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조건을 충족하셨습니다.] 3년이란 시간만에 마침내 손에 넣은 각성. 그러나 각성하기 이전에 농사를 생각했던 탓일까? [무한히 증식하는 한무 감자 씨앗 팝니다! 순수 마진율 100..
신의 반지를 얻었다. 내 앞에서 갑질하지 마라. 이제부터 헬조선은 내가 쥐고 흔든다.
"뭐니뭐니해도 역시 힐러가 귀족이지." 평생 운이 없던 남주철, S등급 힐러 되다!
백문루에서 최후를 맞이한 여포. 검술 명가의 망나니로 빙의했다.
여말선초. 모든 백성을 데리고 아메리카로 대이주? “이것은 해볼 만하다!” “불가능!” 미친 짓이라는 것을 아는 김승후는 반대를 외쳤지만, 현대인 김승후와 고려인 이성계의 사고방식은 차원이 달랐다...
러일전쟁 발발 1년 전. 불곰국의 졸장이 되었다.
이세계에서 마왕을 쓰러뜨리고 이세계를 구한 이도경 승리의 대가로 자신이 살던 세계로 돌아왔다. 근데 왠걸? 이세계에서 죽어라 잡아댔던 몬스터들이 왜 현대에 있는거지? 세상이 미쳐나가는 꼴을 보..
외상 외과 전문의 안도일. 신입 닥터 시절로 회귀 후, 사람들의 수명이 보이기 시작했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어린 시절 포기했었던 무언가를 잡고 싶지 않을까? 주인공 정준환에게는 그것이 농구였다. 다시 한 번 주어진 기회, 그리고 최고의 농구선수가 되는 준환의 일대..
특전사 중사 출신 지현. 사격, 태권도 유단자인 그가 첨단 연구소에 경호원으로 취직했다가, 어느 날 무장 괴한이 침투하고, 연구물을 지키려는 이 박사에 의해 원하지 않는 ‘바이오 나노 칩 인공지능..
군대의 전역으로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 안. 강철은 잠이 들고 난 후 갑작스럽게 지옥과도 같은 세계로 이동했으며 그 세계에서 게임에서나 보던 시스템과 함께 70년이 넘는 시간을 보내고 최강의 힘을..
「이건 그냥 향수가 아니야.」 시각보다 화려하고 청각보다 심오한 후각의 세계 초유의 천재적 후각과 향료해석능력, 신기의 어코드 컨트롤. 달빛마저 향수로 빚어낼 천재 조향사의 재림.
특출난 능력도, 기술도 없는 평범한 청년 신우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버릴 기적이 찾아왔다 『내 소환수는 천만 대군』 갑작스럽게 말려든 게이트 그곳에서 신우는 몬스터들을 마주한다 ..
신화급 네크로맨서 유민혁. 그의 스켈레톤들은 좀 특별하다.
전국 곳곳에서 포탈이 열리고 몬스터가 나타났다. 아수라장이 된 서울. 나 같은 하수는 낄 자리가 없을 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도대체…….’ 보고 듣는 모든 것을 의심할 수밖에..
내가 경험한 세상에 먼치킨 같은 건 존재하지 않았다. 내 스스로가 검술 계열의 최정상급 랭커였기에 너무나 잘 안다. 그런데 내 생각이 틀린 모양이다. ‘이제 슬슬 그만 강해져야할 것 같은데... 이..
왕국의 위기에 전쟁터에 간 로크는 멸망한 세계의 유산을 얻게 되고
두 번 다시 없을 인생.하지만 이미 갈 때까지 간 내 인생. 만약 15년전 과거로 돌아가서 한 번 더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뛰어난 집중력! 반응속도! 센스! 그리고... 몰빵? 천재적이나 남들과는 좀 다른 괴짜, 권아성. 이득 없는 퀘스트로 찾아온 판잣집에서 아이템 하나를 발견하는데? [SSS급 경품 확정 랜덤 박스]..
북방의 야만인 가문 크루거 남작가의 후계자 주렌. 전생의 기억이 있는 그가 세상에 몇 없는 정령사로 각성했다.
칭기즈칸의 손자, 바투가 세웠던 킵차크한국. 동유럽을 호령하던 킵차크 한국은 무너졌지만 그 후예들은 변함없이 그땅에서 살아간다. 전사의 민족, 카자크로... 제1차 세계 대전과 레닌의 공산당이 일..
신의 선물을 받았다.
마검사! 그들은 검과 마법 모두를 사용할 수 있으나, 어느 쪽에도 극의를 이룰 수는 없다. 하지만 그는 검은 대지를 가르고, 그의 마법은 하늘을 울렸다. 죽음을 목전에 두고 체인지 소울을..
1933년 1월 1일. 호주에 남한이 붙었다.
얼굴값 제대로 하는 톱스타가 왔다! 압도적인 외모와 더불어 마성의 연기력까지. 이것은 그 괴물같은 배우에 대한 이야기다.
태원과 민수, 한철은 어느 날 등산을 하다가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다. 돈도 없고, 가족도 잃고, 처참한 하류 인생을 살던 삼인조. 새로 얻게 된 초능력으로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는다. 밑바닥 인..
육체와 지능이 동시에 개쩌는 축구선수가 있다?
[잠시 후 동기화가 시작됩니다.] [김숙자 여사의 레시피 동기화가 완료되었습니다.] [잠시 후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푸드 트럭에서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쉼 없이 달리는 전직 태권도 스타의 요리 ..
시공참이 울고, 대한민국 청년 임사랑은 조선시대 선조(이연)가 되었다. 그런데, 그나마 쓸 만했던 몸뚱이는 오간데 없고, 남아있는 거라곤 야매로 배운 역사지식이 전부인 사랑이 전란을 앞둔 조선..
"워렌 버핏? 조지 소로스? 그분들 수익률로는 내 발바닥도 못 핥는데, 내가 어떻게 존경을 합니까?"
초월자로서 마신을 죽이는 데 성공하지만, 이미 멸망한 세계. 남은 것은 자신밖에 없다는 허무함에 눈을 감았던 크로우. 누가 무슨 의도로 그를 과거로 돌려보낸 건지 알 수 없지만 과거로 돌아왔다. ..
무명 배우에 불과하던 내게 낙하산이 생겼다. 대한민국을 뒤덮을 정도로 아주 거대한 낙하산이. “저보고 남자친구 연기를 해달란 말입니까?” “가능하다면 남편까지요.” “지금 저랑 장난하시는..
남들이 몸으로 열심히 싸울 때, 나는 손가락 딸깍으로 꿀빤다.
근데 이제 재벌을 곁들인.
스치기만 해도 기억을 스캔한다. 당신의 모든 기억을 환영합니다! 한영훈은 대학을 졸하고 바로 대기업에 취직한다. 하지만 팔뚝에 보안용 칩을 주사받고 사경을 헤매는데……. 그 덕분일까...
직장에서 개만도 못한 취급을 받던 고주몽. 글로벌 슈퍼복권의 역대급 당첨자가 됐다.
KBO 역대급 파이어볼러로 기대받던 유 성! 부상으로 때 이른 하락세를 거치며 선수 생활을 마무리한 그에게, 마법같은 일이 일어났다.
현대의학으로 치료불가 판정을 받은 전신불수 이준후는, 외상이면 황소도 잡아먹는다는 격언대로 자신을 찾아온 레오가 제시한 치료비 십조짜리 치료를 받는다. 치료 끝에 얻은 힘으로 한 명의 마스터가 태어..
지금까지 이런 관광지는 없었다. 이곳은 영지인가? 놀이공원인가?
갑자기 닥친 부모님의 죽음. 그 고통속에서 만나 마음착한 여자의 배신 죽음 가운데 만난 골드드래곤 카라코노스. 그가 자신의 마지막 깨달음을 얻어 이룬 창조 마법. 그러나 창조마법을 활성화..
화려하게 오픈했으나 괴랄한 난이도와 극악의 밸런스로 침몰해가던 게임 라스. “회사에서 그거 한 달 내로 정리하란다. 이제 그만 놔주고 차기작 준비하자.” “……네?” 결국 서비스를 종료..
대륙제일의 무인, 무황제 수혁 무림을 일통한 그가 차원을 넘어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런 그의 눈앞에 펼쳐진 건 무수히 많은 괴수들과 스텟창! 최강의 무신이 레벨업을 시작한다!
살기 위해 떠났다! 살아 돌아간다면, 괴물이 되겠다! 괴물 군주의 제국 정벌기!
투수가 될 수 없다면 타자로 성공한다! 『역대급 야구 천재의 탄생』 촉망받는 투수로서 활약하던 이종호 불의의 사고로 에이스의 꿈을 접게 되다 모든 게 끝이라고 생각한 순간 그가 ..
제국이 쇠락한 혼란의 시대. 영웅의 꿈을 꾸던 농투성이 소년 아인이 제국군에 입대한다. 그곳에서 직면한 현실은 누구도 거스르기 힘든 절망의 나날. 영웅의 꿈을 가졌으나 그저 그런 군 인생을 살던 사..
언제나 소시민이기만 한 이형준. 노력해 올라가려해도 언제나 그 자리다. 그런 그에게 전에 없던 각성이 시작됐다. ‘기회?!’ 게임 판타즈마의 시스템이 그에게 이식되다! ‘아니. 대박이다!’ 레벨업으..
공전절후의 무림 최고수였던 광협 백룡! 지나치게 협행만을 강조하여 광협이라 불리던 그는 죽음 후 환야라는 무한의 세계에서 마왕(魔王)으로 환생한다. 악마가 되어야 생존할 수 있는 마왕의 운명. ..
뇌종양으로 모든 것을 잃은 남자에게 어느날 초인적인 코딩능력이 생긴다. 수리, 논리능력이 천재급이 된 그가 IT업계의 악습에 맞서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수 있을까? #전문..
하선우 퓨전 판타지 장편소설 '불멸왕' 하반신 마비로 인해 게임이 곧 삶이 되어 버린 윤석. '나도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다. 모험을 즐기고 동료를 사귀고…….' 그런 윤석에
손 좀 줘보실래요? 손만 대면 상대방이 원하는 디자인이 보인다. 말단 현장기사의 인테리어 이야기.