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질 하는데 대장간이 왜 필요해? 아늑하고 안전한 방구석에서 하면 되지.
천 년 동안 노래방에 갇혀 노래만 불렀다. 빵빠레와 함께 흘러나온 멘트. - 당신은 이제 가수가 되었습니다. 김도준. 그의 앞에 새로운 인생이 펼쳐지려 하고 있다.
한반도에 갑자기 생긴 ‘블랙게이트’에서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오고, 헌터라는 직업이 생겨난다. 헌터의 자격조차 갖추지 못한 낙오자, 강진호! 그는 죽음에서 화려하게 부활하며 백호의 조각을 통해..
미래에서 온 전투용 나노머신을 얻은 차돌. 한글로 적혀있던 시동어를 읊고 인간병기가 되다.
「대장장이 지그」「강철대제」의 작가 강찬 그가 선사하는 기대의 신작! 『종말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성공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온 회사원, 강민혁 죽음을 눈앞에 둔 순간, 그의 삶에 ..
어렸을 적부터 가난했고, 암투병 중인 홀어머니를 모시고 있는 한결. 미래가 없던 그에게 어느 날, 기회가 찾아온다. 남들과는 다른 현질 능력. 현질을 하면, 이능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박재학 작가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판타지! 『용병왕 칼리』 흑마법사의 실험. 그것은 칼리의 운명 변혁의 시작이었다! 처절하고 치열하게 생존하라! 그것이 너의 길을 바꿀 운명이 된다! 용병왕 ..
어깨가 식어 버린 마흔셋의 퇴물 투수 최진율. 구단의 배려로 은퇴경기의 선발로 나서게 되고, 야구인생 마지막 날에야 너클볼의 비결을 깨닫게 되는데……. “설마!! 내가 과거로 되돌아온 건가?” ..
조선 제15대 비운의 왕! 광해! 조선 운명의 위기였던 임진왜란에서 세자에 책봉되어 전란을 지휘하고 총명하기로 유명했던 광해, 하지만 후세 역사엔 연산군과 함께 조선 2대 폭군으로 알려져 묘호조차..
“게임 사용자 확인.” -현재 게임 사용자는 1명입니다. “…….” 시스템이 말하는 1명은 당연히 나. 그것으로 알 수 있었다. “휴. 이 게임은 오픈도 못하고 망하겠군.” 그리고 실제로..
뒤처리 인생 윤수혁, 두 번째는 다르다!
“선의를 베풀면 그만한 덕을 보게 될 게야.” 미국 유학 중 당한 뜻밖의 사고는 야구를 포기했던 이재성에게 행운으로 돌아왔다. 메이저리그 구단주와의 인연. 더욱 튼튼해진 어깨와 몸. 선수의 상태와 ..
어느 날, 드래곤에게 소환되어 가디언 계약을 맺은 36세의 독신남 정후! 5백 년 동안 드래곤의 입맛에 맞는 수많은 물건을 만들어냈고, 그는 9서클 유저에 그랜드 마스터가 되었다!! 결국 다시 원래..
작곡가의 꿈을 포기한 장기로. 과거로 돌아왔더니… 사람들에게서 멜로디가 들린다! #연예계 #음악 #프로듀서 #치트키
고교시절 이영민 타격상 후보로 올랐던 강찬. 부상은 그를 평범한 대학생으로 만들고 만다. 하지만 운명은 그를 평범하게 살도록 놓아두지 않았다. 어느 날 AT통신의 신고선수 테스트 추천을 받은 ..
후미진 골목길에 허름한 건물이 있었다. 대로 반대편에 생긴 신도시와는 대조되는 낡고 허름한 건물이었다. 건물 일 층에는 허름한 간판이 걸린 식당이 있었다. [형제 식당] 장사가 끝난 식당..
미국 야구계를 달아오르게 했던 천재 고교 야구선수, 이진하. 예기치 못한 가정사로 꿈과 재능을 접는다. 그러나, 택배원으로 삶을 연명하던 그에게 다시 찾아온 뜻밖의 기회! 절체절명..
방금 뭐라고 했어요? 시간을 판다고요?
나체가 되는 치욕을 기꺼이 감내하며 기사의 도를 지키는 델로아 네스토르. 주군에게 밉보여 오지 중의 오지로 부임하게 되는데……
“마나 측정 결과, 0급으로 뜹니다.” 나, 염마 화령신군 강원호. 무림맹은 물론이고 마교조차 내 눈치를 봤다. 하지만 지구에서 이런 쭈구리가 되다니! 천하제일인이었던(?) 강원호의 최강 헌터가..
늘 속고만 살았었다. 그런데, 【눈치가 제법이네?】 차에 치여 죽다 살아났더니 독심술을 얻었다.
막내에게 기업을 빼앗겼다 『재벌가 첫째아들』 한 가정의 장남으로 태어나 가족과 가업을 지키기 위해 모든 걸 희생했다 가족을 위해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았고 형제들을 위해 자신의 ..
8000년 전, 영문도 모른 체 저승으로 떨어진 김서한. 긴 싸움 끝에 저승을 지배하는 염라(閻羅)의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긴 세월 저승을 관장하던 그는, 염증을 느끼고 현세로 돌아가고자 마음을 ..
[+15 초보자용 하급 단검 강화를 성공했습니다!] 사고와 함께 찾아온 특별한 능력. 남들이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좇을 때 한시민은 강화 명당을 찾는다! 가상현실 게임 판타스틱 월드에서의 강화를..
타인의 재능을 흡수하는 로난. 전장에서 수많은 재능을 흡수한다. 그는 지금도 강해지는 중이다.
발터가의 마지막 영주 베르츠. 이리저리 이용만 당하다가 죽고 눈을 뜨니 20년 전? 앞으로 이용당하는 삶이 아니라 이용하며 지배하는 삶을 살겠다고 다짐을 하는데... 이전처럼 살지 않기 위..
게으른 모든 직업 만렙의 츤데레 힐링 판타지 중세 판타지 게임 다크 블레이드의 모든 직업, 모든 캐릭터 만렙을 찍은 재수생 상진은 어느 날 게임 속에 떨어졌다.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갔지만 놀라기..
싹 다 갈아마셔주마! 반신 윤수혁! 시간의 신 크로노스를 레이드 하는 중, 일본을 비롯한 다국적 연합군에게 배신을 당하다. 시간의 신 크로노스의 힘으로 과거로 되돌아온 윤수혁. 모든 것을..
환생에 성공했다! 지금부터 나를 위해 살며 강해지는것. 절대적 레벨업을 통해… 절대적 강자가 되는것.
테러리스트들에 의한 비행기 추락. 그리고 그곳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어린아이 이지우. 몇 년이지나 다시 고국의 땅을 밟게 되는데… “네가 가장 잘 하는 게 뭐가 있을까?” “사람 고치는 거..
미각성자 던전 보초, 한상우. 내가 온갖 게임의 랭킹 1위였던 것도 한때에 불과하다. 10년 전, '그 사건' 이후 세상은 바뀌었다. 게이트와 몬스터와 헌터의 시대. 더 큰 오락이 생긴
한때는 천재, 최고의 유망주로 불렸던 한진혁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혹사당한 어께가 망가진 후. 그의 인생도 함께 망가졌다. 하지만 야구를 포기하지 못하던 그에게 기적이 다가온다. 돌아온 천재,..
나는 이세계에서 배워온 마법진으로 AI를 만든다.
어머니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프랑스 외인부대에 자원한 유천. 어느 날 신비한 석함을 얻게 되는데….
괴수가 등장한 현대 세계 그리고 괴수를 사냥하는 헌터들. F급 헌터 태민은 어느날 죽음을 경험한 후 특수한 능력이 생기게 되는데….. "맵이 보인다고?" 만년 잡부 정태민의 성공 스토
전도 유망한 농학박사 하성. 슈퍼작물 프로젝트에 실패하고 평범한 삶의 길을 걷는다. 어느 날, 찾아온 친부는 막대한 유산을 남기고…… 음모의 소용돌이는 모든 것을 찢는다.
절망으로 얼룩진 암담한 삶. 누구도 믿지 못할 기적이 찾아왔다! 돈도 없고 인기도 없던 무명작가의 인생 대반전.
강력반 막내 형사 장태산. 실력보다는 의욕이 넘치는 열혈남이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음의 위기를 맞게 되고, 시공을 뛰어넘은 기연이 찾아온다!! “당신은 누구요?” “나는 자네 안에 있는 비하랑이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흔히들 그렇게 말하지요. 당신, 전생이 궁금합니까? 전생의 인과로 삶이 꼬였습니까? 미류법사의 신당으로 오세요. 그는 특허 받은 전생전문 무당왕. 지친 당신을..
‘각성자’ 마력의 힘으로 갖가지 이능을 부리는 존재들. ‘던전’ 몬스터들이 넘쳐나는 수수께끼의 공간. 평범한 20대 청년이었던 서혁은 친구의 배신으로 조난을 당하게 되고, 뜻하지 않게 각성의 기회를..
우리 동네에 수상한 금은방이 생겼다.
삼류 축구선수 이강우. 절대 시야와 함께 회귀하다.
최하급 헌터이면서 시한부 선고까지 받은 장태수! 마지막 남은 삶마저 가족을 위해 돈을 벌겠다 결심한 그날, 뜻밖의 사건으로 그의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는데… 과연 그는 시한부를 이겨낼 수 있을..
"조직의 배신 후 눈을 떠보니 다시금 고등학생으로 돌아왔다. 이번엔 프로그래밍 짜는 깡패로서 IT업계를 접수해 나갈 수 있을까?"
첫 번째 삶에서 사랑을 가졌다. 두 번째 삶에선 돈을 쥐었고, 이제 세 번째. 사상 최강의 축구에 도전한다!
돈 버는게 힘들다고? 노노, 나에게 가장 쉬운 일이 돈 버는 거야. 아니 정정하지, 돈 줍는거다. 어떻게 그러냐고? 쉬워. 다른 세상으로 가면 돼. 수 많은 세계에서, 오직 나만이 세계선을 이동할수..
상황에 따라 상대방의 말보다는 다른 것에 주목해야 할 때가 있어. 미세한 표정, 무의식적인 손짓이나 걸음걸이 같은 것. 널 바라보는 눈빛과 미소 지을 때 입가의 주름, 목소리의 떨림이 말보다 더 깊..
엄청난 재능을 꽃 피우지도 못한 비운의 천재. 미천한 수준의 마법 실력으로도 대륙에 이름을 날렸지만, 안타깝게 죽었다. -이젠 모든 걸 거머쥐어 주마.
세상의 주인은 대통령도 재벌도 아니었다. 오직 돈이었다. 하지만 그 진리를 너무 늦게 알았다. 동창회에 갔다 술을 진탕 마신 후 그대로 쓰러졌다. 눈을 떠보니 대입 시험장이었다. 역대 최고, 전..
눈떠보니 조선, 무과에 급제한 군관으로, 회령에 부방해야 한단다! 군대를 다시온것도 서러운데, 병자년이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