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귀한 대현자가 깨어난 몸은 나타나지 않았던 인류의 왕이었다. 인류의 미래를 바꿀 위대한 왕의 특성은 행운? 회귀전엔 없던 특성이 행운인 왕의 등장은 인류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것인가.
부모도 없고, 돈도 없었다. 힘들게 일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가혹한 현실. 그래도 이현성에게는 한 가지 즐거운 일이 있었다. <가상현실 게임 하이즈> 그곳에서는 일한 만큼 결과가 있었고, 그는 결..
약자에게 약하고 강자에게 강한 무뚝뚝한 망나니 지토 웃음 속에 칼을 감춘 유쾌한 꾀주머니 제이 '키론의 아이들'이라고 불리며 사고뭉치로 유명한 두 사람은 우연찮게 어느 마을에서 학대 받던 소녀를 구
좀비 아포칼립스가 벌어진 후의 어느 날. 은퇴한 중년 깡패와 도끼를 쓰는 간호사 앞에 4세 꼬마가 나타난다. 인류의 생산이 멈춘 지 10년. 어쩌면 지구상 유일한 꼬마가 두 남자에게 달렸..
내가 만든 망겜의 과거에 빙의했다. 멸망할 검술명가의 장남이 된 내가 해야 할 일은, 멸망이 예정되어있는 미래를 바꾸는 것. 검만으로는 할 수 없는 일. 더 크고, 더 강한 힘이 ..
제국 최고의 귀족, 아카론. 그의 곁을 지키는 집사, 레이. 두 사람이 21세기 현대로 떨어졌다. 그것도 대한민국 갓난아기의 몸으로? 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 많은 ..
요리사가 되겠다는 꿈 하나만으로 여러 식당을 전전한 끝에 도착한 곳은 대학병원의 주방이었다. 고된 일이었지만 보람을 느끼며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었는데. 어느 날, 신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세 번째 삶을 살아가고 있는 바쿤 시 뒷골목 건달들의 대형 아크리안. 앞선 전생은 역적으로 몰려 무력하게 당했지만 이번만큼은 디르리라! 강호 최절정의 무공 광풍비도류. 두 번째 삶이 남겨 준 단 하..
전쟁의 승패를 바꿀 전차의 질주! 판타지 밀리터리의 진수를 맛보다! 무리한 명령에 앞으로 전진한 결과 혼자 살아남은 페로나의 영웅 알렉세이 제대신청서를 내려고 한 그에게 복수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서울 상공에 붉은 차원의 문이 열리고 마법으로 무장한 레논 제국이 지구를 침략해 왔다! 거대한메테오에서울은한순간아수라장이되고, 사랑하는가족과연인을잃은유석! 그들에게실험체로끌려간유석은 수많은실험체가운..
가상현실 게임 PPO의 PVP 랭킹 1위, 팀 미르. 자타가 공인하는 최강의 팀이자 영웅이었던 두 명의 플레이어는 마지막 시나리오를 앞두고 그들에게 주어진 신기와 함께 잠적해 버린다. P..
신에게 선택받은 자들이 이계에서 펼치는 서바이벌! 강화에 미쳐 인생을 바쳐버린 이강신은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는데... 가상현실 게임의 능력을 가지고서 참가하게 된 신의 게임! 인생을 건 역전의 ..
신으로서의 삶을 마감하던 그 순간, 운명은 결정되었다. 이계신의 절대반지가 주류 배달인생 화수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은 것이다. ‘이로써 그대는 나의 뒤를 잇는 창공의 후예가 될 것이다.’..
‘……이거 신마대전이잖아!’ 분명 게임을 하다가 잠이 들었을 텐데. 힘만 세고 멍청한 엑스트라의 몸에 들어왔다. 이왕 들어올 거면 주인공으로…… 아니, 주인공은 여자니까 적당한 남자 캐릭터로 들..
"화랑 가운데 만약 흉신이 하나 있다면 그게 누구겠소? 바로, 귀신을 부리는 주술을 쓰는 설영랑이지!” 어느 날 대재앙을 일으킬 흉신으로 지목된 화랑 설영. 누명을 벗고 본래의 자리로 돌아..
우리는 세계를 탐험하기엔 너무 늦게 태어났고, 우주를 탐험하기에는 너무 일찍 태어났다 그래서, 귀환한 나는 다시 이계로 들어간다 그곳엔 아직 미지가 남아있으니까
지구의 표면적 510,065,284.702km2. 이 넓은 세계에 내 한 몸 지낼 곳이 없다. 월세? 전세? 자가? 꿈도 꿔본 적 없다. 그냥 숨만 쉬고 살고 싶었다. 그..
부모가 없는 고아였지만,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은 삶이었다. 땅이 무너지고 괴물들이 우리를 덮치기 전까지는. 잊고 있던 전생의 기억이 떠오르기 전까지는. 하늘에서 새까만 트럭이 떨어지기 전..
브라질에서 온 히카르지뉴, 한국 축구의 전설이 된다. #축구 #브라질 #삼바 #검은피부 #물뱀
마! 이게 바로 지구의 대중문화다!
3,000m 아래 해저기지에 입사한 지 닷새 만에 물이 샌다고?
아부와 아첨이 특기인 평민 소년 ‘리스틸 엘베로크’, 세계 최고의 교육기관 ‘나웰론’에 수석으로 입학하다! 입신양명의 꿈 따위는 없는 그의 인생 목표는 오직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가늘고 길게 사는..
유복한 귀족 가문의 장남 클라우드. 평화로운 시대에 태어나 모든 것이 예정되어 있는 삶이었다.하지만 다시 전운이 감도는 세상은 그를 운명의 소용돌이에 내던진다.반드시 누군가의 편에 서야하는 귀족 간..
용사의 동료이자 외뿔 마족 스하크 그는 사실 대한민국의 건실한 청년 박수혁이었다. 수혁은 마왕의 심장에 성검을 꽂으며 자신도 죽음을 맞이하는데. 그리운 고향을 빼다박은 천국. 그 고향집의 문이 열..
게임 중 생긴 알 수 없는 오류.설마, 나도......?“상태 창! 스크린! 창! 창을 열어! ……윈도우!”소설은 소설일 뿐.익숙지 않은 곳에서 새롭게 눈을 떴다.“공자님!”그것도, 공자로.
빚만 999조인 71위 마계. 파산 직전의 마계를 살리기 위해 마왕 단탈리온이 인간계로 음악을 하러 내려간다. ……그런데 잘못 빙의했다.
고등학교 1학년 성적. 전교 415등. 공부와 담을 쌓고 살던 『경준』! 그런 경준에게 저 위로 떡상할 수 있는 날개가 주어졌다! 그를 상위권으로 이끌어줄 게임 속 '환상의 공부방'이!
나는 병사를 만든다.
“아직도 모르겠어? 당신도 물리면 ‘저렇게’ 된다고!” 평범하게 살고 있던 우리 앞에 ‘무언가’가 나타났다. 보랏빛이 되어 흘러내리는 피부. 하얗게 열화된 눈동자. 다리가 끊어져도 달..
현실보다도 더 치열한 새로운 세계! 현명한 판단만이 당신의 꿈을 지킬 수 있다. 생존만이 유일한 법칙,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출 수는 없다. 가슴이 터질 정도로 장엄하고 눈이 시릴 정도로 비정한 세..
천인 고등학교 제6회 입학식이 있는 날이다. 정운은 어김없이 나타나는 징크스 걱정에 1시간 30분이나 일찍 입학할 학교로 나섰지만, 이상하게도 이러저러한 사건에 얽혀 10분 전에야 겨우 학교에 도착..
‘아, 진짜 독립하고 싶다. 어딘가로 확 떠나고 싶어.’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 간절히 소원을 빌고 있던 그때. 정신을 잃은 석익은 외계 행성에서 눈을 떴다. 그런데 이 행성 뭔가 좀 이상하다..
아주 먼 지구의 과거에는 무슨 일이 생겼던 것일까? 빙하기로 인해 그 모든 것들이 순식간에 사라졌던 것이었을까 아님… 다른 이유 때문에? 이 모든 사실을 우연히 안 한 남자. 다시 또 그 시기가 지..
「샤먼 포프」 화려한 언변으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 박수무당, 박문수 그는 갑작스러운 접신에 정신을 잃고는 이계에서 눈을 뜨는데…… 대한민국을 휘어잡은 박수무당, 이번에는 이계에서 ..
나는 환생자다. 하지만 이능력도, 기연도,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나는 상인이 되었다! 슬라임 말랭이부터 바실리스크 스테이크까지. 먹고, 마시고, 팔고! 몬스터는 내게 좋은 식재료일 뿐!! 기상천..
헌터 각성 튜토리얼에서 혼자 태초의 던전에 떨어졌다. 온갖 고생 끝에 최종 보스, 데스 드래곤을 쓰러뜨리고 돌아왔다. “빠빠?” “그래, 여기가 아빠 고향이야.” 내 딸과 함께.
신이 내린 압도적 재능! 천재적 지능! 꽃미남! 인기절정! 완벽무결한 최강의 남자 류시혁의 이세계 정벌기! 악의 근원 하이브 마인드를 모조리 무찌르고 불멸의 영웅이 되리라! 예? 하이브 마인드요?..
단 한 번도 승리를 놓쳐본 적 없는 선수. 우승에 단 한 번도 실패해 본 적 없는 선수. 도전했던 게임마다 우승을 했던 선수. 그런 그에게 찾아온 시련은 너무 가혹했다. “시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사기 사건을 추적하던 탐정, 칼라일은 고대 그리스 동전이 진품인지 아닌지를 가려야 한다. 늦은 밤, 동전 가게를 찾은 칼라일은, 그 동전을 조사해줄 사람을 소개받는다. 그리고 어렵게 주소를 알아내 ..
‘이 저주받은 똥손.’ 손만 대면 망가지거나, 깨지거나. 난 숨어 살 수밖에 없었다. 죽음을 앞둔 어느 날, 산신령을 만났다. ‘옛다. 금손이다.’ 금도끼 대신 금손? 금손은 놀라..
LOS (League of Summoners) 프로게이머, 권건 소원을 잘못 빌었다.
[스페셜 퀘스트: ‘아이돌, 천이세’를 수락하시겠습니까?] 요식업의 신화를 일군 ‘맛밥 임선생’ 임현성. 모종의 사건으로 살해당한 그는 정체불명 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어느 아이돌에 빙의한다. “이놈..
동쪽 대륙의 인간은 무능하고 무력하며, 나약했다. “인간 따위가!! 기사 훈련소에 들어올 생각 따위 꿈에도 꾸지 마라!!” 나, 니드 라그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조금만 기다려. 꼭..
인기를 위해선 멋진 공격을, 우승을 위해선 단단한 수비를, 그리고 잔류를 위해선 최고의 골키퍼가 필요하다.
교황청 지하 깊숙한 곳에 봉인된 저주받은 존재.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천년의 금제에서 풀려나는데……. "몬스터라, 부디 날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좋겠구나." 최후의 뱀파이어 로드, 블
[던전 속에서 상자 하나를 주웠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던전을 소유할 수 있는 세상. 나는 암울한 인생을 바꾸기 위해 던전 속으로 뛰어들었고. 그곳에서 날 반긴 건 그 누구도 아닌 미믹..
전생의 기억이라곤 이름밖에 없는 최태욱, 말도 통하지 않는 이계에 떨어져 거지 생활부터 시작하게 된다. 희한한 무술 동작으로 동냥하기가 본업, 범상치 않은 힘으로 물지게 나르기가 부업, 국밥집 서빙..
눈을 뜨니, 절대 침몰하지 않는다던 타이타닉에 올라타 있었다. 밀항자, 동양인. 아무도 말을 들어주지 않는 그곳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한다. '성공'하라는 계시에 따라 절대 침몰하지 않는 배에
어리고 왜소한 알렉산더 남작가의 상속자 레기온 암살자에게 쫓기던 그에게 찾아온 천년의 행운, 인공지능 마크 -너님의 몸에 투입된 초수퍼 혈청에는 태양의 아들 수퍼 슈프림의 DNA가 섰여 있음요. ..
문제는 마왕을 쓰러뜨린 당사자가 지금도 멀쩡하게 살아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