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이전의 기억을 잃고 마법사가 된 반태수. 카페를 운영하며 마법 연구에 매진하는 평안한 삶을 영위하던 중, 이면세계로 가게 된다. 지구와 이면세계를 오가면서 다양한 사건을 겪으며 세상의 비밀에..
무명의 선수였던 김현수는 은퇴 후 지도자로 축구 신동 이준혁을 가르쳤으나, 불의의 사고로 제자의 몸속으로 들어간다. 게으른 천재였던 이준혁의 몸에 들어간 뒤, 노력하는 독종이었던 김현수는 매일매일 ..
유저가 모두 떠나서 망해버린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혼자 고군분투하며 만렙을 찍은 주인공. 그에게 어느 날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진다. 현실과의 씽크로율이 올라가며 게임 속 능력치가 고스란히 현..
어깨를 갈아 우승 시켰으나 남은 건 수술 자국뿐. 이젠 나만 생각한다.
인간 승리의 상징, 대기만성형. 하지만 기억엔 남지 않는 그저그런 선수. 고아였던 윤태양에게 축구란 후회의 연속이었다. 그런데 어느 날 일어난 기적. 내가 여섯 살로 돌아왔다니! 거기다 오남매의..
유대인 시리즈 2탄. 그리고 넘치는 달러 공급과 저금리 후, 급격한 이자율 상승과 유동성 흡수 후에 진행되는 1차 양털깎기 (1997년)에 이은 2차 양털깎기 (2008년). 유대인들의..
파산 이후 능력이 개방됐다. [착각물][먼치킨물]
수 많은 샐러리맨들이 한번쯤 가질만한 즐거운 상상, 그리고 성공뒤에 자리한 각국의 숨막히는 첩보전. 기업소설과 첩보소설의 기묘한 콜라보가 시작된다.
10년 전 대재앙과 함께 변해버린 세상. 정체 불명의 포털과 이를 통해 갈 수 있는 던전. 헌터스톤을 취해 각성한 헌터와 변이체. 강훈은 자신이 자란 자비원을 위해 5년을 헌신했지만, 세상은..
기억(記憶), 전의 인상이나 경험을 의식 속에 간직하거나 도로 생각해 냄. 어느 날부터 듣게 된, 타인의 기억 그 시작은 사물이었다! 사물에 담긴 타인의 기억을 듣고 한 수 앞서 행..
우연히 끼게 된 포수 미트.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다!
세계 최강의 헌터 이준혁. 인류를 위해 고생만 하다가 인생 2회차를 시작했다. 이번 생은 평범한 삶을 살아볼까 했는데 뭔가 좀 이상하다?
“어느 날 갑자기… 내 눈에 특별한 능력이 생겼다.”
팔지 못할 것을 팔아 버린 말종이 있다면, 다시 사들일 사람도 있어야겠지. *** “하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적어도 수만의 정예군과 수백 대의 항공기를 독자적으로 운용할 수 있을 정도가 ..
전역을 앞둔 군인 김태호. 전역 전 마지막 훈련 중 유성이 떨어지고, 눈을 떠보니 더이상 지구가 아니었다. 저격 총, 야시경, 나침반, 수류탄, 그리고 분대 전술차량. 뭐지? 왜 밤에도 어둡지 ..
19세기는 강자가 약자를 무자비하게 짓밟던 시대다. 대포소리와 화약냄새, 피비린내가 세상을 뒤덥던 1884년, 흑룡강성 장군의 하인으로 환생한 최대영은 한민족의 비상을 꿈꾼다.
거북선을 제작한 스트리머 김인호. 불법조업을 벌이는 중국 어선을 격파한다. 하지만 보복으로 죽임을 당하고 역사상 최악의 군주로 기록되는 선조 그가 기나긴 꿈에서 깨어난다. 불명예를 지우고, 세상의 ..
입대 후 상병 때, 근무를 서던 군부대의 땅을 샀다. "제대로 미친 거지!" 오대양 육대주라는 특이한 이름의 신병들을 만나게 되면서다. -절대 군대 소설은 아니며 초반부에만 나옵니다.
천마 혈무악. 영지 디베란의 영주 로이로 깨어난다. 하지만 무너저가는 영지의 사정. 영주의 죽음으로 인해 더욱 악화된 영지를 어떻게 구할것인가. 힘겨운 운명속에서 혈무악 그의 전설이 다시금 시..
만약… 대한민국의 12.12가 없었다면…
인간군 검병 2부대 소속. 강무열. 과거로 돌아오다. 미래의 스킬을 아는 자. 후회의 전생을 딛고 신의 땅에서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해, 제왕이 되고자 일어서다. “이제 내가 권좌..
[회귀][저작권][노래][영화][기타 등등] ‘저작권이란 소설·시·논문·강연·연술(演述)·각본·음악·연극·무용·회화·서예·도안(圖案)·조각·공예·건축물·사진·영상(映像)·도형(圖形)·컴퓨터프로..
중원을 일통한 절대자 천마 진유성은 삶이 너무 지루했다 “내가 미쳤지. 괜히 무림을 통일해 가지고는…….” “그냥 농사나 짓고 살걸.” “아니, 그냥 태어나지 말걸.” 『레벨업 하기..
죽기 위해 몬스터와 싸웠다. 10년. 그 긴 시간을 전장에서 보냈다. 온 몸을 던져 몬스터들을 상대했던 그가 죽음 이후, 과거로 돌아왔다. 다시 한 번 겪게 된 플레이어로의 각성. 이번..
마나의 축복을 받은 자, 이슈인 바첼러. 기간테스 라이더를 꿈꾸는 그에게 다가온 운명의 기연! [그대는 나 아스카론을 영혼의 맹약으로 받아들이겠는가?] 마도시대의 집약체, 영검 아스카론. ..
축구를 사랑하지만 허약한 몸을 타고난 바람에 재능을 꽃피우지 못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체질이 바뀌게 되어 프로축구 선수로서 승승장구하는 이야기.
[무엇이든 쥐어패고 응징해드립니다.] '이번엔 우리들의 용병이 되어주세요. 보수금은 두둑할 테니까.' 죽음 직전 들려온 영혼들의 목소리. 저승에서 되돌아온 용병의 끝은, 대재벌이었다.
고도로 발달된 과학은 마법과 구분할 수 없다. - 아서 클라크. 첨단 과학과 마나의 힘으로 무장하고 우주의 행성을 탐사하는 헌터들의 이야기 마나를 보는 자, 마나를 지배하리라.
24살의 대한민국 청년, 강태영 타고난 병으로 인해 온몸의 근육이 힘을 잃어가는 그가 부모마저 잃었다! “제기랄! 이 빌어먹을 몸뚱이!” 좌절하여 모든 걸 포기하려던 바로 그날. 꽈르르릉! 번쩍! ..
한계가 뚜렷한 마법 대신 홧김에 익힌 무공. ……그런데, 너무 쉽다?
‘재능’이 모든 걸 좌우하는 세상. 10년 동안 무재능으로 이룰 수 없는 꿈을 꾸어온 사내에게 보상이 주어졌다. [재능 : 올 마스터를 획득하셨습니다.] 무재능, 모든 재능을 손에 쥐다..
어느 날 갑작스럽게 레펜타하르안 대륙으로 떨어졌다. 말도 안 되는 계시 때문이었다. 10년 후. 조봉준은 모든 드래곤들을 흡수하고 용사가 되어 세상을 구했다. 이제 돌아가려 한다. 모든 것을 가질..
이계의 황태자로 자라온 정령마법사 하준. 모국인 대한민국으로 다시 돌아왔으나 비참한 현실에 오열하게 되는데… 역사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려 한다! “홍치 13년이면 …음! 1499년이로군...
* 재출간 공지 본 도서는 제공사가 변경되어 재출간된 작품으로, 기존 이정표 작가님의 <전장의 사신>과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그 누구도 덤빌 생각조차 못하게 해주마! 아군에겐..
첫 번째 삶은, 원시시대였다. 두 번째 삶은, 석기시대였다. 세 번째 삶은, 청동시대였다. . . . 구백구십팔 번째 삶은, 6.25시대였다. 구백구십구 번째 삶은, ..
후회로 가득했던 삶, 다시 시작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7명의 초인집단 ‘타이탄’.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강준은 이용만 당한 채 버려지고 말았다. 그런 강준에게 찾아온 기적, 10년 전으로의 회귀. 강준은 오직 ‘복수’..
UFO에 납치당했다. 그저 살기 위해 몸부림쳤을 뿐인데 UFO를 갖게 됐다.
일신이황삼마. 물미에는 세 명의 마귀와 두 명의 황제, 그리고 단 한 명의 신이 존재한다. 무림에 떨어지기 1년 전의 시간. 19살이 되어 돌아온 절대자, 이신우. 가슴을 뚫어 줄 그의 통쾌한 이야..
대변혁이 일어나고 모든 생명체에는 마나를 담는 그릇인 마나통이 생성되었다. 그런데 멀쩡히 내 몸 안에 있다고 생각한 마나통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거래가 되었단다. 그것도 일본 놈 미우라에게 말이..
헬 게이트가 터지면 전기가 끊기고 문명이 멈춰선다. 하지만, 나는 헬 게이트를 역행한다
미래정보를 구입해, 신흥재벌이 되었다
지옥의 지하 1층부터 9층까지. 1만 년에 걸쳐 겨우 돌아온 지구. 지옥에선 해골이던 내가, 돌아오자 육신을 가지고 있다! 콰아앙! 귀청을 찢을 듯한 소리. 바깥에는 몬스터가 있었고, 죽어가는 사람..
소년의 연기는 명감독의 명언을 떠올리기에 충분했다. ‘연기에 미친 놈이거나, 이미 미쳤거나.’
재수 없게 신호 위반을 한 덤프트럭에 치여 죽었는데 그 트럭이 환생트럭이었던 모양이다. 좋아, 그럼 이제 대박을 터뜨려 볼까? 주식으로 대박을 터뜨리고 월가의 황제가 되어 기업들을 쇼핑하며 세계의 ..
이세계에 떨어져 300년간 구르다 귀환했더니, 지구가 변해 있었다. 몬스터가 창궐하는 헌터의 시대. 겨우 찾은 행복을 위해 다시 강해지리라. 돌아온 절대자, 전대미문의 헌터가 되다!
옛 동이족의 비기를 익힌 박산이라는 고려무사가 세상의 신화와 전설들의 실체를 파헤치며 해상과 사막의 실크로드를 거쳐 유럽을 여행하는 이야기. 모든 전설과 신화는 미래에 마주할 외계 문명의..
누구도 깰 수 없는 신의 미션! 신을 이겨라!
수비 만점, 타격 0점. 만년 백업 포수 강건후. 모든 선수의 데이터가 담긴 VR 고글을 얻다! “슬러거형 포수 유망주가 있다면 잡으실 겁니까?” “슬러거형 포수? 무조건 잡아야지.” 끊임없이 ..
평행 차원 너머의 내가 보내온 선물. 온갖 미래 지식을 탑재한 우주 전함의 주인이 나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