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의 과학 상식을 뛰어넘어 버린 가상현실 게임, 뉴월드! 그 속에서 시작되는 말도 안 되는 상상과 공상을 행동으로 옮기고 실천한 한 사내로 인해 생기지 말아야 할 새로운 톱니바퀴가 생기고, 세계를..
신규 온라인 게임을 부업으로 삼던 김현성. 『마왕군 모집 중!』이라는 새로운 게임을 발견한 그는, 기대에 찬 마음으로 게임을 실행하는데……. 막상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름 모를 들판에서 늑대가 되어..
나는 인간으로서 살아야 하나? 돼지인간으로서 살아야 하나?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현실, 오크가 되어버린 인간.이제 그의 이름은 하크. 인간의 지식과 감정을 지닌 오크다!
[내리실 곳은 없습니다.] [손님 여러분께서는 최선을 다해 살아남으시길 바랍니다.] 서로를 죽일수록 살아남기 유리한 살인 게임이 시작됐다! 그리고 불살의 신념을 지닌 자, 박하임! “여러분, 살..
재벌집 막내로 환생했다. 이제부턴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 거다.
그라운드의 황소. 슈퍼 미드필더의 탄생. 이세계에서 탱커 용사였던 나. 영문도 모른 채 지구에 떨어지다? 지구에서도 폐급으로 살 것 같아 내가? 천재적인 피지컬로 필드를 휘젓는 용사님의 이야기
내 감옥은 조금 특별하다.
지상 최강의 군인, 강선우! 저승에서 염라의 대리자가 되어 회귀하다. 그가 해야 할 일은 하나. 어느 날, 불현듯 나타난 세계수와 그로부터 비롯된 괴물들. 그 기물들이 행하는 멸망을 막아내..
‘다르다’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지만 버티는 ‘이수’. 사람들을 지키고 위하는 히어로인 ‘엄마’. 그랬던 엄마가 ‘사탄’에게 죽임을 당하자 멸망하기 바랐던 세상이 무너지는 것보다 자신의 세..
삼국지천하 외길인생 15년. 사상최초, 하드코어 모드로 천하통일을 달성한 백태훈. 정사와 연의를 총망라한 지식의 보고, 백태훈이 중국 후한 말 시대로 갔다. # 99% 정사 기반, 연의 피..
헌터가 되었다. 그런데 몸이 초미세먼지급으로 작아졌다.
21세기 중반에 접어든 2040년대, 21세기 초반과 비교하자면... 설명하기조차 힘들만큼 달라진 것들과, 놀랍도록 그대로인 것들이 뒤섞여 돌아가고 있다. 대한민국 경기도의 유일한 시골이라 불..
자칭 인간계 최강 마법사와 그린 드래곤 해츨링의 모험!
한 번 닫혔던 배우의 천막이 다시 열어젖혔다. 재벌 그룹의 막내로.
낭만 넘치는 삼국지가 좋았다. 그중에서도 좋아하던 인물은 진궁. 그렇다고 해서 이런 상황의 진궁이 되고 싶었던 건 아니었다. 조조에게 포위된 하비성. 백문루의 낭만 가득한 최후를 목전에 ..
『제룡가』 『나부지몽』 『천룡독호』 『나한독보』의 작가 남운! 그의 신기원을 이룩할 신무협 장편소설 <천극수라>! “산 하나에 두 마리 호랑이가 함께 할 수는 없는 법!” 중원 대륙을 ..
쫄보 + 똥손 게임 BJ, 겁에 질려 몇 년간 아이템만 주워 담던 호러 좀비 게임에 들어와 버렸다. “하… 나 공포게임 못한다고….” 이럴 줄 알았으면 동물 이웃들과 섬이나 가꾸는 거였는데…. ..
은하계의 패권을 다투는 대작 게임 ‘임페라토르 스페이스’. 그 한복판에 밑바닥 병사로 떨어져 버렸다. 그런데 세계가 멸망한댄다.
최악(最惡), 최약(最弱) 제조사 클래스로 각성한 운하. 10년 동안 이계에서 연금술의 극을 이루고 귀환했다. 전설의 연금술사가 되어 다시 돌아온 그의 행보를 주시하라!
한국의 고등학생 게이머 강준서, 중국의 팔극권사 강룡, 미국의 마피아 제럴드. 이 세 사람은 각자 절실하게 원하던 것을 이루기 직전, 지구에 떨어진 원인 불명의 유성우로 동시에 죽음을 맞이했다. ..
의외로 살아볼 만하네?
나에게 단 하나의 소원이 있다면 그것은 행복한 유년 시절로 돌아가는 것 뿐이다. 아무 걱정없이 늘 웃던 그 때로......
11살 정시우는 항상 체육 시간에 혼자 노는 수밖에 없었다. “난 구기 열외야.” “왜 너만 열외야? 장난하냐?” “내가 나가면 나머지 인원이 전부 열외되거든. 물리적으로.” 정시우에게 있어 힘이란..
“아주 클라이막스에 연중을 했네? 이 작가 놈은 자기 자식도 버릴 놈이야.” 인터넷에 판타지 소설을 연재하던 고등학생 박글쟁. 가정 형편으로 인해 연재를 중단한지 어느새 10년. ..
랭킹 1위 파멸의 데스티니. 그는 돈을 밝힌다. 그것도 무지무지. 300억 빚에 허덕이는 소년의 '눈물의 돈 벌기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History + Soldier = 히스톨져 히스톨져여! 역사를 디자인 하라! (2012년 스토리공모대전 우수상 수상작) If, 이순신이 살아났고 2차 세계대전을 독일이 승리한다면! 소설, 히스톨..
초라하기 그지없는 어머니의 장례식. 소년은 어머니의 마지막 유품인 빛바랜 종이 한 장을 꺼내 들었다. 그것은 소년의 아버지가 남긴 편지였다. ...죄 없는 사람들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
루데리아에 소환된 학생들 사이에서 다들 최약이라고 부르는 조민호. 하지만 재능이 없는 건 아니야. 단지 성장에 필요한 시간이 길어서 지금 당장 눈에 띄지 않을 뿐 그 속에서 가..
게임이 현실적이면 좋은 거 아닌가요? 현실을 멀리하려고 하는 게 게임인데 그게 왜 좋아요? 레벨링 없음. 퀘스트 없음. 전설의 아이템은 있지만 당신이 습득할 기회가 없음. 유저보정 0%에 현실성..
멸망을 앞둔 게임 속에 전학을 와버렸다. 그럼 일단… 돈부터 쓰자.
한적한 시골 마을 근처에는, 로마 시대에 지어졌다는 수도 시설이 존재한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은 거기에서 유령이 출몰한다고 믿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목동이 급하게 시장을 찾아와서, 자신이 그 ..
내 것은 내가 지킨다! 따르지 않는 자들에게는 사악하고 악랄한 귀족, 따르는 자들에겐 한없이 관대하고 인자한 열혈공작 플로렌!
여유를 잊으며 살아왔던 태영에게, 어느 날 전생의 세계가 똑같이 구현된 게임이 나타났다. “이번에는 꼭, 정령들과 힐링하면서 여유롭게 인생을 즐길 거야.” 몬스터를 잡고, 마룡과 싸우는 건 한 번으..
회귀한 스트라이커는 미친놈이었다.
마법의 탑들을 찾아가는 용병과 엘프 그리고 강령술사 고대 제국, 아틀라스의 유산인 파수꾼 탑과 야경단. 그에 얽힌 모험과 전쟁의 이야기.
은하계의 패권을 다투는 대작 게임 ‘임페라토르 스페이스’. 그 한복판에 밑바닥 병사로 떨어져 버렸다. 그런데 세계가 멸망한댄다.
내 눈에는 귀신이 보인다 폭발 사고로 죽었지만, 명부 오류로 연장된 하루짜리 시한부 인생 그때부터 보이게 된 귀신들에게 밥을 해주니 수명이 늘어난다?
최고의 자유도를 자랑하는 가상현실 게임, 레전드(Legend) 레이드와 레벨업을 무시하는 삽과 곡괭이로 무장한 녀석이 온다! 나는 유적탐색자다.
멸망의 근원에 당도하기까지 단 한 걸음. 부족한 마지막 열쇠를 찾기 위해 검제는 회귀한다.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지식과 경험, 근원을 닫을 열쇠의 단서를 쥐고.
수많은 세계를 넘나들며 세계관을 수집하는 절대자. 그가 끝없는 절망 속에서도 저항하며 살다 죽은 소년의 몸에 빙의했다. 그 저항이 마음에 들었기에. 모두에게 배척받았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영..
가상현실게임이 전 세계를 휩쓰는 가운데, 스포츠는 물론 격투기를 배우려는 이들은 더 이상 없다. 구시대의 유물이 된 종합격투기 챔피언 우진은 텅 빈 체육관에 누워 무거운 한 숨을 토해낸다...
이영후 판타지 장편 소설 세계의 몰락 위기로 몰았던 이계의 절대자들. 그들의 유적이 힘을 원한 자들을 불러들이고 그 힘을 취한 어둠은 암암리에 세계를 감쌀 뿐이었다. '세계를 구원할 것은 너뿐이..
까딱하면 죽을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다. 이곳은 이계(異界 :다른 세상).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알 수 없었다. 그때 단우현의 머릿속에 한 가지 생각이 스쳐 지나갔다. “내가 그 고급 검술이라는 것..
괴물들의 천국 드레듀스 섬. 그곳에 나타난 귀영섬투. 어찌하다 맡아 키우게 된 골칫덩이 네 명의 아이. 그 아이들과 함께하는 귀영섬투의 신나는 모험담이 시작된다.
팽타준의 퓨전 판타지 소설 「공갈법사」 돈에 눈 먼 사악한 마법사 틸러. 한 탕 하다가 벼락을 맞아 무림으로 가게 된다. 아미산으로의 차원이동, 오른손엔 황금잔, 왼손엔 마법서, 약사여래불을..
게임 역사상 유래 없는 최강의 직업, 스킬 메이커. 만물상인이 된 수일이 만드는 것은 다름 아닌 스킬 북. 하지만 앞길이 그리 순탄치만은 않은 수일은 또 다른 기술을 다루게 되는데…. 스킬 에..
미지의 적, 페이드의 침공. 인류는 멸망했다. 나는 구할 수 없었다. 그리고 나에게 다시 한 번, 선택할 기회가 주어졌다.
유대인 및 무슬림에 등에 대한 대대적인 박해가 있었던 스페인의 한 감옥. 배교를 거부한 유대 랍비가 갇혀 있다. 지난 1년 동안 고문을 받으며, 배교를 강요 받아온 그에게 재판소장이 찾아온다. 그리..
운명을 받아들이란다. 난 싫은데? 제국의 로스트 테크놀로지는 이길 수 없었다. 군주, 마하임은 제국에게 패배, 사망한다. *** 괴물을 잡아먹는 괴물이 되기로 했다. 몸에 나노머..
봉황의 힘을 품고 회귀했다! 영생의 힘이 담긴 봉황의 봉인을 푸는 날. 25년간 모든 걸 바친 신에게 목숨을 잃었다. 그리고 25년 전으로 회귀했다. 세계 곳곳에 지옥의 문이 열리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