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쪽짜리 좌완 할당제 투수 느림의 미학은 무슨 그냥 똥볼 투수 재능이 없는 게 죄라면 징역형을 면치 못할 것만 같았던 투수 정하준. [새로운 시스템이 활성화 됩니다.] 그에게 기적은 ..
평범한 외과 의사 윤태식과 의선(醫仙) 화타의 비전 청낭서(靑囊書)의 운명적인 조우. "이것만 있으면 더 많은 이들을 구할 수 있어!“ 모든 환자를 꿰뚫어 보는 그가 고치지 못하는 병은 이 세상..
수천 년 전부터 백두산 비경(?境)에서 조용히 꽈리를 틀고 있던 파천문. 천지를 뒤엎고도 남을 초인(超人)의 능력을 현세까지 전승한 일인 문파. 그 파천문의 문주가 탈북(?)하여 남한으로 내..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세계로 와 있었다. 설마 게임 속으로 들어온 것인가? 아니었다. 그럼 난 어디에 온거지?
새로운 유물이 발견될 때마다, 역사가 바뀐다.
매니저가 왜 작곡도 잘하는 거야?
평범했던 삶에 깃든 놀라운 기적. 이제 전세계 MMA의 역사가 새롭게 쓰여진다!
최고의 써전이라 칭송받는 외과의사 차성 무조건 살려야 한다는 강박만큼이나 경이로운 수술 실력과 환자 생존률을 자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의식을 잃은 그는 다른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되는데..
내 이름 고판석(高判磶). 그래, 난 신림동 고시촌에서 사법고시에 청춘을 바쳤다! 그 시절의 난 젊었고 포부도 컸다. 항상 머릿속에는 푸른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거듭된 낙방 속에 신림동의 ..
술마시다 교통사고 당하고 요절하여 몸 뺏기고 그런 건 이제 그만. 이번엔 망나니가 직접 돌아간다. 1988년으로.
평생을 군에서 살아온 가르드 왕국 동부군 천인장 요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크고 작은 백여 번의 전투에서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어 ‘불패의 요한’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군인이지만, 상관이 ..
믿을 수 없었던 친구의 배신. 그렇게 나는 정점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제는 복수를 위해서 이전과는 다르게 어둠이 아닌, 빛으로도 정점을 찍겠다! 와라! 이젠 완전히 달라진 나를 보여주마!
우리는 전쟁터로 간다! 대한민국 육군의 영국 주재 무관인 임시우 소위. 어느 날, 그는 테러범들과의 전투로 심각한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하지만 잠들었던 고대 문명을 손에 넣고 위기를 벗어..
대마법사 재벌 3세 되다.
재벌가문의 이손인 주인공 정민기가 차원이동&타임머신 장치를 주워 후회스러웠던 과거를 되돌리고 이계인 말데크 행성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마법을 배워 돌아와 세계제일의 거부가 되는 등 종횡무진 활약..
가상 현실 게임 '대군주'에서 거대 영지의 영주였던 민철. 게임을 하던 도중 불의한 사고로 인하여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환생 후, '바데르 오르딘'이라는 어린 귀족의 육체로
"오빠는 좋은 사람이야!" 성실하지만, 너무 착하여 늘상 호구 노릇을 하는 주인공 강철식. 자신의 잘못이 없는 데도 회사에서 개같이 까이고, 애인으로부터 "오빠는 좋은 사람이야&q
대한민국 해군 병장, 이소현. 북한의 공격으로 사망하고 조선의 소현세자로 깨어나다! 이제 치욕의 역사는 없다! 위대한 역사만이 있을 뿐! 역사를 뒤바꾸는 위대한 이야기를 기대하라!
미래의 정보와 인공지능 컴퓨터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재벌이 되다!
아버지의 삶을 살게 된 아들. 고난과 오욕의 세월에 찬란한 영광을 선물하다.
이원호 장편 소설. 동북아를 무대로 한 남북의 첩보전. 한국의 특전사령부대와 북한의 보위대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전투. 누가 생존할 것인가.
[성직자] [야만족전사] [영주] 대지의 여신. 에더 교단에서 몽크를 목표로 정진하던 수습신관 스바드. 죽음의 위기에서 파괴신의 사도가 되어버린다. 또한, 자신을 버렸던 아버지에게서의 호출...
중간계는 물론이고 신계, 심지어 마계에서조차 존재치 않는 물질로 만들어진 백색 철궤! 이로 인해 모든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지도상에 존재하지 않는 절해고도 최남단…. 다시금 손에 땀을 쥐게..
[먼치킨] [깽판물] [힐링물] 2025년. 몬스터들과 싸우는 각성자들의 시대. 최강의 귀환자가 이계에서 돌아왔다. “나와 가족들의 행복을 방해하면 전부 잣되는 거야.” 카르마의..
잘나가는 강남 한의원 소속이었던 김도훈. “도훈아,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너는 생각을 하지 마. 니가 뭘 결정하지 말라니까?” “환자가 필요로 하는 치료가 순서입니다. 저, 사표 내겠습니다...
산행을 하던 중 얻게 된 기연(奇緣). 그것은 비록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장차 그가 걸어가야만 하는 길! 우연히 얻게 된 능력으로 가족과 친구를! 국가를! 세상을! 위한 정호의..
복수만이 삶의 원동력. 당했던 수모를 그대로 되돌려 주마! 평범한 학생으로 지내던 나날들. 그러나 수수께끼의 집단에게 납치를 당하고 이름 모를 섬으로 끌려가게 된다. "복수는 나를 버티게 해주는..
천하제일고수 김진성! 고생 끝에 고향 대한민국에 돌아오다! 그런데 돌아와 보니 몬스터와 포탈이 난립하고 각성자가 돌아다니고 있네?
성공은 최고의 복수라고 들었다.
역사상 가장 강한 대통령으로 돌아왔다! 대한민국을 초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한 남우석의 여정이 시작된다! #사이다 #마법 # 판타지 #국뽕주의
온갖 부조리가 판치는 세상은 개선의 여지가 없다. 근본부터가 썩어빠진 세상은 답도 없다. 그저 기본부터 싹 잘라 뜯어고치는 수밖에! 성실함과 올곧음으로 인생을 살아온 남자, 권상혁! 불의에 대항해 ..
재능도, 돈도, 운도 없던 정현우. 왜 게임 내 정보들이 보이는 거지? 감전에 당하고부터 게임 속 보이지 않아야 하는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우리 회사 신입사원이 일을 잘한다. …그것도, 엄청! 2021년 하반기 공채 지원해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종 면접 결과, 귀하는 ‘불합격’하셨습니다. 불합격… 불합격..
재벌의 삶은 어떨까? 벼락 재벌아들이 된 민호! 여기까지가 딱 좋은데 그에게는 다른 운명도 함께 찾아왔다.
불치병으로 냉동인간이 된 진현. 100년 뒤에 깨어나 불치병을 완치하고 해동인간이 된다. 알고 지내던 가족과 지인들은 모두 죽고 형의 아들이자 조카인 태식만이 진현을 반겨주는데……. 사실 진현은 1..
열심히 하라고 해서 죽어라 공만 던졌다. 노력도 부족해 노오오오력을 했다. 하지만 결국 혹사로 인한 부상으로 방출 당한 동팔. “어떤 부상이라도 나을 수 있는 회복력을 주지.” 사랑하..
다 뒤집어엎어버리겠다! 뼛속까지 반골(反骨) 기질인 도건, 50년 전으로 회귀해서 싹쓸이를 시작했다.
동료들에게 배신 당해 죽기 직전. '포식' 능력을 각성했고, 그에겐 새로운 기회가 주어졌다. 모든 것을 먹어치울 기회가.
열혈검사, 재벌가 귀족검사 되다! [※귀족검사: 서울, 수도권 주요 보직에서만 근무하는 검사]
남들은 깜빵에서 전과자가 되지만 그는 만병통치의 명침명의가 된다.
규모가 다른 재벌의 회귀. 물량으로 압도한다. 천조국과 맞장을 뜨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지.
혼돈과 파멸이 절대자를 깨운다! 데스엠페러를 자극하는 자, 죽음을 각오하라! 대한민국 화성탐사대원 백은수. 그는 지구로 귀환하던 중 소행성과 충돌하며 다른 차원 아르기아스로 떨어지고 만다. 마왕의 ..
하룻밤 거사에 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
“내가 게임에서 가진 이 능력들을 현실에서도 쓸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신도 들어주지 못할 허무맹랑한 소원을 빌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순간, 신은 내 소원에 응답했다. 이제 현실에서 최고..
던전의 법칙을 깨부수고 살아남는 본격 서바이벌. 믿을 수 있는 자는 오직 나뿐이다.
전역하고 일주일. 이제 민간인 기분 좀 내려는데 응? 이계로 강제 납치? ‘뭐? 무림인과 마법사 기사들과 서바이벌 게임을 하라고?’ 진서운의 파란만장한 이계 서바이벌 생존기.
마지막 학력고사, 성수대교와 삼풍백화점 붕괴, 김일성이 죽는 걸 본 후 입대한 군대에서 강릉 침투 사건으로 최악의 군 생활. 제대할 때쯤 터진 IMF. 매년 반복되는 위기로 눈앞에 닥친 일만 처..
각성을 했다. 나도 이제 인생역전이다. [칭호 '기둥서방'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도대체 뭐 하는 능력이냐?
역사학자 정현, 영조의 아들인 효장세자로 깨어나다! 격변하는 시대, 근대가 태동하는 18세기. 세상의 흐름에 뒤처져 망국으로 치달은 조선의 역사를 다시 써라! 원래의 역사는 버려라! 이제 조선..
눈칫밥 먹던 외톨이 운전기사에서 트릴리언 클럽 최초 입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