 듯한 불행 끝에 이별해야 했던 신도영과 연인 김지혜. 도영의 노력으로 둘은 겨우 5년 만에 서로 간신히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되지만 연인인 지혜를 만나러 가는 길에 도영은..
양국일.양국명 형제 작가의 공포소설. 첫 번째 소설 엄마의 방에는 죽은 사람을 인형으로 대체하려는 남자의 슬프고 끔찍한 이야기가 몇 겹의 복층 구조로 전개된다. 주인공의 엄마는 폐렴으로 죽지만 그 ..
대륙 이곳저곳을 방랑해 온 고고학자 루페. 그녀가 오랜 세월을 떠돌아다닌 이유는 바로 ‘신의 땅’에 도달해 심장에 박힌 돌을 빼내기 위함. 전과 다름없이 험난한 여정을 이어 가던 어느 날, 루페는 ..
"너를 보고 있으면 언젠간 먼 곳으로 떠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내가 어딜 가던. 너를 데려가 주마." 이 세상 모든 것을 원하는 이기적인 남자와 단 한 명의 남자만을 원
빈민가에서 자란 레인은 여동생을 지키지 못하고, 여동생을 죽게 만든 세력에게 복수를 맹세한다.
편의점 알바로 살아가는 88만원 세대 청년, 철우. 꿈도 사랑도 포기한 채 하루하루 살아가기 바쁘다. 그런 그에게 잠깐이라고 즐거움을 주는 것이 바로 게임, 그리고 모든 게임을 한 순간에 클리어 할..
술탄이 되는 왕자, 단 한 명만 살아남는 오스만 제국에 떨어졌다. 하렘은 개뿔, 살아 남기 위해 술탄이 돼야 한다. #오스만 제국 #영지물 #since 1499
추어탕맛집'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레벨업 프로게이머' 3류 프로게이머 유정명. 우연히 10년 전의 과거로 돌아가게 된 정명은 다시 프로게이머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헌터#성좌물#개그#먼치킨 게이트 사태로 가족이 모두 사라졌다. 학업도 포기, 취업도 포기. 일용직만 전전하던 슬픈 비각성자 현하빈. 어느 날 강력한 성좌를 주워버렸다. [드디어 봉..
깨어나보니 디스토피아 사이버펑크 게임 속 수사관이었다. 폭력, 통제가 만연한 세상. 21세기 토종 한국인에게는, 하루하루가 지옥이다.
나름대로 평범하게 튀르키예 역사를 전공하던 대학원생이었는데 정신차려보니 내가 연구하던 오스만 제국으로 떨어졌다. 게다가 왕이나 귀족도 아니고 하필이면 오스만의 군인인 예니체리의 몸으로. ..
본가에서 처음 보는 물건들을 발견했다. 카메라, 렌즈, 액자 등. 그런데 뭔가 하나같이 이상하다.
옛날에 접었던 게임 속에 끌려 들어왔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승급을 거듭해 신성을 획득해야 한다.
누구나 마나를 가지고 태어나는 각성자의 시대. 그러나 최소한의 마나조차 가지지 못한 채로 태어난 나재하. 당연히 헌터는 꿈도 꾸지 못하고,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간다. 그런 무미건조한 그의..
꿈, 희망, 예술. 그리고 생명.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그에게 찾아온 뜻밖의 기적. -진정한 예술인의 혼이 깨어납니다.- -[Art-wave]로 각성하셨습니다.- -(걸작)코볼트 대장..
19세기 유럽의 여명은 포화로 시작되었고,별처럼 빛나는 위인들의 출현은 근대의 시작을 알렸다. 의지견정(意志堅貞), 겉으로는 유하지만 속은 강한 조선 남아가 위인들을 만나면서 점차 역사의 불꽃으로..
황족? 귀족의 자제? 대환관의 양자? 아니, 농부의 아들 휴고다.
주역들이 모르는 곳에서, 그들을 도왔던 빌런이 있었다. 어쩌다 살게 된 두 번째 삶. 평온하고 잔잔하게 살아갈 수 있으리라 생각했더니, 극악무도한 악역 집단의 귀공자가 되었다. "빌..
광해의 마지막 방패였던 호위부 내시 아론. 그가 에스토니아 대륙의 아론으로 환생했다. 하딘 왕국의 유낵(환관)으로 환생한 아론의 남자로 거듭나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우연히 알을 주웠다. 그 알에서 갓 태어난 용과 눈을 마주쳤더니 대뜸 나를 마마라 부르며 따른다. 난 남자인데….
한때 마왕이었던 남자, 비슈리아 오를 레체모스! 그런 그가 용사연합에게박살난 뒤로 인간세계에서 재도약을 꿈꾼다! 그 방법은 바로 메이드 카페! 스킨워커, 히노엔마, 비실리스크, 처녀귀신,..
[주인공이 혼자서 다 해먹는다는 게 뭔지 내가 제대로 보여줄게.] 인류의 타락이 만연하여 지구는 혼란스러운 멸망의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성좌는 선택해야만 했다. 인간의 가치를 증명해낼 수 ..
용기와 우정, 그리고 사랑이 가득한 코믹 판타지.
전작 지옥 인형은 탄탄한 구성과 충격적인 반전으로 독자의 호평을 샀다. 유리 인형은 앞서 출간된 지옥 인형과 맥을 같이하는 인형 시리즈 공포소설이다. 인형과 되살아난 시체를 테마로 총 5편이 실려 ..
봉사 작가가 선보이는 절대자 이야기! 『군신 카라가스』 전란의 시대를 흔들었던 초인 광령사 카라가스. 전란이 사라진 오백 년 후의 세계에 그가 부활한다 너무나 평화로운 세계, 그 ..
“인생에 가장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존재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드라마(Drama)요.” 드라마에 미친 남자의 2회차 스타 작가 도전기
암살자가 멸망한 세상을 구한다고? 흉측한 괴물들이 이계의 게이트를 통해 인류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세상은 초토화되고 점점 인류 멸망의 날이 다가온다. 다급해진 인류는 수년전 발굴된 유적을 분석..
동우연히 새로운 기회를 얻은 건 좋은데 이 삶을 유지하기 위한 도전 과제가 심상치 않다. 하버드도 눈 아래로 여기는 똑똑한 녀석 하나. 선수촌도 씹어 먹을 괴물 같은 녀석 하나. 뭐? 이 ..
괴수가 활개치는 세계. 인턴 한의사 시혁은 꿈을 통해 괴수와 이능의 고향, 아르거스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배운 지식은 현실 세계의 괴수 질병에도 효과가 있었는데……? 사람을 살리는 의사야말로 전쟁..
좀비들이 들끓는 세계에서 처절하게 생존을 도모하며 살던 진영, 결국 최후의 위기를 맞이하지만 지구를 사랑하는 샤오페리우스 행성의 괴짜 외계인의 도움으로 좀비사태가 벌어지기 이전으로 회귀한다. ..
F급 헌터 김하진. 5년 만에 발현된 특성. 새로운 헌터의 삶을 시작하다.
―그놈들 안 잡아도 되니까, 제발 꺼져요! 마왕 몇을 족쳤을 때. 여신이 한 말이었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한 놈 잡을 때마다 도시가 몇 개쯤 박살 났거든. 결국 그녀는 나를 추방..
얼굴 천재 0살, 천애 고아로 환생했다. 그런 내가 재벌가에 입양될 줄이야. "뿌아뺘뺘!" "허, 어머! 너무 귀엽잖아?" <귀여운 옹알이를 들은 엄마가
재벌가의 2대 집사로서 가문의 대소사에 관여하며 재벌 가문을 더욱 번창시키고 자신도 최고 부호의 반열에 듦
펫들이 좋아하는 아공간을 얻었다.
레벨 904의 랭커, 마진성. <마왕 침공> 퀘스트 중 믿었던 동료 ‘정유민’에게 배신당해 모든 걸 잃은 순간, 그는 10년 전으로 회귀한다. 복수심으로 가득한 진성의 눈앞에 갑자기 나타난 ..
오랜만에 켠 게임 속 마법 학교의 마력 1짜리 삼류 악역으로 빙의했다. 그래서 나는 총을 들기로 했다.
이계 진입 후, 고생 끝에 제국의 황제 자리에 오른 서준. 대관식 도중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한국으로 강제귀환을 당해버린다. 특별히 회귀까지 하여 10년 전, 1레벨 헌터로! "내 레벨..
[히든 피스 '무공상점'이 열렸습니다.] 이 세계에서 오로지 나만이 무공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