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의 용사로서 소환된 주인공 김신. 마왕 토벌에 성공하지만 소중한 이들을 모두 잃고 말았다. 결국, 엑스칼리버의 도움으로 지구로 돌아오게 되고… “내게 소중한 것만을 위해 싸우겠어!” ..
불의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젊은 사학과 교수 이진! 그가 죽음과 함께 조선시대에 떨어졌다? “이런 XX! 하필! 왜냐고, 왜!” 그런데 내가 누구라고? 임진왜란의 원흉(元凶)?..
불우한 환경 때문에 방황하던 윤성의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파란 머리를 지닌 그는 스스로를 ‘용의 일족’이라 소개하고 윤성에게 아버지가 남긴 목걸이를 요구한다. 거절하는 윤성에게 소원성취를 ..
게임 <파라디소>의 세계관 속, 엑스트라 영주로 환생한 나. 내게 주어진 것은 초고도비만의 몸뚱이와 몰락하기 일보직전의 F등급 영지 뿐! "나, 좀 많이 망한 것 같은데?"
역사는 누군가의 필요에 의해 삭제되고 가공되며 신화가 된다. 한(漢) 말, 혼란스러웠던 군웅 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시대를 연 이준경. 그의 사후, 천 년이 지난 12세기. 더 치열하고 혼란스..
"네가 나 대신 왜 죽어!" "하나밖에 없는 가족이니까." "그래도 우린 남이잖아." 가족과도 같은 소중한 친구를 대신해 죽었다. 그런데 회귀했다?!
법과 정의를 찾아볼 수 없는 상실의 시대. 도시의 어둠 속, 처형자의 눈빛이 붉게 빛난다. 불사가 과연 신의 축복일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불사란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최악의 저주, 신이..
이세계를 로그인 / 로그아웃하는 플레이어들이 존재하는 세상. 이세계에서 돌아갈 방법을 찾지 못해 잠들었던 그가 깨어났다! “왜 나만 로그아웃이 안 돼!” 로그아웃 하지 못하는 플레이어, 그가 ..
성공한 인생엔 반드시 설계가 있다. 그것이 시간표든 계획서든 뭐든지 간에. 간단한 원리다. 이 소설은 인생설계의 바이블. 궁금하다면 클릭.
"못생겨도 괜찮아요, 피만 일등급이면, 이성 구함." 결혼 전제로 건강하고 잘생긴 남자 찾는다는 24살 여자 프로필을 발견한 노백. 너무 예쁘고 잘 나가는 강남 부유층 엘리트 여자라서 망설인다.
사력을 다해 탈고한 시나리오를 앞에 두고 천년필름의 진종한 대표가 팔짱을 낀 채 눈싸움이라도 하는지 오랫동안 노려보고 있다. 준호의 입술이 바짝바짝 말라온다. 이번에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또다시 제..
내 꿈은 배우다. 그런데 어느 날, 나에게 신이 찾아왔다.
한적한 숲속 한가운에 위치한 저택, 그곳에는 지역의 유지이자, 넓은 토지를 가진 것으로 유명한 가문의 후예, 두 명이 살고 있다. 그러나 두 명 모두 자식을 낳지 못하고, 노인으로 늙어가고 있는 피..
범죄로 인해 전신불구가 되어 병실 신세를 지고 있는 주인공 천재 소년 로아. 한 번 본 것은 결코 잊어버리지 않는 비상한 기억 능력을 가진 그는 매일 밤 범죄 당시의 상황에 관한 악몽을 꾸며 괴로..
엑스트라 빙의? 거기까진 그렇다 치자. 몸만 멀쩡하다면 조용히 살 구실이라도 잡을 수 있다. 그래, 몸만 멀쩡한 거라면... [라이어의 저주] -거짓말을 안하면 죽습니다. "빌어먹을..." 죽
-좀비들로 인해 멸망한 세상. 나는 20년 전으로 회귀했다. 그리고 좀비 사태가 종식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책을 읽는다.H306
국민 오디션, 국민스타S 5수생, 김진형. 어려운 형편에 가수의 꿈을 접으려는 순간 할머니에게 선물 받은 기타를 들고 세계최고의 힐링송 메이커로 거듭나다.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마왕을 잡고 엔딩에 도달했다. 하지만 돌아갈 수 없었다. 이렇게 된 이상, 맘 편히 느긋하게 살겠다!
어쨌든 내 인생이라 진심인 편임
천재연구원이 영업도 잘함! * * * 온 세상이 바이러스의 공포로 잠식 된 시대! 앨리트 연구원, 채이원은 작은 제약회사에서 백신 개발에 성공한다 찬란한 세계 구원의 기쁨도 잠시 “꺄아아아악..
‘살아 돌아가는 사람만이 모든 것(각성, 능력, 돈…)을 가질 수 있다!’ 2021년 4월 1일 ‘배틀림픽’이라는 곳으로 이동된 만 명의 ‘대상자’. 그리고 4년 만의 귀환과 함께 시작된 지..
유비를 싫어하는 이우비는 인터넷 여포질을 하다가 사고를 당하게 된다. 깨어나보니 중국 삼국시대. 그런데 내가 귀 큰놈이라고? 게다가 천하통일을 하라고? 으사 양반 이게 대체 무슨 말이오? ..
셰프의 요리, 이세계에서도 먹힐까? 푸드트럭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요식업 성공기!
초능력의 유무로 철저하게 계급이 구분된 잔혹한 사회. 그중에서도 최상위 계급으로 평생을 살아온 문진실. 어느 날 초능력이 없는 계급에게 납치를 당하게 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그곳은 자신이 살..
만스타인 세공소. 생명을 세공해 보석으로 만들어내는 그곳에서 나는 가장 반짝이고 화려한 보석이었다. 그렇게 타인의 손에 무참히 재단된 내 운명은 그저 남들을 위해 빛나야하는 것뿐이었다. ..
이 수비수는 다 막습니다. 종종 골도 넣고요.
『회귀한 대마법사의 용사 생활』 마왕을 강림시키려는 악의 조직, 네크로를 거의 궤멸시킨 용사 파티 하지만 용사의 우유부단함으로 마왕이 강림하고 만다 그리고 그때 벌어진 시간 회귀의 기적 “답답..
[플레이 타임 : 기록상 35,102.2시간(평가 당시 10,125.6시간)] -겜이 컨텐츠가 부족하네요. 님들은 사지 마세요. 저런 평가를 남겼는데 게임에 갇혔다. 칭찬한 건데. 나쁜 놈들. ..
“내가 게임에서 가진 이 능력들을 현실에서도 쓸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신도 들어주지 못할 허무맹랑한 소원을 빌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순간, 신은 내 소원에 응답했다. 이제 현실..
로보트 타고 열심히 싸웠지만 우주가 망했다. 그래서 시간 돌아가서 다시 싸우려고. 이번엔 이긴다.
게임 좀 해보려고 했더니 시작부터 퀘스트. 뭐 좀 해볼라 치면 하는 것마다 퀘스트. 한번 도전해 볼까 맘먹으면 생성되는 게 연계 퀘스트. 이건 뭐, 그가 하는 것은 죄다 퀘스트가 된다? 지금부터 전..
사랑하지만 병약한 에스파린을 위해 파란만장한 삶에 또다른 전환점을 찍은 에틴. 그가 선택한 길은 왕국 소속 언데드 건설부 인부였다. 뼈다귀 인간 스켈레톤이 된 그를 기다리는 건 저주가 흐르는 죽음과..
내 인생을 결정짓는 것은 오직 나! 그 누구에게도 끌려다니지 않는다. 연나라 복원을 꿈꾸던 사내, 모용명. 가문과 아내의 배신으로 죽음을 맞이하고 비천한 노예의 몸으로 잃어버린 꿈을 다시 꾸다! 내..
죽음을 부르는 용병이라 불리며 무시 받던 C급 용병 그랜드 호프. 그의 인생이 한 번에 뒤집어진다. 착한 일을 하면 강해지는 기적의 아이템 선행 팔찌! 착한 일을 해서 강해지고 그 기적의 힘으로 ..
소설 속에 빙의했다. 그런데 내가 교내에서 유명한 폐급 교관이란다. 하지만 해볼 만했다. 나는 이 소설의 모든 걸 알고 있는 작가였으니까.
기존 SciFan 시리즈 중 결혼과 가정의 변화, 기술로 인한 가족의 변화 등을 다룬 SF 소설만을 모은 작품집이다. [그녀들의 계보] 거대한 도시의 한적한 교외 주택 지구. 그 한가운데 굉장히 오..
재능과 노력을 겸비한 유망주 최고의 테니스 별로 성장하다!
세계의 멸망을 눈앞에 둔 순간, 시간을 되돌리는 최후의 마법이 펼쳐진다. 멸망한 세계로부터 과거로 회귀한 드라시아는 인류의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하고. 멸망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과거..
[공모전 수상작] 사냥을 마친 개는 더 이상 쓸모가 없다 구팽(狗烹): 사냥을 끝낸 개는 삶아먹는다. “그림자 기사 따위를 하는 것이 아니었다.” 온갖 짓을 다 하며 살아온 그림자 기사 퀜틴...
과로사로 쓰러진 수하르 칼데르트 백작, 눈을 떠보니 후계자 경합의 발표가 있었던 날이다. 꿈이라 생각한 수하르 칼데르트는 한평생 마음 속에만 담아놓았던 말을 외친다. “저는 후계자 경합을 포기..
뮤지션은 죽어도 죽지 않는다. 전설의 싱어송라이터, 대학교 새내기로 깨어나다.
휴대폰 하나로 인생역전?!
어느 날, 신들의 내기에 휘말려 과거로 떨어졌다. 그런데 내가 후백제 견훤왕의 넷째아들 견금강이란다. 가진 거라고는 신의 대리자로서 받은 금강처럼 단단한 몸. 이제는 살아남을 생각을 해야..
입사하기 전에 들었던 내용과는 많이 다른 업무. 집에서 잔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매일매일 반복되는 야근. 정규적으로 찾아오는 생명의 위기. 그리고… “너무 안 좋은 내용만 적..
인류의 최악의 재앙, 역대급 빌런 후회와 반성 그리고 회귀 법보다 주먹이 가까운 그의 빌런 사냥이 시작된다. [헌터][사이다][복수][회귀]
억울한 죽음을 맞이한 평민기사 타무에게 찾아온 두 번째 기회! “그까짓 마왕, 백 번이고 죽여주지.” 전직에 전직, 그리고 진화! 스킬과 레벨업, 퀘스트로 끝없이 강해지는 타무! 부조..
회사를 퇴근하여 시원한 캔맥주 한잔하며 게임 ‘아르카디아’를 즐기는 유저 박정훈은 인생 최대의 고민에 빠져있다. 캐릭터가 만렙에 이르면 사용할 수 있는 전생 시스템. 전생 시스템에 의해 오버 소울을..
멸망 직전, 독주를 마시고 눈을 떴더니, 과거로 회귀했다. [<선택된 예언자>가 소지한 '과거'의 기억이 '미래'의 기억으로 치환됩니다.] 이상한 글귀와 함께. 어제
행성파괴급 먼치킨이 판타지 세계에 떨어졌다. 블랙홀로 인해 낯선 행성에 추락한 제3연맹 특수 전단 소속 이우진 대위. 죽을 고비를 넘기고 추락 중 흩어진 흑련의 파츠들을 수거하는 것이 급선무! ..
세론 대륙의 인류를 구원한 네크로맨서 한지혁. 평화롭고 행복한 은퇴 생활을 위해 지구로 돌아왔지만 첫날부터 은퇴 계획이 완전히 꼬여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