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보는 것이 유일한 취미인 만년 백수 이현태 먼치킨 소설의 악당이 되다. 제국북부에 거대한 연합체를 가진 세력의 군주. 주인공과 대적하는 천재 마검사 아론! 재능은 그대로다. 상상..
압도적인 권능으로 모든 것을 압살하는 놈이 나타났다. 레벨 업 한 번으로 역전의 드라마를 써 나가는 강철두. 피도 눈물도 없는 그의 앞에서, 모두가 무릎을 꿇는다.
가문이 멸문 당하고 말았다. 그렇게 원수들의 칼에 죽은 순간, 다시 과거로 돌아왔다. 미쳐있던 정신도 다시 돌아왔는데 그래서 좋았다 '미친놈이었던 나는 너무 막무가내였어.' 이제는 정신도 돌아왔
나는 연예계의 어벤져스를 꿈꾼다. 아이돌/연기/작사작곡/댄스/노래
윤재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손만 대도 맛있어!> 어느 날, 내 눈에 음식의 레시피가 보이기 시작했다.
배트에 스치지도 못하는 위력적인 볼, 마구(魔球). 하지만 내 마구는 조금 다르지. [작중 내용은 모두 허구이며, 현실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리버풀 부두 노동자 출신의 데이빗 장. 우연히 찾아 온 기회, 축구 선수로 새로운 삶이 펼쳐진다. 몰락해가는 명문의 해답이 되어가는 한 선수의 이야기. “데이빗 장. 그는 리버풀의 The Answ..
일생 일대의 중요한 경기지만 벽에 막혀 실패해 버린 프로골퍼 김상현. 머리를 식히기 위해 찾아간 제주도에서 영화같은 죽음을 겪는다. 그리고... 그의 유지를 이어받는 이현. 대한민국 프로 골프..
국내 최고의 기업인 대한 그룹의 차남. 하지만 스스로 모든 것을 버린 효진. “뭐지? 이것도 유물인가?” 고대 유물의 발굴 현장에서 우연히 얻은 비녀. 효진은 심이라는 소녀의 기억을 경험하게 되..
유저가 모두 떠나 망해버린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혼자 고군분투하며 만렙을 찍은 주인공. 그에게 어느 날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진다. 현실과의 씽크로율이 올라가며 게임 속 능력치가 고스란히 현대 생..
찬란한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으나, 헛되이 시간만 보내던 태룡(怠龍) 육향. 하지만 천마대제에 의해 가문이 몰락하고 그 복수를 위해 십 년 절치부심하여 동귀어진에 성공했다. 아니, 했었다. 눈떠 보..
20대의 나는 정치가 국민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믿었다. 30대의 나는 정치가 그들만의 리그라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었다. 40대의 나는 정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힘을 가져야 한다고 믿었다..
밑바닥 인생을 살던 주인공이 우연찮게 회귀하면서 환골탈태함. 회귀물. 남성향. 헌터물.
웹소설 속 주인공을 볼 때마다 생각했다. -나에게도 이런 힘이 있었더라면……. 하지만 현실은 잠재력 F등급의 플레이어일 뿐. 그리고 다 읽은 웹소설을 덮은 바로 그때. [‘천 년 동안..
안목 천재의 한량. 아버지 회사에 들어가다.
부자의 세계 제국 건설기
한민족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 ‘충무공 이순신(忠武公 李舜臣)’. …의 백수 후예가 몬스터 때려잡는 최정예 특수부대원이 되었다?! [현대판타지] [헌터물] [먼치킨] [특수부대]
헌터로 각성했다. 그런데 너무 강해져버렸다. [어쩌다가 지구 최강]
인간 최초의 9서클을 이룩한 마법사 아스란. 죽음의 위기에서 그가 남긴 유지가 차원을 넘어 지구에 떨어진다. 일리미트 비블리어시카! 그 무한한 힘과 지식을 얻게 된 김창준. 3년 전으로 돌아간 ..
"적어도 무가치한 충성 따위는 바치지 않는다.' 사냥꾼이 부리는 사냥개에서 사냥개를 부리는 사냥꾼이 되어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지루한 물리수업 시간 왠지 모를 두려움으로 하여금 영웅은 약간 긴장한다. 방과 후 독서실 앞에서 성준을 만나기로 한 영웅은 횡단보도 앞에서 금화(?)를 줍는다. 자정이 가까워 집으로 가기위해 독..
죽을 뻔한 위기를 겪고 나자 선수들의 능력을 카피 할 수 있게 되었다. 세계 최고가 되리라.
나는 홈런이 치고 싶었어! 1년에 홈런 하나를 겨우 쳤던 똑딱이 타율왕에게 새로운 삶이 열렸다. 박두봉, 두 번 사는 그가 얻은 두 개의 배트.
식품 영업의 천재 한병만이 신입으로 회귀했다.
강력계 형사 박현은 범죄자를 쫓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이형의 존재와 조우한다. 죽음의 순간 박현, 그가 터뜨린 것은 짐승의 것도 아니요 사람의 것도 아닌, 귀성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울음이었다..
신화와 현실이 만나는 시대, 그리스, 로마, 유대, 이집트 등 고대 신화에서 등장했던 신과 영웅이 21세기 현실 세계에서 재현된다. (요삼 작가의 전작 - 에뜨랑제, 양아치와 같은 세계관에서 ..
어느 날, 기적이 일어났다. [플레이어로 각성하였습니다!] [직업 : 외과의사] 지구라고 불리는 곳의 의술. F급 낙제 치료사인 레이몬드의 몸에 깃들었다! 플레이어의 능력과 함께 현대 의술의 ..
지구가 멸망했는데 너무 즐겁다. #힐링 #영지물 #좀비퇴치
이계 해적 장보고, ‘포르트무스’의 판타스틱 로맨스 활극!! 어느 날 불어온 회오리바람에 낯선 이계 바다 한가운데에 떨어진 장보고. 구원의 손길을 뻗은 자들은 다름 아닌 해적들! 개털도 가진 게 없..
한때 검신이었고, 또 천존이었던, 그리고 최초로 중원을 제패한 23대 천마신교 지존 천마였던 사내! 기억을 봉인 당한 채 99번의 삶을 거듭했다. 재벌 3세를 거쳐 다시 돌아온 마지막 100번째..
실패하지 않겠다. 이번 생은.
방출은 끝이 아닌 시작이었다. D급 투수, 파이널 보스로 거듭나다
우연히 이계에 빙의된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 남매들과 함께 사선을 넘어 자리잡은 멜버린 산맥과 대초원을 터전 삼아 성장하는데….
현실의 부침 속에서 꿈꾸는 것조차 욕심이라 생각하며 살아가던 도민준. 그런 그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생겼다 갑작스런 과거로의 회귀. 그리고 수많은 재능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능마켓. 확고한..
공작가의 망나니, 아이젠. 투신 이강철이었던 전생을 각성한다! "이번 생엔 전생에 못 이뤘던 생사경의 경지에 도달하겠다!" 더 이상 어중간한 망나니가 아닌 강자존의 논리에 따라 정점에 서려
내가 파가니니였다고? 하루하루 평범하게 살던 고등학생 문주원. 갑자기 전생을 깨닫는다. 자신이 세기의 바이올리니스트, 200년 전 엄청난 팬덤을 몰고 다녔지만 인생은 불행했던 음악천재 파가니니였..
공만 빠를 뿐 형편 없는 제구 탓에 은퇴한 투수 임유성. 그런 그에게 그렉 매덕스의 스승이 나타나 말했다. 나와 같이 메이저리그를 정복하자고. 역대급 투수 유망주의 메이저리그 정복기.
베가 현대 판타지 장편 소설『치트키의 제왕』 평범한 대학생, 강민수. 기적의 터닝 포인트가 될 물건을 갖게 되는데……. 치트북이 ‘강민수’ 님에게 귀속됩니다. 운명적인 치트북과의 만남을 통한 능력..
잠에 드는 순간 이상하리만큼 빠르고, 종잡을 수 없는 성장이 시작된다. ……이유는 나도 잘 모르겠다.
이계에서 마법사가 지구로 왔다. 그를 만난 일러스트레이터 이강수. 마법사가 될 기회를 얻는데…
한여름 밤에 자다가 뜬금없이 헌터 및 플레이어로 각성한 주인공 이민! 직업이 소환룰렛사라고? 하루 한번 해골 뽑기에 도전한다. 나는 해골왕이 될 거다! 해골들과 함께 성장하며 전 차원을 누벼..
평범한 가난뱅이 이현중. 친구의 도움으로 가상현실게임 판타지 월드(Fantasy World)에 접속할 수 있었지만……. “엥? 여긴 어디래?” 퇴근길에 주운 붉은 수정이 그의 모든 생활..
“하하하! 드디어 이 뭐 같은 군 생활도 끝이구나! 내게도 이런 기회가 오다니!” 태성은 뛸 듯이 기뻐했다. 드디어 각성한 것이다. 그것도 SSS랭크 특성으로! 하지만……. “왜! ..
헌터, 내가 해봤는데…. 힘들어. 그래서 전생 천마는 건물주가 되기로 결심했다. 전생 천마, 현생 알바 천문석. 헌터가 유망직종이 된 21세기 대한민국. 전생을 깨달은..
내 눈에 다 보인다
부동산 경매로 집도 잃고 아버지도 잃은 이수백.특별한 「눈」을 얻은 후, 경매 물건의 미래 가치가 낱낱이 보인다.입찰가 경쟁부터 허위유치권까지 모두 해결해 주마!
잘 다니고 있던 회사 사장님이 돌아가셨다. 회사는 개판 오 분 전, 아니, 이미 개판 오 분 뒤. 답답해서 내가 직접 뛴다! 부도 직전의 주류 회사를 하루아침에 떠맡게 된 영업맨 박민준, 그의 ..
거구의 산골 소년이 야구공을 던지자, 모든 야구계 인사들이 눈을 크게 뜨며 외쳤다. 아니, 저런 괴물을 어디서 데려온 거야? 산골마을에서 동네 야구를 하던 한 소년. 기억력이 좋아 라디오..
판사님, 잘못했습니다. 피해자가 아닌 판사에게 사과하는 세상. 심지어 경찰에게 들키지 않은 범죄자들이 오늘도 우리 주변을 선량한 시민인양 활보하고 있다. 응~, 공소시효 지났어. ..
생계를 위해 뛰어든 가상현실게임 무림(武林). 하지만, 게임 첫날부터 오지라 불리우는 고려국으로 떨어지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우연. “우연이 겹치면 인연이 되고, 인연이 겹치면 운명이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