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 감정사를 꿈꾸는 박물관 학예사 영호. 감정사 시험 탈락 후 벼락을 맞았는데, 돌연 유물의 목소리가 들린다? [뭘 꼬나보냐?] “으악! 뭐야?” 유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영호..
돈? 명예? 다 좋지. 그런데 역시 사람 살리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 않겠어?
무작위로 생성되는 게이트로 지구는 격변을 맞이한다. 그리고 게이트가 생성되던 날 이계로 소환되었던 준혁이 지구로 돌아오는데… 영악하지만 허당기 많은 준혁의 귀환 생활이 시작된다. [일상물]..
인간을 숙주로 삼아 3시간 안에 숙주의 뇌를 장악하지 못하면 숙주와 공생해야 하는 외계 기생체 ‘옴’. 어느 날, 진화의 끝에 이른 외계 기생체의 숙주가 되었다! [SF], [외계인],..
#퓨전판타지 #먼치킨 #성장물 #복수물 #이능력 대한민국의 흔한 겁 없는 고딩 김민철. 평소와 다름없이 일진에게 당하고 기절하기 직전. [신체가 각성되었습니다.] 선망의 대상이던 각성자가 된다..
* 재출간 공지 유통사가 변경되어 재출간된 작품으로 기존 이정표 작가님의 <역대 최강의 영주님>과 내용상의 차이가 없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내부의 배신자로 인하여 가문이 몰락했다. ..
마제 유일천! 교주의 자리를 마다하고 마교를 떠났던 그가, 심검의 경지에 올라 비로소 마교로 되돌아왔다. 하지만 마교는 이미 사라지고 없었다? 하늘에서 용이 떨어졌다고? 하루아침에 마교를 ..
소영주가 달라졌다. 심약하고 재능 없던 우리 소영주님이 진짜로 달라졌다.
지금부터 역사는 내가 다시 쓴다!
연예계에 영원한 마이더스의 손이 어디 있어? 잘되면 마이더스의 손이고, 안 되면 마이너스의 손이지. 그런데 진짜가 나타났다. 미래에서 돌아온 남자 김현우. 회귀해서 탑 매니저 되다!
이계의 현자들에게 소환되어 역천의 마인이 된 것도 모자라 세상도 구했다. 이제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가족을 돌보며 소소하게 살고 싶은데, 마인의 숙명이 발목을 잡는다. 세상의 뒤편 무공과 마법, 신비..
반신에 오른 광현에 의해 회귀하게 된 천살성 민성. 운명처럼 받아들인 ‘사이 영’의 영혼을 받아들였다.
되풀이되는 역사. 잘못된 정권, 주변 강대국의 농간으로 인해 다시 주권을 잃어버린 미래의 대한민국. 마지막 남은 애국 세력은 모든 것을 건 도박을 시작한다. 『간도진위대』 천부인이 ..
"대한민국 남자라면 알고 있을 바로 그 이야기! 『말년병장, 이등병 되다!』 전역을 코앞에 둔 말년병장, 이도훈. 꼬장의 신이라 불리던 그가 갑자기 훈련병이 되었다?! “…이런 X같은 곳이 다 있나..
답답한 현실 정치에 사이다를 먹인다! 신개념 정치 판타지 개막! 강원도의 맹주! 여당의 5선 의원 이왕구가 피살되었다?! 하지만 이왕구는 죽기 전 신비한 고서에 깃든 유령을 깨운 덕분에 또 한 번의..
샐러리물의 바이블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그 작품이 다시 출간됐다. 웅대한 꿈을 가진 무역회사 샐러리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무역회사를 경영했던 작가의 경험이 잘 녹아있는 소설이다.
KBO 7년 차 이준. 크보는 좁다. 이젠 메이저리그다.
천외천(天外天) 서혁(徐赫), 천마신교(天魔神敎)의 칠대 천마. 우화등선(羽化登仙)하려다 우매(愚昧)한 등신(等神)의 몸으로 회귀했다. 그리고 지금. 상단전(上丹田)에 자리 잡은 몸뚱이 주..
새로운 세상에서 환생했다. 이번 생은 어떻게 살아볼까?
임진왜란 1년 전, 1591년 3월 12명의 사람이 눈을 뜬다. 임진왜란을 극복하고 조선을 강한 국가로 바꾼 그들을 후세 사람들은 환생인이라 불렀다.
주인공은 평생을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췌장암 말기 선고를 받고 귀촌하게 된다. 그곳에서 생을 마감하려 하던 어느 날, 주인공의 눈에 약초의 정보가 나타난다. 약초의 힘을 ..
관심병사, 이등병 강성재. 그의 성공기!
만렙을 달성했던 수 많은 전생의 삶. 그 기억과 노하우를 가지고, 현생을 시작한다.
헐! 내가 남산의 부장이 되었다. 모든걸 다 뒤엎을거다. 그로인해 저지르는 죄값은 내 피로 치르겠다.
예능 말고 드라마 작가가 꿈인 윤재호. 채널 덕분에 꿈을 이룰 수 있게 된다.
몇 년 전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 나왔다. “이 할애비가 저승 로또에 당첨돼서, 염라에게 손주 재능 주기 두루마리를 사 왔단다.” 나에게 천재 공학도의 재능이 생겼다.
엄연히 ‘던전입장최대용량한계’가 존재하는 던전, 유일한 공간 각성자, 유지후가 헌터세계의 판도를 바꾼다. “기껏해야 셔틀 능력이라고? 진짜 뭘 모르는군.” 힐링 < 아포칼립스
근데 이제 재벌을 곁들인.
어린 시절 미국 미네소타로 입양된 박태수. 알고 보니 천재였던 그는 많은 미국인들을 놀라게 한다. 그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벌이는 천재적인 삶의 모습들.
새해 첫날, 천사의 탈을 쓴 악마가 나타나 말했다. [매달 너희 인간들은 퀘스트를 깨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20 라운드를 클리어할 때까지.] 목숨을 건 생존 게임에 강제로 참가하게 됐다...
엄마의 죽음으로 응징자(Punisher)가 된 김정운. 더 이상 범죄자에게 자비란 없다. - 스킬진화(SSS) 스킬 숙련도가 100%에 이르면 스킬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진화 가능한 스킬..
-마왕을 죽이고 세상을 구한 아이작 그리피스. 500년의 세월이 흐른 후, 후손인 에드워드의 몸으로 환생하는데……. “그리피스가 망했다고?” 왕가에서 약소가문으로 전락한 그리피스 가문은..
마나를 사용할 수 없는 절름발이 헌터. 지구 마지막 게이트 공략 중에 벌어진 배신으로 절친은 죽게되고, 나도 곧 죽음을 맞이했다. 그런데... 스킬의 주인은 나에게 의지를 잇는자임을 증명하라고 한..
수방사 특임대 출신, 종합무술인 김한호! 몸으로 말고 머리로 한번 승부 해 보겠다는데, 그게 욕심이란 건가? Keywords : 로드FC 종합격투기 공인중개사 탐정… 무술인이면서 공인중개사..
이미 죽어 없어진 세계에서 내게 메일을 보냈다. 강한 AI 소스 코드였다.
이제 즐기면서 살자.
사출업을 중심으로 하는 가족 중심 중소기업 한성에서 과장으로 재직 중인 이경민은 과도한 업무와 가족 중심으로 돌아가는 회사에 실망한 후, 같은 사출공장 태성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과장의 전직으..
게이트가 생성되어 완전히 뒤바뀐 세상. 그러던 어느 날, 심상치 않은 규모의 블랙 게이트가 열리는데. 천 명의 부대원을 이끌고 게이트에 들어간 이진우! 그러나. [천 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
또 환생? 이건 신의 장난이다. 그것도 생전 본 적도 없는 곳으로 왔다. 나에게 새로운 삶을 살아갈 열정이 아직도 남아 있을까? 아니다. 이번에는 세상에 군림하면서, 천하무적이 되어서 장난친..
사는 주식은 우량주, 잡주를 가리지 않고 폭락하는 김민수. 온갖 불행으로 가득했던 그의 인생을 바꾸는 새 삶이 시작된다. 평범한 대학생으로 돌아온 민수의 대기업 회장이 되기까지의 여정. ..
『혈통이 깡패임』 금수저만이 특권을 독점하는 헌터의 세계. 그중에서도 항상 최고의 자리에 군림하는 흑천 그룹이 존재한다. “하여간 높으신 분들은 죄다 밥맛이라니까.” 3류 헌터로 ..
현대인이 기연을 만나 무공을 익히고 환골탈태하면서, 대한민국을 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협과 대체역사가 어울어진 현대판타지. 주인공이 운사의 영혼을 만나 기연을 얻고, 새로운 인생을 ..
가상화폐 투자로 내 통장에 1,700억 원이 생겼다. 하지만. “인생 뭐 있어?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는 거지.” 가상화폐로 벌어들인 막대한 금액으로 투자하는 모든 사업마다 대성공을 이룬다..
[이계] [시스템] [탑] 기나긴 수련을 끝내고 돌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
야구로 시작해 야구로 끝나는 염치 작가의 두 번째 야구 소설!
공군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해양경찰, 차가운 이성과 날렵한 몸을 가진 미모의 필드요원, 스마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천재 해커, 장기밀매 조직에 납치되었다가 극적으로 구출된 여고생. 이들이 펼치는 보이..
구단에서 방출당한 야구 육성선수 정신우. 한없이 어두운 미래에 좌절하고 있던 그때. [야구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투수 맞음?] [제구가 엉망인데?] [님들 어금니 무사함?] 갑자기 보이기..
미친 스승이 말했다. 네가 세계에서 가장 강한 놈이 될 거라고. 전 귀족출신도 아니고 아이템도 없는데 그게 가능해요? 닥쳐. 레벨이 갑이야. 처음에는 헛소리라고 생각했다. 그의 눈에 레벨창이..
인명을 구할 수 있는 황금 같은 시간. 골든타임.
손대는 사업마다 망해 버리는 불운의 사나이 정현태. “이런 망할! 이렇게 죽을 순 없어!” 인생 역전을 꿈꾸다 그만 이역만리 콜롬비아에서 삶을 마감하게 된다. 그런데……! “헉! 내가 살아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